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애초에 선거구를 지역단위로 구현해놓았고, 그러한 이해관계에 따라서 프레임으로 인간들을 길들이기 때문이다.

 

나는 역사적인 관점으로 말하는데, 결코 서유럽의 민주주의는 프랑스 혁명과 함께 탄생한 것이 아니다. 프랑스 혁명은 어떤 관점으로는 영국 왕실가문새끼덜과 외스터라이히 가문새끼덜 작당해서는 프랑스의 왕조를 전복시킨 것에 불과하다.

 

문제는 그렇게 해서 그 개자슥들이 유럽의 질서를 제대로 carving 했냐고 하면 그러지도 못해서 발생한 전쟁이 바로 1차세계대전인 것이다. 프랑스 혁명을 통한 프랑스 왕조의 전복과 메테르니히 체제가 1차대전의 원흉인 것이다.

 

역사적으로 말해서 서유럽의 민주주의는 애초에 게르만 부족주의내에서 기인하는 것이고, 실제로도 독일에 가보면 올해가 뭐 500번째 시장선거다 700번째 시장선거다 요런 동네들 천지이다.

 

실상 오늘날 영국에 왕실이 여전히 존재하는 점을 고려하면 독일의 제후들이 군림하되 통치하지 않는다는 방식으로 통치해 온 역사는 매우 긴 것이다.

 

되려 영국에서만 장미의 전쟁 이후에 왕권이 강화되면서 그러한 교구단위의 일종의 공화주의를 싸그리 갈아엎었을 뿐이다. 애초에 영국은 바이킹 새끼덜의 침략으로 성립한 나라라서 정복왕 윌리엄이라는 놈이 전쟁으로 이긴 직후에 다인계 백작들이 싸그리 노르망디계 백작들로 교체되는 것에 의해서 지방의 최소한의 자치적 요소가 부인되어 있는 상태로 출범한 나라여서 지방민주주의적 요소가 일말도 구현되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니까 지방단위에서 대의권력만을 뽑는 정도의 민주주의는 플랑드르나 신성로마제국에서는 진즉에 존재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가장 발전된 공화정 체제는 베네치아에 존재했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베네치아에서 선거구는 당시에는 교구단위로 되어 있었고, 그 외에 직공조합이나 노꾼 조합과 같은 조합에도 성직자와 조합교회가 존재하는 것으로 되어서는 그러한 조합들은 애초에 그들의 교구리더를 뽑을 수 있었다.

 

미드 아르나우의 성전이라는 것에서도 지금의 바르셀로나의 노가다 조합들인 바익스타스라는 것이 나오는데, 그러한 조직에 있으면 민주주의가 부분구현되어 있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세습왕정이라고 하더라도 그들을 개무시하지 않았다. 되려 그들이 귀족새끼덜을 견제하는데 필요한 권력으로 여기는 경우가 일반적이었다고도 할 수 있다.

베네치아와도 같은 자본주의가 진일보한 곳에서는 더 많은 직공조합들이 있었고, 그들이 오늘날 하원의원이나 국회의원 쯤 되는 임기제 대표들을 뽑아서는 공화정내에서 자신들의 대표로 내세울 수 있었다.

그리고, 통상 교회의 교구화되어있기도 한 그러한 조합에서는 바로 그 조합교회의 성직자들 또한 그들과 카운터파트가 되는 대단히 우호적인 요즘으로 치면 자문 및 보좌세력으로 교회권력이 작동했던 것이다.

 

그리고 가장 아무 것도 아닌 인간들만이 오로지 지역단위의 교구교회에서 자신의 정치권력을 관철시킬 수 있었다.

 

https://namu.wiki/w/선거구

를 보면,

 

