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1.22
조회 수 148
추천 수 0
댓글 2








특히 100000000만프로 서울에서 데리고 사는 것은 그년은 탈출해서 창녀나 되게 해주는 길이다. 서울에 양아치가 얼마나 많은데, 갸를 걍 두겠냐? 보도방사장, 핌프, 노래방사장, 뭐 직업소개해준다는 개자슥 등등 온갖 개자슥들이 니 마눌을 노릴 것이다.

 

한국에서 특히 개조또 아닌 것이 10계명중에서도 남의 아내를 탐하지 말라이다. 차라리 남의 아내를 지가 임신시키고 싶은데, 나보다 더 잘난 놈이 후려가는거라면 뭐 개새끼한테 돈이나 뜯어내고 인정하지하고 말지만 그냥 지덜 장사하는데 이용해먹으려는 인성 쓰레기새끼덜이 후릴려고 온갖 개수작을 부린다.

 

베트남년 솔직히 말해서 지방숙노나 하면서 도망 안 가게 하고 싶으면 그냥 뭐 천상 이천의 노인네들 마을이나 경기도에도 잘만 찾아보면 집 버리고 간 노인들이 살던 곳을 꽤 있다. 그런 곳에나 데려놓고는 마을 이장 버러지가 설마 70이 넘은 금마가 후리진 못할테니 그리고서는 데려다놓고는 야따 니가 인천공항에서 본 그거는 죄다 소득 100억이상 되는 되는 새끼덜이 사는 곳이고, 야 내가 그래도 월 400은 버는데, 베트남 동으로 7300만동이다 이 새꺄. 니 애비 얼마버노라고 해준 뒤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천의 노인네들 반쯤 뒈지고 난 마을 집구석도 베트남보다는 100만배 낫다는 것.

 

뭐 수세식 화장실 있고, 샤워기 있고 덤으로 개도 키울 수 있는 전원생활 원래 베트남이랑 태국 버러지년들 촌에서 탈출한 년들은 갸들 눈높이로는 그 것만해도 호텔에서 재워주는거다.

베트남년을 데려올 때에 고향을 잘 감안하면 말 잘 들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호치민시나 하노이나 하이퐁, 후에시 출신은 피하면 됨. 어차피 그쪽의 도회지 출신년들은 한국의 노가다한테 어차피 눈길도 주지 않는다에 손목아지다.

 

그리고서는 뭐 이천에서 어지간한 경기도는 출근가능하지 머. 나중에 애새끼덜 크고 나서 돈 좀 모으고 나서는 청주나 대전정도 데리고 가주면 보지새끼 존나게 기뻐함. 대전에서 평택, 안성쪽으로 일구하면 다 구해지지. 청주의 KTX역앞에 주차장이 한도 끝도 없는 차들이 주차된거 그거 죄다 직장에서 청주역까지만 몰고 가서는 역에서부터 출퇴근 하는 놈들 차들이지 뭐. 

 

청주도 그지랄인데, 이천이면 경기남부 쌉출근가능이지. 그리고 이천에 뭐 노인네 살다가 버려진 집들 들어가보면 노인네 새끼가 살던 곳들은 바람새는 곳은 참 기가 막히게 다 막아놓음. 이건 쌉팩트다.

인터넷은 안 되어도 바람구녕은 다 찰지게 막아놓고 살다가 뒈짐. 그러므로 그 것만 해도 cozy 하다는거다. 

 

그리고서는 이제 하이라이트 이천에도 이마트 있잖아. 거기에 함 데려다주면서 쇼핑 리스트를 보여준다. 그럼 다 뿅가게 되어 있음. 야 씨발 이게 한국이다. 보여주면 된다. 다만 서울의 문화생활이니 뭐니 하는 개수작은 보여주지 말자. 어지간하면 TV도 없는게 낫다. 인터넷으로 베트남 뉴스보라고, 컴이나 한대 사주자.

