백범 김구 증손녀, 태국 재벌가 ‘짜른폭판’ 며느리 됐다
https://v.daum.net/v/20221128141616192
한국의 돈 없는 똥흙수저들만 용접은 가르쳐도 ielts와 호주취업은 가르치지 않는 엉터리 국수주의 교육 때문에 엉터리 헬쥬신 중화학공업의 지박령이 되고 마는.
교과정에 그 것 좀 넣어주던가 외국인 보지년 언어강사 좀 채용하자면 철밥통 개자슥들이 온갖 개수작을 부림.
북한의 주체사상 교육이나 다름 없는 엉터리 국수주의 교육. 그리고 세뇌 오지게 함. 한국인 용접사가 전세계로 가면 일자리가 10만자리, 100만자리가 있다고는 하지 않고, 꼴랑 대우조선소 용접팀에 100마리 부족하다고 호들갑을 떤다. 심지어 전자는 연봉 1억이고, 후자는 연봉 2400만원 딸이다. 중국에서도 조선소 용접사는 4~5천 받는데 말이다.
개만도 못한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인간에게 도움을 주는 척 하면서 결론적으로는 나는 특성화교사인데 탈조센 못했으니 너희들도 행여나 탈조센을 해서는 내가 배아프면 안 되지 말이다. 너희는 닥치고 내가 아는 길만으로의 안배를 따른다. 요런 개자슥새끼들, 자낳괴 새끼덜이 한국의 꼰대 교새새끼덜이다.
동아시아에 인구만 20억이고, 게중에 단지 5천만 마리일 뿐이라는 나무가 아닌 숲을 보지 못하게 만드는 개씨발 새끼덜이면서 한국의 경재력 없는 꽌시산업자본의 노오예의 길만 강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