  • 광역구: 일본은 광역구가 있다. 한국의 경우, 전국동시지방선거에도 광역의원 선거를 할 때 광역구가 존재했으며, 현재는 국회의원과 마찬가지로 비례대표로 변경되었다.
  • 전국구: 대한민국 국회의 전국구는 현재 비례대표 제도로 바뀌었다. 그러나 현재도 국회의원 비례대표를 뽑는 선거구는 전국을 대상으로 하니, 비례대표 = 전국구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하지만 지방의회 비례대표는 전국구가 아니라, 해당 지역만을 대상으로 한다.
  • 재외 선거구: 해외 교민이 많은 나라들에서는 해외 교민들 몫으로 선거구를 배정하기도 한다. 프랑스,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포르투갈, 알제리, 튀니지 등이 채택. 선거라고 보기에는 여러모로 하자가 많지만(…) 북한에서 조총련에게 할당한 의석도 재외 선거구로 볼 수 있다.
  • 대학 선거구: 말 그대로 대학에 선거구를 설정하는 거다. 유권자는 그 학교 졸업생인데, 이들은 자기 거주지 지역구 외에 대학선거구에도 투표할 수 있는 셈이다. 제임스 1세옥스퍼드 대학교케임브리지 대학교에 각 2석을 선출하게 한 이래 영국,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일부 영연방 국가들에 퍼졌다. 정당 본위의 선거전과는 별도로 공적인 생활에 공이 있는 사람들을 의원으로 선출하기 위한 제도였으나 1인 1표제에 어긋난다는 문제 때문에 영국 서민원(하원)에선 1950년에 모두 폐지되었고,[1] 북아일랜드 의회 서민원에서도 1968년 폐지. 아일랜드 상원에서만 더블린대학교 선거구(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 3명), 아일랜드 국립대학교 선거구(3명) 몫으로 남아있다.
  • 민족 선거구: 말 그대로 국가 내 특정 민족을 위해 할당된 선거구로 이 선거구에 출마 및 투표하는 사람은 특정 민족뿐이다. 예로는 각각 3석이 할당되는 중화민국 입법원대만 원주민 선거구 2개, 각각 1석이 할당된 뉴질랜드 의회의 마오리 선거구 7개가 있다.
  • 직능 선거구: 특수 직종을 위한 선거구이다. 각 직종 종사자들이 투표할 수 있고 적절한 수의 의석을 할당받는다. 유럽의 꽤 많은 나라와 중국(공산화 이전) 등에서 볼 수 있었지만 현재에는 아일랜드 상원 선거와 홍콩, 마카오입법회(의회) 선거에서만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홍콩이나 마카오의 경우 선거구의 문제로 인해 실제로는 몇몇 사람들이 의회에서 과대표되는 문제가 있고, 이게 중국내정간섭 도구로 쓰이기 때문에 홍콩 현지, 특히 민주파에서는 폐지를 요구하고 있다.
 
 
선거구에는 지역구와 광역구, 전국구만 있는게 아니다. 대학선거구, 민족선거구, 직능 선거구도 있다.
 
그리고 프랑스 혁명 이전의 공화정들에서는 직능 선거구는 되려 지금보다 더 일반적이었다는 것이다.
프랑스의 민주주의에서 직능선거구가 존재하지 않던 이유는 프랑스는 애초에 대단히 미개한 파리중심의 중앙집권제를 구가하던 나라로 오늘날의 서울공화국과 마찬가지로 그 지점에서 비판받는 나라이고, 프랑스라는 나라에서 민주주의는 일말도 발달하지 않았던 전통에 기인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프랑스에는 직능 선거구나 민족 선거구 따위가 1도 없었던 것이다. 마찬가지로 명예혁명이 일어났다고 부심 쳐 부리는 영국이라는 곳에서도 그딴 것은 없었다.
 
그러므로 프로파간다 라인 개자슥들의 선전과는 다르게 서유럽 내에서 가장 공화정이 좃도 발달하지 않았던 나라의 기준으로 19세기 민주주의라는 엉터리 standard가 마치 전세계의 표준이 되어야 하는 양 개지랄을 지금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냥 까놓고 말해서 민노총 회원이 113만명이다. 그럼 이걸 선거구로 규정하게 되면 4개 혹은 5개의 의석을 민노총에게 주면 된다.
 
오늘날 한국에서 지역구 하나의 유권자수는 평균적으로 21만 8천명이고, 이를 토대로 선거구당 가능한 인구 편차인 2:1을 적용하면, 최소 인구는 14만 5천명, 최다 인구는 약 29만 명이다.
선거구당 가능한 인구 편차인 2:1이라는 비율은 헌재에서 권고한 것이다.
 
이를 토대로 산정하면 회원수가 113만명인 민노총은 최대 8석에서 최소 4석을 배당받아서는 내부 경선이나 간선에 의해서 국회의원을 뽑을 수 있어야 한다.
 
 
물론 그렇게 되면 내가 사는 지역에서 쓰레기 분리 수거 정책에 나는 관여하지 못하게 된다는 맹점이 생길 수는 있지만 현실적으로 내가 먹고 벌어사는게 더 중요하다고도 할 수 있다.
 