한국의 연애인 버러지새끼덜의 마케팅 판인 TV를 보는 순간 애새끼 인성 나빠진다고 보면 된다. 물론 그 년도 오다가다 하다가 보면 뭐 한국에도 방송이라는게 있다고 알긴 하겠지만 어차피 초기에는 언어장벽으로 그 것 따위에 재미를 못 붙일 것이므로 바보상자 TV만 없어도 부부관계는 돈독해진다.

 

여기는 마트를 차타고 가야 하는 미국과도 같다고 우기면서 경차나 한대 뽑아줘서는 이마트나 댕기는 재미나 들라고 하면 된다. 덤으로 시골마당에서야 개새끼 키워도 되니까 개새끼나 키우게 해주면 모성애가 있는 보지년들은 특히 좋아함. 애새끼랑 같이 개먹이나 주고, 그렇게 키우도록 한다. 어차피 숙노2세한테 바랄게 뭐있어 씨부랠. 너도 숙노2세로나 살라고 하다가 애새끼가 조금 자본주의에 대한 소양이 있으면 장사밑천이나 유대인 마냥 대주면서 장사러닝커브나 쌓게 해주면 된다. 한국식 엉터리 교육에 돈 쓰는게 가장 병신짓이다. 

 

어차피 SKY 인문대 정도는 가봤자 애새끼가 열등감 쳐 느껴서는 자낳괴나 될 뿐. 서울대 법대도 이제 사라졌고, 로스쿨 쳐 넣으면 2억원 깨진다. 그러고 나서도 정작 인맥이 없으면 잘 된다는 보장이 없단거다.

 

서울대 상경정도를 가려면 전국에서 100번째 안으로 잘 해야 된다. 그정도로 시킬 자신이 있냐? 그 정도 재목은 된다냐? 죄다 돈이나 뜯어먹을 개수작. 건국대 인문대 나오면 퓨처 직업은 뭐다? 편의점 알바 이 병시나. 마케팅 관련으로다가 영업으로나 나가면 잘하면 동대문이나 화곡동에서 붙어먹을 수 있다. 기술영업 그거는 내가 공대나와서 좀 아는데,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사라질 직업이다.

기술영업 새끼 고용할 시간에 화상통화해서는 현장새끼가 화상으로 보여주는게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그거 죄다 품질이랑 다 퉁쳐지는 시대가 올꺼다. 이미 현장에서 품질이 파견나가고 그런다고. 지금은 꼰대새끼덜의 바이어 인맥 때문에 경영차원에서는 아직 유지한다지만.

그 놈들 다 은퇴해서는 떨어지고 나가면 네이버스토어나 연 놈들이랑 비대면으로 마케팅 진행시키는 시대가 올꺼고, 네이버스토어에서 간이사업자나 일반과세사업자 하는 애들이 지덜이 직접 뛰게 된다.

그 비용도 아껴야지 되어 먹는 사회라서 말이다. 

미국개새끼덜에 헤게모니 때문에 원화가치는 더욱 떨어질 것이고, 그러한 비효율은 극복해야 된다는 말이지. 게다가 네이버스토어로 사업을 시장하면 애초에 그런 놈들이 필요하지가 않음. 하청구조에서 완제품개발구조로 진정한 다품종 소량생산에 대한 론칭개념으로 중소기업 제조업들이 재편되면서 마케팅에서도 떼서 떼서 판다는 개념이 거의 사라지게 된다. 용역자체가 많이 사라진다는 말이다.

 

앞으로 파월 혹은 그 후임 새끼가 금리를 다시 내리기 시작하면 일시적으로는 원화가치 상승에 의한 구매력 상승 반동은 반드시 일어난다. 그 시기에 엄청난 재편이 일어날거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그쯤 되는 새끼덜한테야 기성방식의 납품, 조달 방식이 유효할테지만. 