다른 관점으로 보면 한국에서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자신의 경제이권이 성립하는 놈이 몇이나 되겠냐는 말이다. 서울에서 거주해도 일자리는 인천에 있거나 하는 경우는 너무 많아서 일일히 열거하기가 어렵지 말이다. 그렇게 보면 자신의 권리는 되려 같은 동네 병신새끼덜보다는 내 직장에서 만난 타지역구에 거주하는 놈들과 성립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을 것이다. 그렇게 보면 직능 선거구를 인정하지 않는것부터 프레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것도 까놓고 말하면 민노총 113만명, 한노총 115만명 이들에게 거의 전적으로 고의적인 제약을 가한 것이다.
 
조중동 개자슥들은 이들이 귀족노조라고 욕하지만 사실 중세나 베네치아 공화정내에서 직능선거구 출신들이 기능이나 기술이나 아무 개좃도 없는 것들보다 더 나은 것 정도는 본래부터 그러하던 것이다.
그러한 개소리야 말로 공산당이나 할 법인 모두가 똑같아야 한다는 논리인 것이다.
 
베네치아에서 노잡이나 선원 직능선거구의 힘은 다른 여느 교구보다 월등하게 앞섰고, 특히 자신의 권익이 보장되어야 하는 분야에서는 사실상 단독교섭자들이었다. 베네치아의 해운정책에는 노잡이 교구의 힘이 당연히 쎈 것이고, 반면에 지역의 자영업자나 이런 저런 다른 놈들은 자신의 밥그릇에 연관되지 않은 일에 관여할 수 없으니 상대적으로 권력이 강한 것이 당연하게 여겨졌다는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이해충돌이라고 하는데, 오늘날 공무원들은 정당법상 정당에 가입할 수 없게 하는 등의 조치가 바로 이해충돌 문제로 이어질 것이라는 인식 때문이다.
이러한 법리에 따르면 지방공무원이 지방정책에 한계를 느껴서는 스스로 지방정당에 가입해서는 출마하거나 하는 짓을 하면 안 되는 것이다.
 
그런데, 조까튼 내로남불이 뭐냐면 박덕흠이 씨발새끼는 토목공학과 출신에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인 놈이 국회의 국회교통위원회직을 역임했단 말이다.
 
그렇다면 참정권의 차원에서 애초에 이해충돌이나 정치적 중립이라는 것은 특정세력에게만 족쇄를 채우는 개지랄일 뿐이냐는 것이 당연한 논란이 되어야 한다.
 
 
그냥 까놓고 말하면 노조선거구가 확정되고 나서 노조대표인 국회의원들이 국회의 환경노동위원회에 죄다 앉는거나 박덕흠이 씨발새끼가 국회교통위원회직을 역임하는거나 공정한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그리고 프랑스의 의회형성 세력이라고 하던 개자슥들은 이 문제에서 되려 중세나 근세의 이탈리아 공화정새끼덜보다 후퇴한 조처를 취한 그 자슥들이야 말로 앙시앵레짐새끼덜인 것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세기식 민주주의가 마치 모든 민주주의의 표준이며 표징인 듯 양 우기는 짓거리 자체가 반공화적인 것인 퇴보라는 것이다.
 
솔직히 어느 개자슥이 직능 선거구가 프랑스내에서는 성립되면 안 된다고 했겠는가? 뻔하지 씨발 부르주아지 혹은 그냥 대기업 씨발새끼덜이지.
 
 
그리고 윤석열이나 문재인이나 정말 더럽게 잘못하는게 있는데, 한국의 경제발전이 민주화때문이라는 개소리는 그냥 희대의 개소리일 뿐이다.
 
한국의 경제발전은 민주화 때문이 아니라 애초에 철두철미한 국가사회주의였기 때문이고, 지금도 그러하다.
 
한국에서 사유재산은 종종 국가사회주의에 의해서 개박살 나기 일수이며, 그러한 대표적인 근자에 일어난 사건이 바로 대장동개발 프로젝트이다.
한국에서 씨이벌 나라가 이 땅에 아파트 좀 지어야 쓰겄다. 이 개자슥들 농사짓던거 포기하고 꺼져 이 개자슥들아. 돈 쳐 줄께, 그 돈 가지고 가서 딴 데가서 노가다를 하건 뭐를 하건 벌어쳐 먹어라 이 개자슥아라고 하면 그냥 조까고 땅 쳐 내놔야 된다.
 
그럼 뭐 첫대정도야 뭐 돈 받은게 있으니 돈 좀 쓰는 맛이 있다고 쳐봤자 그 병신새끼 아들, 손주부터는 조까고 도시 무산자계급으로 전락이다. 농사라도 짓는만도 못한 좃소 노예로 전락한다 이 말이다.
 
농사 노답이다라고도 할 수 있는데, 그건 좃소에서 43살에 짤리기 전에 할 수 있는 말이다. 좃소에서 40대 쳐 넘고는 아무데도 갈데 없어 보면 땅이라도 부쳐먹는것이 그나마 낫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그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은 이미 애비새끼도 뒈지고 나서 애비 땅은 이미 30년전에 털리고 나서다.
그 때가서 구상권 청구, 인생 청구 조까고 나라가 보상 안 해준다.
 
그리고 지금도 관료 개자슥들은 국가사회자본주의적인 이념으로 무장해서는 나머지 국민새끼덜을 지덜의 정책으로 가지고 논다는 특권의식 존나게 강한 새끼덜이다.
 
강만수라는 버러지새끼가 환율을 개박살내서는 모두의 소득을 다 같이 털어도 끽소리 잘못했다는 소리 안 하는 씨발새끼덜이 경제관료인 것이다.
 
한국뿐 아니라 오늘날의 서구민주주의는 되려 베네치아 공화정이나 바르셀로나의 도시계급들의 권리보다 더 약한 권리만 주고 있는 오히려 후퇴한 체제이다.
오늘날 민주주의라고 우기는 실제로는 중세보다 도시공화정보다 더 후퇴한 체제는 실제로는 민주적인 차원에서 발달한 체제가 아니라 되려 세계전쟁과 토탈워를 통한 국민동원과 초상류층 새끼덜의 지배야욕과 팽창주의를 서포트 할 수 있는 것에 최적화되도록 발달했지 결코 국민들을 위한 체제로 발전한 적이 없다.
그들이 주장하는 산업화라는 개소리 또한 2차대전당시의 바이마르식 민주주의에서 조금 fixed 된 것으로 토탈워를 위한 전쟁기계의 가동에 최적화 된 경제세팅인 것이다.
실제로 객관적으로 봐서 2차 대전 전후 공간내에서 민주화와 자본주의를 가장 가파르게 발전시켰다는 한국이 오늘날 가장 잘 하는 짓이 무엇인가? 무기 만들어서 폴란드에 퍼주는 것이다.
 
미국민주주의의 종특이 무엇인가? 전쟁.
러시아는 소련 때보다 어쩌면 지금이 더 팽창적이다. 사실 소련 때에도 애초에 국회와 같은 듀마가 존재했었고, 단지 사법부와 행정부만이 여느 자유진영국가들과는 조금 다르게 구성되어 있었을 뿐이다.
오늘날의 중국 또한 공산당전당대회에서 한국의 국회와 마찬가지로 조까고 토탈워다라고 결의하면 언제든지 그렇게 할 수 있는 체제이고, 그 공산당 새끼덜이 뽑은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 외교부장 왕이라는 놈은 대놓고 그러한 레버리지에 기반하는 카드를 주변국에 대놓고 들이대는 씨발 새끼인 것이다.
 
그 지점은 한국 또한 마찬가지이고, 오늘날 한국이 북한에 대해서 발언권을 가지는 거의 모든 레버리지는 실상은 한국의 국가사회자본주의 체제가 토탈워를 언제라도 북한에 강요할 수 있을 것이라는 레버리지로 북한 새끼덜은 여기에 경기를 주기적으로 일으키고 있는 것 또한 팩트이다.
 
그러므로 민주화 때문에 한국이 경제적으로 발전했다는 것이야 말로 희대의 개소리이며, 그러한 민주화를 다시 농간으로 프레임을 만들어서는 동물단체, 보지단체에게 힘을 실어주고는 공민권이라는 모양새를 냈다고 거짓부름치는 개자슥들의 정권이 현대의 정권인 것이다.
 
오늘날의 민주주의라고 알려진 개쓰레기는 유럽에서 군주정이 극도로 강화된 체제의 연장선으로 유럽 군주정끼리의 내부암투에 의해서 윈저왕조와 외스터라히왕조새끼덜이 작당을 해서는 스페인 왕조까지 쳐 먹은 부르봉 왕조를 전복시키고는 유럽의 모든 체제를 토탈워에 적합한 체제로 만들면서 제국주의와 팽창주의를 얼마든지 공민들에게 강요하거나 대의민주주의라고 적고는 실상은 정당내의 퍼펫 새끼덜을 이용해서는 소수의 대표자라는 씨발새끼덜의 힘으로 국민전체를 전쟁터에 몰아넣기 위한 수작질에서 근거한 체제인 것이다.
 