 

그 꼰대새끼덜이 앞으로 뒈져가면서 발생한 바이어, 벤더 구조를 온라인으로 얼마나 가져오는가가 한국사회에서 개인이 부자가 되는 방식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쿠팡같은 악덕 버러지 중계회사는 사라져야하고, 마켓을 만드는 네이버스토어나 쿠팡, SSG 요런 새끼덜도 바껴야한다고는 보지만 그 것은 한편으로는 기득권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기까지는 나도 잘 모름.

 

진정한 중미전쟁은 지금의 꼰대새끼덜이 생각하는 구조로는 일어나지도 않으며, 알리바바와 아마존이 일본의 온라인 커머스 시장을 두고 대격전을 벌인다거나 하는 식조차도 4차산업 메타에서는 상상하기 어렵다.

애초에 꼰대새끼덜이 생각하는 국가경제관이라는 것은 대기업에 의한 산업자본의 경쟁이라는 것이지만 4차 산업의 커머스는 철저하게 개인의 벤더가 중심이 되고, 아마존이 일본커머스 시장을 먹냐 알리바바가 먹냐라는 관점 자체가 난센스이고, 그들은 어디까지나 개인인 벤더들을 물건이나 올려주는 사이트일 뿐이다. 되려 수수료를 인하하고 경쟁을 해야 되는 것들이지.

 

일단은 그러한 새로운 시대는 중국벤더들에게 더 유리한 것은 맞다. 중국벤더들이 아이템을 더 다양하게 더 많이 가지고 있고, 미국새끼덜의 산업구조는 아직도 대기업 중심이기 때문이다.

 

글로벌한 아웃소싱이 줄 것이라고 보지는 않지만 역시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드는 업체위주로 바뀔테고. 한가지는 애초에 그러한 형식은 유럽에서는 이미 상인이 제조업자에게 투자를 하면 제품을 론칭시키는 방식은 이미 중세에도 있었단 것이다.

 

다만 1910년대 이후부터 일어난 포디즘과 대규모 중화학 공업 집단들에 의해서 원자재등의 공급이 장악당하고, 그들이 대규모 유통사업으로 시장을 장악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었던 것일 뿐.

한국의 산업자본이라는 것들도 현대백화점, 한화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요지랄을 하는 새끼덜이고. 

 

아직도 한국의 꼰대관료개새끼덜이나 온 국토를 박살내 가면서 그들에게 사료를 던져주면 모두가 잘 될 것이라는 엉터리 파시스트, 빨갱이적인 국가사회공산주의적인 믿음이나 가지고서는 스스로를 세뇌하는 자낳고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서울대 상경이나 연고대 상경새끼덜은 모두 그러한 빨갱이 테크로크라트로 육성되어서는 페이그레이더나 잘 쳐 바등면 지가 소시민인 줄 아는 버러지새끼덜이다.

 

소시민의 뜻도 모르는 개자슥들. 소시민의 영어표현이 뭔 줄 알어? 쁘띠 부르주아지다 이 개새끼덜아. 

 

그러한 엉터리 관료새끼덜에 의해서 진짜 소시민이 되어야할 전국의 소부르주아지들은 자영업자라고 하는 더럽게 수입이 발생하지 않는 대기업새끼덜이 장악한 용역이나 재화를 브로커링이나 받아서는 떼서 파는 종속된 작자들로나 몰아넣는 희대의 엉터리 자본주의인 것이다.

물론 그에 따른 최대 피해자들은 실상 서울과 대구와 부산의 자영업자들이다. 

 

말만 사장이지 노가단 같은 사장들. 사업이 얼마나 효율이 안 나오는지 24시간 편의점을 하게 되는 엉터리 소시민 헬이 한국인 것이다. 한국이 부르주아를 위한 나라라고? 조까고 있네. 12시간을 샵키퍼로 쳐 앉아 있어야 겨우 좃소댕기는만큼의 수익이 발생하지만 50대, 60대 쳐 먹고는 그 것도 감지덕지라고 해야 한다고 믿고 살게 만드는 존나게 저생산성의 사업구조가 대자본에 의해서 강요되는 엉터리 시장밖에 없는 판이 한국의 시장이다. 