오늘날에도 그 것이 국짐당이 되건 민주당이 되건 국회에서 어떤 정신적 작용을 일으켜서는 국회의원의 정족수 조달만 가능해지면 내일이라도 모든 국민은 전쟁터에 끌려나가거나 전쟁에 휘말려야 한다는 공권력이 형성될 수 있도록 한국의 법률이 실제로 규저하고 있다. 그 것이야 말로 궁극적인 반민주적인 월권인 것이다.
 
대한민국헌법

제60조 ① 국회는 상호원조 또는 안전보장에 관한 조약, 중요한 국제조직에 관한 조약, 우호통상항해조약, 주권의 제약에 관한 조약, 강화조약, 국가나 국민에게 중대한 재정적 부담을 지우는 조약 또는 입법사항에 관한 조약의 체결ㆍ비준에 대한 동의권을 가진다.

② 국회는 선전포고, 국군의 외국에의 파견 또는 외국군대의 대한민국 영역 안에서의 주류에 대한 동의권을 가진다.

 

 

이게 그 자체로 독소조항이라는 것 정도는 논해야 본질에 다가서는 것이지만 한국의 언론 새끼덜은 말도 하지 않는 것이다.

 

더 심하게 말하면 한국의 안기부나 국정원 새끼덜의 존립의 근거차제도 애초에 이러한 헌법에 기인하는 것이다.

물론 국방의 의무라고도 할 수는 있지만 실질적인 차원으로 보자면 국회로부터 대의권력이 맘대로 교전행위를 할 수 있는 예비적 조처들을 행할 행정조직으로 국정원 따위가 존재하는 것이다.

 

이런 말을 하면 뭐하지만 대통령이 국군의 통수권을 가지는 문제는 조선왕이 조선의 모든 군의 통솔권인 병권을 가졌다고 하는 단지 해석적인 문제로 이 것이 한국가의 토탈워적인 징고이즘(jingoism)의 근거가 되지는 않는다.

되려 징고이즘으로의 이행은 (부르주아지를 대표하는)국회와 관료와 상비군에게서 도출되는 정치주의에 가까운 것이다.

 
조선왕의 경우에는 별반 주변국에 대한 공격적 외교정책을 펴지는 않았던 것과 대조하자면 말이다.
되려 조선왕은 통수권을 너무 행사를 안 하고 일본에 굴종해서 문제였지만 말이다. 불과 100년전만 하더라도 말이다.
 
 
이러한 모든 문제를 복기해보면 현대 민주정으로 포장된 체제는 노골적인 부르주아지들과 관료와 상비군새끼덜이 편 먹고는 국민을 마음대로 기만하고 동원할 수 있는 토탈워 체제인 것이다.
존나 심하게 말해서 안보문제에서 오늘날 한국인들에게 강요되는 의무들은 직관적으로 조선시대보다 더 한 것이다.
조선시대에는 단지 생산양식이 미개해서 현물수취를 너무 많이 했을 뿐인 것이다. 게다가 숙종과 경종 때에는 전세계적인 소빙하기가 있었다고 하니까 그게 실상 정치의 탓은 아니었던 것이다.
과학과 역사에 근거해서 보자면 왕정이 그렇게 잘못하지 않은 것이다.
 
그리고 민주주의가 프랑스에서부터 출현했다는 개소리조차도 거꾸로 해석하자면 바로 그 소빙하기에 그나마 서유럽에서 식량사정이 가장 양호했던 프랑스로 유럽새끼덜이 닥치고 몰려오는 것을 이용해서는 루이 14세라는 놈이 육군병력으로 주변국을 침략하는 제국주의적인 짓거리를 자행했으며 그러한 과정이 미드 베르사유라고 보면 그냥 다 나오는 것이다.

프랑스의 절대왕정이 쳐 망한 이유는 그따구 짓을 하다가 스스로의 꾀에 나자빠져서는 미국독립전쟁에도 막대한 돈을 지원하는 등의 뻘짓거리를 하다가 국민들이 피로감을 느껴서 조까치 된 것이다.

 

그러고나서도 정신 못 차리는 부르주아지새끼들은 나폴레옹이라는 놈을 옹립해서는 프랑스의 전쟁기계가 끊임없이 돌아가도록 획책이나 했지만 결국에는 그 나폴레옹이라는 놈이 러시아에서 싸그리 쳐 말아먹고는 프랑스를 영국보다 못한 나라로 전락시켰던 것이다.

 

 

특히 그 프랑스 병신새끼덜은 아시아에서도 깽판을 쳤는데, 바로 청불전쟁 때에 당시에 서유럽에서 최강이라고 쳐 우기던 프랑스 육군이 청나라의 미개한 무기에 쳐 발리기도 했던 것이다.

뭐 그 지랄을 하고서도 청나라 사신을 매수해서는 베트남을 낼름하기는 했지만 그 이후에 뭔 일이 일어났는지는 전세계가 다 아는 사실.

 

프랑스의 민주주의가 공민권의 상승이라고? 조까는 개소리지.

 

그리고 가장 위에서 말했던 어째서 민노총과 한국노총에게 한국의 입법부새끼덜은 대표를 뽑을 권한을 주지 않고는 오로지 미개한 지역구만 강요하면서 조중동 새끼덜이 그러한 현실에 기반한 지역간 선동이나 일삼는가에 대한 근원적 고찰에 이르러야 한다는 것이다.

 

그냥 까놓고 말해서 민주화 때문에 경제가 발달했다고? 민노총과 한노총이 국회의석 5석씩 도합 10석을 차지해서는 국회의 환경노동위원회 16석 중에서 10석을 쳐 먹으면 그런 개소리는 쭉 들어갈 걸?

 

지금의 유투버에서 개지랄하는 자칭 청년대표라는 씨발새끼덜이 귀족노조 까는거 다 그렇고 그런 것이지. 그따구짓 하면 지한테 뭐 끈이라도 하나 내려올까봐서. ㅋㅋㅋㅋㅋㅋ

 

 

사실 대구새끼덜 때문에 부산이 안 돌아간다 그딴것도 꼴랑 수자원 정책 하나 가지고 지역구의 이슈잉을 위한 수작질일 뿐이고.

 

되려 대구민노총 멤버나 한노총 멤버와 부산에도 금속노조가 아주 없지는 않으니까 게다가 항만노조는 한노총이므로 한노총 간부선거를 할 때에 국회의원 대표로 뽑을 자들도 노총규율로 간선이나 직선으로 뽑게 하면 삽시간에 대구놈이랑 부산놈은 같은 선거구 멤버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나무가 아닌 숲을 보고 갸들의 프레임 뿐 아니라 다양한 가능성을 놓고 논해야지 이게 왜 프레임이다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단견적인 씨발새끼덜이 어그로를 끌어서는 분충짓으로 국민을 갈라놓는 거라는 말이다.

 

 

존나 씨발같이 말해서 한국정부가 1948년 체제이래에 진짜로 기피하는게 뭔지 알어? 한국의 농업인구는 가구기준 103만 5천 가구밖에 되지 않으며, 대부분이 4인가족도 이루지 못한 노인들로써 그 인구는 단지 231만명에 지나지 않는다.

 

이렇게 말하면 뭐하지만 애초에 한국민주주의 초기의 선거구는 대부분의 인구가 농업인구이던 시절에 실제로 직업상 같은 동네 농민들끼리 이해관계를 공유하던 시절에 만들어진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체제에서 농민들의 의견은 도농공단과 기업체들이 입주해있는 환경에서 지역구내에서도 별반 반영되기 힘들어진 것이다.

사실 한국의 지방이라는 곳도 도시화율이 80프로인 곳들이고, 진짜 깡촌은 이제는 아예 없다고 보면 된다.

 

만약에 오늘날 농민들의 대의민주주의가 돌출되려면 별도의 농민조합이 필요할 것이고, 여기에 다시 참정권을 부여해야 할 것이다.

 

 

산업혁명 이전에는 농민들의 선거구가 굳이 지역구와 별도로 구분될 필요는 없었지만 오늘날에는 그렇게 된 것이다.

 

 

페미니즘에 관해서도 애초에 기성 권력새끼덜의 divide and rule에 부응하는 점을 논해야 한다.

 

까놓고 말하면 민노총에 직능선거구를 부여한다고 쳤을 때에 그럼 유치원교사하는 민노총 회원의 마눌은 어디에 투표하냐는 것이다.