 

그렇게 번 놈들이 개조까치 번 돈을 뺏아서는 환경이나 파괴하는 간척공단, 간척아파트 따위의 빨갱이 산업공단 콤비나트나 지어 쳐 제끼면서 그로 인한 환경파괴로 백만단위의 어민들과 어민가족들, 수산물 가공시장의 비즈니스와 종업원들이 싸그리 다 생계가 박살나도 한마디 사과도 하지 않는 개새끼 공산당 새끼덜의 정부가 한국정부라는 개새끼이다.

 

꼴랑 그 개새끼덜이 엉터리로 론칭해대는 양식사업에 대한 지원금이나 쳐 받아서는 보조금으로나 유지되는 사업들을 가지고서는 6시 내고향 따위에 미담이나 쳐 만들어서는 정책실패를 미화하고 말이다.

 

 

한국정부의 경제정책이 다 그렇고 그런 것이다. 개만도 못한 쓰레기 새끼덜이 한국정부인 것이다. 

 

그와중에 식량자급률만 전세계에서 가장 씹창이 났고, 전세계에서 가장 식료품이 비싼 나라가 되었다고 한다. 서울에서 쳐먹고 살려면 맨하튼새끼덜보다 더 벌어야 한다. 맨하튼의 피자가게보다 피자를 더 잘팔아야 월세도 내고 밥도 남겨먹는다.

희대의 개만도 못한 나라로 쳐 만든 공산당 새끼덜이 국짐당과 민주당이라는 버러지새끼덜이다. 

 

AA.30655094.1 (1).jpg

노인이라는 어리숙한 버러지새끼는 아직도 상황파악하나 안 되나 본데, 일본은 이미 식량자급률부터 손본다고 다름아니라 올해에 선포했다고. 일본의 중기목표가 다름 아니라 한국의 45프로라고 한다.

 

일본의 농림수산성은 자급률은 높일거라는 계획을 이미 발표해놨고, 더욱이 한국마냥 부동산거품이 엉터리로 끼지 않은 관계로 일본의 도호쿠에는 아직 개간가능한 땅들이 지천으로 널려있는 수준이다.

 

한국은 그냥 국토이용율 차제를 어떻게 하지 못하는 이상 자급율 계획의 재고는 불가능한 목표이고, 심지어 산업시장이나 대도시와의 물문제부터 맞닥드리게 되는 나라이다. 강원도 쪽이나 경남 일부지역과 경북에는 굴삭기를 이용해서 경작할 땅들이 조금은 있을지 모르지만 말이다.

 

정작 경북의 수원들은 죄다 댐을 쳐 지어서는 수자원을 서울경기로 쳐 보내고 있다는게 함정.

 

정선, 영월, 평창의 수원지 근처들은 조금씩 평탄화시키면 경작지가 될 지는 모르지만 정작 위락시설이나 쳐 짓고싶어하는 토건족과 서울꽌시 때문에 가능성이 없다는 것. 정선에 카지노나 짓자는 씨발새끼덜이 아니던가.

 

 

그리고 말 나온김에 야그하자면 이재명을 통한 지독한 사법쇼라는 것도 죄다 그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게 만들고, 그들이 집권하기 위한 한갖 쇼일 뿐이다. 송시열이 사약을 받건 말건, 예송논쟁을 하건 말건 그들에게 사료를 주지 말자. 그들은 단지 어그로를 끄는 것 뿐이고, 그 개새끼덜의 집단에게서는 그 어떠한 방법론도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만이 팩트일 뿐이다.