 

참고로 중선은 안 되니까 민노총에 가입해서는 민노총 선거구에 투표한 자는 울산시 북구 선거구에는 투표 못하게 된다고 치자. 그러함으로써 울산시 북구 선거구는 비정규직이나 자영업자들의 선거구가 되게 되고 말이다.

그런데, 부부는 운명공동체라는 관습법에 의거하면 민노총 마눌이나 분가하지 않은 자식은 민노총 선거구에 투표해야 하는가? 지역선거구에 투표해야 하는가?

 

여기서 중세에는 그냥 가부장적으로 마눌은 그냥 투표권 없음으로 정리했다는 것이다.

 

문제는 민노총의 선거구는 국민일괄총선이 아니라 민노총내 간부총선과 맞물린 내부 경선이나 간선에 의해서 4명을 선출하는거라고 치자. 그 것도 하필 선거구는 현대자동차 회사 안에 있고, 마눌이나 자슥새끼덜이 거기에 가는 관례도 없다면 말이다.

솔직히 이렇게 되면 현실적으로 여성에게는 투표권을 준다는게 말도 안 된다는 말이 자동적으로 나올 것이다.

다르게 말하면 중앙집권적인 일관총선제에 의해서 여성 투표권이 성립된 것이다.

 

 

한가지는 여성의 투표권을 인정한다고 치면 민노총이 가질 수 있는 의석은 최하 8석이다. 왜냐면 113만 민노총 식구에 마눌과 분가하지 않은 성년 자식의 표까지 더하면 실질적으로 250만 이상이기 때문이다.

그게 바로 지금의 기성권력 새끼덜이 가부장제를 부인하는 진짜 이유인 것이다. 250만 민노총 식구라고 규정하게 되면 민노총이 한국의 의석의 열석 넘게 가져가야 한다.

그나마 한국이 고령화가 많이 되어서는 분가한 자식을 둔 고령 민노총 노동자가 많은게 되려 다행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지금이 1990년대 초반이었으면 민노총 회원이 100만이면 민노총 식구는 닥치고 350만이나 400만이 되던 시절보다는 많이 꺾인게 지금이다.

 

아 뭐 그럼 가장이 민노총 멤버일 때에 한해서 마눌은 자신의 의사로 자신의 투표권이 남편의 민노총 선거구에 퉁쳐졌음을 인정하고는 동사무소에 저한테 선거팜플렛 안 날라와도 됨요라고 하는 것은 자신의 선택에 달렸다고 하게 되면 될까나?

여성의 의사에 따라서 편돌이의 직제선거구에 투표할 것인가 지역구에 투표할 것인가를 선택할 수 있고, 여기에 따라서 민노총 선거구의 의석수가 결정된다고 하면 어떻게 될까?

 

그럼 되려 울산 동구랑 울산 북구 지역구 국회의원까지 죄다 친민노총 인사들로 뽑히게 된다. 그게 바로 정치권력의 확장성이다.

 

그렇게 되면 현임 민노총 대표로는 될 수 없는 전직 민노총 은퇴정치인이 지역구에서 당선되게 되는거지. 정치프레임을 중앙에서 가지고 놀기가 극히 어려워지게 되고, 노조 국회의원수가 단지 민노총 10석, 한국노총 10석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지역 의석까지 30석, 40석이 날라갈 수 있는 것이다.

 

 

이 모든 짓을 못하게 하려고 만든 개악이 바로 정당법인 것이다. 자 이 모든 설명으로부터 직관적으로 그러하다면 직능 선거구인은 어떤 의미로 말하자면 정당이 곧 민노총이라고 할 수도 있고, 다른 의미로 말하면 무소속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러나 정당이라고 하는 깡패조직이 이 모든 논리에 개입하게 되면 국민의 모든 선택권이 박탈된다.

 

그러하기 때문에 나는 현대의 민주주의는 베네치아 공화정보다 더 후퇴했다는 것이다. 상기한 민노총 선거구와 국회의원의 경우에 그렇다면 현행의 한국 정당법 내에서 이들을 어떻게 규정해야 할까요?

 

민노총 그 자체를 정치결사로 인정해서는 정당이라고 만들게 되면 직능 선거구라는 전제가 흔들리게 됩니다. 물론 민노총 회원들은 정치결사가 아니라 그냥 노조가 있는 회사에 댕기는 놈들입니다.

 

그냥 조금 깊게 생각해보면 정당에 근거한 정치인들의 편싸움 그 자체가 그들의 권력강화를 위한 것이자 중앙집권의 관료와 상비군에 결탁하려는 엘리트집단의 발호 그 자체인 것입니다.