 

1, 2번에 대한 신뢰가 신뢰가 아니라 어그로일 뿐이고, 한국정치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말하건데, 1번, 2번 빼고는 모두 가치있는 선택이다. 서인독재 정권의 연장선에 불과한 것들에게 관심, 공격성, 어그로 다 필요없고 갸들만 안 찍으면 된다.

 

허경영을 찍건, 김재연을 찍건, 이정희를 찍건, 닥치고 갸들만 안 찍으면 된다. 양당을 찍겠다는 것은 그냥 노오예로 살겠다는 것이고, 지방문제의 해결, 저출산, 그리고 그들의 국토파괴행각과 온갖 개수작과 사기질을 용인하겠다는 것이다. 

그럼 그렇게 사시던가. 씨발새꺄. 그리고 도태되라고 이 병시나. 너희가 도태되고나서는 중국놈들이 이 땅을 접수하건, 미국놈들이 접수하건, 일본놈들이 접수하건 알아서 될터이니 말이다.

적응을 못한 병신들은 도태되고, 적응을 상대적으로 잘한 미국적이나 중공국적을 가진 어드벤티지가 있는 것들이 이 땅의 다수가 된다. 당연하지 씨발.

 

그 컨시컨스에 대해서 지금의 기성세대 틀딱새끼덜 지덜은 자슥은 낳았다는 새끼덜의 관점으로는 이해가 안 될 것이다. 왜냐면 도태될 것들은 50년대생, 60년대생들이 아니라 90년대생, 00년대생이거던.

 

그 정도에 대한 역지사지도 안 되는 버러지 기성세대들 새끼덜이 정작 지덜의 자손들을 망하게 하는 것 또한 진화론적 도태일 뿐이 것이다.

 

소싯적에 서인노론새끼덜이 쳐 말아먹을 때에는 아직 마젤란의 세계일주의 여파가 아직 조선반도에는 전해지지 않아도 맘대로 깽판쳐도 청나라 똥구녕만 잘 빨면 외국놈들에게 먹힐 걱정은 없던 시절이고.

지금은 그 청나라새끼덜도 지구가 둥근 것은 알게 되어서는 청조의 미개한 오랑캐지배의 계급사회를 때려치우고서는 국가총력체제의 의한 부국강병시스템으로 갈아탄지 오래지만 조선반도 개병신새끼덜만 아직 개념이 없는 것이다.

 

뭐 어쩌랴 쳐 망하면 되지 뭐. 지방의 촌에서 사는 놈들이냐 뭐 존버하고서는 자슥이나 낳고 대나 잇고 살다보면 초딩학교 공용어가 중국어가 바뀌었습니다라고 관에서 내려오면 뭐 중국어학교 보내면 되고, 아니면 미국양키가 한국을 접수하고서는 이제 이 나라는 미국의 53번째 주이고, 초딩학교때부터 영어교육이 필수가 됩니다라고 하면 개새끼 알아서 배워오겠지 뭐.

 

다만 후자는 지금의 서울 버러지새끼덜의 엉터리 어그로에 불과하고 정작 미국은 좃반도 따위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한다. 미국놈들 먹을 밥을 좃반도새끼덜에게 나누어줄 의리는 없다. 다만 북한과 중공새끼덜이 사고를 못 치도록 하는 최전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곳일 뿐.

 

미국의 사모펀드에서 부산의 KRX 한국거래소 쪽에 인력을 보낼 때에는 맨하탄 임금보다 더 주고 보낸다고 칸다. 뭐 얼추 유배지나 다름 없는 곳으로 보내는 거라서 말이다.

미국의 junior 배우 새끼덜이나 시켜서는 한국이 좋은 나라라고 선전하지 알만한 놈들, 중장년 백인들은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알랑가 모르겠는데, 소싯적에 필리핀이라는 미개국에서 대량의 국가간 외환보유고 거래가 슈킹당해서는 필리핀 정치인 새끼덜이 국가의 외환보유고를 슈킹을 해서는 미국의 imf쪽에서 필리핀의 외환이 급감하기에 조사가 나가는 희대의 일이 벌어졌는데, 정작 조사관새끼가 비행기에서 음독에 의한 구급처치를 당한 희대의 미친 짓이 필리핀이라는 섬나라에서 일어난 적이 있다.

 

한국에 대해서 그나마 외교나 금융통으로 진짜로 잘 아는 양키들은 한국의 국가수준, 국격이 바로 그 필리핀수준에 불과하며, 한국의 외환위기도 다 그렇고 그래서 발생한거라고 이해하고 있다.

 

택도 아닌 버러지새끼덜만이 침소봉대, 지록위마, 그 외에 온갖 개수작으로 진실을 물타기 하는 것이다. 대우그룹 버러지새끼덜이 부산저축은행이 대우조선해양 개자슥들이 분식회계를 밥먹듯이 하는 것도 다 그나라의 수준이다. 한국이 선진국이라고? 조까라 그러고.

 

한국에 대해서 지대로 잘 아는 미국이나 캐나다 출신 한국통들은 한국의 주택사업이라는 것부터 다 엉터리라는 것은 다 알고 있는거다. 그들은 똑바로 된 것들만 보고 살다가 이 나라에 오면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논리가 판을 친다는 것 말이다.

청약통장이라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이고, 토지수용이라는 것도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이고, 남의 토지를 수용한 약탈물 위에서 대장동사업조직을 성립시킨다는 것도 그냥 말도 안 되는 나라의 엉터리일 뿐이다.

미국같았으면 이재명 그 버러지새끼는 농장주 패밀리가 고용한 살처분업자에게 총 맞고 뒈졌을 사안이다. 내 땅을 훔쳐가서는 그 위에 지덜의 사업을 한다고? 미친 개새끼덜이지. 전세계에서 이런 나라는 한국밖에 없다. 필리핀 농장주도 그렇게 당하고 살지는 않는다.

 

다만 그러한 문제의 총체적인 것을 지적하지는 않고서는 엉터리 정치인 개인에 대한 공격따위로나 프레임이 씌워지는 과정 그 전부다 엉터리이고, 거짓이고, 한국은 조금만 뜯어보면 근본부터 글러먹은 나라이다.

한국의 정치가 그나마 정상이 되고 한국이 이상한 나라가 아니려면 닥치고 서울에 핵폭탄을 박아야 한다. 그외에는 치료방법은 없다에 손목아지 건다. 

 

박경리 하나만이 어쩌면 한국에서 그나마 양심있는 지성일 터이다. 한국의 모든 문제는 토지이고, 실상은 그 토지의 문제는 온갖 오랑캐 외세집단으로부터 기인하는 서울정권의 정체성에 기인한다.

 

한국의 본질은 부동산을 맘대로 후려도 되고, 뺐어도 되며, 그 정도에도 한도가 없는 나라이다. 종부세 이슈 씨발 꺼내니까 저 위에서 알밥 내려와서는 나한테 저격하는 것 함 보소.

 

그러한 나라에서 뭐 베트남년을 데리고서라도 그 거짓부름의 거짓됨 노말이 되는 그 공간에 거하고서는 그 년이 버틸 수 있을까? 꾀임을 당해서 창녀나 되어서는 애새끼만 불쌍하게 만드는 것이다.

 

 

너희의 수도라는 그 공간이 그렇게 불의한 곳이다 이 개새끼덜아. 엉터리 자낳괴 새끼덜이 순진한 동유럽 보지, 러시아 보지나 꼬셔서는 서울시민으로 만든다는 후원이나 받고 그 지랄하는 거짓부름이 얼마나 가나 함 보자.

 

이 모든 것은 다 그렇고 그러한 나라에서 그 개새끼덜을 피하고 살 수 있는 그나마의 요량이지만 그나마도 이천의 양아새끼덜에게 걸리면 잘 되지 않을 수 있다.