 

따라서 여느 시민들에게 권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정당제라는 정치 카르텔을 합법화시키고는 그들의 권력을 강화시키고 있음을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문제로부터 가장 중차한 전제는 정당이라는 깡패새끼덜은 사라져야 하며 직능 선거구이건 지역 선거구이건 그 모든 정치가는 개인자격으로 출마해야 한다는 로마 공화정이나 서유럽의 공화정적인 전제부터 무너뜨린 대단히 악질적인 독재정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악질적인 독재정 개자슥들이 그들 스스로를 위해서 화폐제를 남발하였고, 그 모두를 가난에 빠뜨리면 경제는 그들과 결탁한 대자본새끼덜에게 굴종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한국의 경제정책이라는 것 또한 노골적으로 그들 자신만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개새끼덜은 모조리 총으로 쏴 죽여야 될 쓰레기만도 못한 놈들이라는 것입니다.

 

 

유시민 그런 작자들에게도 속지 맙시다. 그 작자가 권력을 누리는 기반은 패널이라고 하는 방송언론권력이고, 실상 그의 위치는 선전장관 타이틀만 안 달았다 뿐이지 괴벨스나 똑같은 놈입니다.

 

전원책, 진중권 그러한 자들도 그냥 선전부 제1차관, 선전부 제2차관 그런 놈들입니다.

 

페미, 동물인권 그 모든 개지랄은 죄다 그 선전부 새끼덜의 수작질인 뿐인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방송언론 권력은 이렇게 애초부터 기만적인 관료제와 상비군에 근거한 국민동원체제인 가짜민주주의의 외향을 강화시키는 조직일 뿐이며, 그들이 말하는 언론의 자유라는 개소리도 모두 헛소리이고, 그냥 그 개새끼덜은 다 쳐 죽일 놈들이고 보면 된는 것이고 여기서부터 모든 새로운 고민들이 시작되어야 하며 오늘날의 그 모든 거짓에 대해서 고민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2992 오세훈은 그냥 죽을때까지 서울시장했으면 좋겠다 new 킹석열 18 0 2022.08.10
22991 윤석열도 쪽바리 새끼덜 얼굴마담에 불과한 자인 것. 3 newfile John 94 1 2022.08.10
22990 님들은 혹시 좋아하는 사람 있음? new eit 25 0 2022.08.10
22989 석열이는 서울 다 떠내려갈 때에 뭐했냐? 3 new John 63 1 2022.08.09
22988 서울과 지방의 갈등 - 재난 newfile 노인 32 0 2022.08.09
22987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일 new 노인 35 0 2022.08.09
22986 재난도 지역 차별하는 한국 방송국 new 노인 22 0 2022.08.09
22985 한국의 도시 new 노인 34 0 2022.08.07
22984 이번에는 가스 부족 문제 때문에 난방도 힘들겠다 2 new 노인 57 0 2022.08.07
22983 긴자남교수 말대로 월급 200만원으로 생활할 수 없다는 것이 사실이었네 new 노인 66 0 2022.08.07
22982 현대 민주주의는 모두 엉터리다. 야합과 밀실정치로 돌아가는 마귀새끼덜의 판. 1 newfile John 78 1 2022.08.07
22981 이미 해운선사 문제에서 한국과 영미는 수틀렸다고 보면 됨. 1 newfile John 66 1 2022.08.07
22980 학교다닐때 반장선거를 보더라도 new 킹석열 29 0 2022.08.07
22979 그래도 윤석열을 더 많이 뽑았으니 new 킹석열 27 0 2022.08.07
22978 제2의 제3의 윤석열이 나올수 있다고봄 new 킹석열 40 0 2022.08.06
22977 그냥 조까고 남의 나라 시장이나 후려보겠다로 단순화 됨. new John 58 1 2022.08.06
22976 현대체제는 참민주주의가 아니라 토탈워 체제인 것, 그리고 전세계 전쟁 획책 세력. 1 newfile John 75 1 2022.08.06
22975 민주당이 졌기 때문에 전쟁가능성이 낮아진 것. newfile John 55 1 2022.08.06
왜 지역갈등이 생길까? 실제로 지역갈등이 일어나게끔 설계되어 있기 때문. new John 60 1 2022.08.06
22973 진정한 보수화는 노조가 아니라 여성참정권을 박살내는 것이지. new John 41 1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