이 나라는 전세계에서 가장 막장인 나라에서 HIV 걸린 보지새끼 데리고 사는 것보다 더 조까튼 나라이다. 그나라에는 적어도 남의 보지를 제 놈 사업의 창녀로 만들겠다고 설치진 않는다고 한다.






  • 노인
    22.11.22
    아무리 일본이 식량 자급률 높다고 해도 식량 문제 해결 못함

    그리고 요새 일본인들도 미국인, 독일인 같이 식사 못하고 굶는 사람 많아짐

    2010년대 초반과 비교하면 매우 심각해짐



    Screenshot_20221122-172745_YouTube.jpg

    참고 : 굶주림 비율 통계

  • John
    22.11.22

    뭐 일본관료새끼덜의 타성을 감안하면 뭐 말만 한다고서하고는 개수작이나 부리고 끝날 수도 있을테지만. 뭐 가보면 알겠지. 솔직히 below 50프로라고 보고는 있지만. 50프로나 되면 다행.

    정권 바뀌면 또 잊혀짐. ㅋㄷㅋㄷ 아님 말고. 왜놈동네 밥 많아지는 것까지 내가 걱정하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3569 [국회청원] 백신패스 결사 반대 new 시더밀661 18 0 2022.11.23
23568 사회진화는 분명히 더 많은 쪽수를 수용할 수 있는 체제를 뜻한다. 그래서 80억의 인구가 된 것인데 대세에 ... new John 50 0 2022.11.23
23567 러시아 70만명 징집이다. 러시아년은 이제 포기다. 러시아와 한국의 현실과 미래. newfile John 63 0 2022.11.23
23566 서울 살때 진짜 최악은 대기오염이 아니라 1 new 노인 21 0 2022.11.23
23565 했다하면 폐지줍게 만드는 엉터리 종속비지니스, 편의점과 프랜차이저. new John 25 0 2022.11.23
23564 재벌새끼덜과 원로 연애인 새끼덜만이 꿀 빠는 나라. 꿀빨고 HIV 걸리는나라. new John 32 1 2022.11.23
23563 감히 헬쥬신이 우리 쪽발국과 출산율을 비비려 하냐 이 버러지덜아. 0.81 VS 1.34다. 1 new John 36 0 2022.11.22
23562 TV 옷장에 치워놨는데, 월드컵 버러지때문에 다시 설치해야 한다냐. new John 26 0 2022.11.22
23561 한국은 한국인들의 썩은 정신 덕택에 저출산, 저임금 노동, 사회 모순으로 망한다 new 노인 23 0 2022.11.22
23560 미국이 한국이라는 오랑캐 지배집단 새끼덜을 애초에 믿은게 잘못. new John 34 0 2022.11.22
23559 한국사회는 미국, 중국, 일본의 가장 개조까튼 점만 답습하는 엉터리 사회일 뿐이다. new John 33 0 2022.11.22
23558 한국의 중년들이 왜 섹스리스가 되는 줄 알어? 6 new John 70 0 2022.11.22
베트남년을 데리고 사는 노하우다. 2 newfile John 148 0 2022.11.22
23556 노인 병신같은 새끼는 과학을 숭상하지 않는 미개인 버러지. 2 new John 35 1 2022.11.22
23555 한국에서 일하는 매춘부 중에 우크라이나인들도 꽤 있다고 한다 new 노인 21 0 2022.11.22
23554 한국 남부 지방의 물부족 4 new 노인 18 0 2022.11.22
23553 저출산 문제 한국이 가장 심각하다. newfile John 52 0 2022.11.22
23552 저출산 - 한국놈들만 때아님 여름에 얼어뒤지고 있는 것. newfile John 26 0 2022.11.22
23551 종부세는 그 업계의 검색 키워드라고들 하지. 업계에서 오셨구만. new John 19 0 2022.11.22
23550 John 얘는 7년째 아직도 여기서 루저짓하네 1 new 가이아노블 49 4 202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