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낙똥강.png

 

낙똥강2.png

 

 

요지랄로 쳐 만들어놨거던. 녹조 라떼 문제에 있어서 임하댐이나 영천댐의 문제를 알게 되면 4대강 문제가 대구경북의 문제는 아니라고 할 수 있게 된다. 수십년 전부터 줄곧 저 경상남도 지역에 물 쳐 넣어야 된다고 경남새끼덜이 우기고 있는게 임하댐 강물 꺾으라는 것임.

 

언론 개새끼덜도 존나게 언플을 하는거지. 경상도인들 이간만 시킬려고.

 

먼저 4대강 아니어도 녹조는 심각했다는 것은 사실임. 그리고 4대강 전부터 녹조가 심각했던 것은 굳이 따지면 하구둑을 지을 때부터 저렇게 많은 도심을 개발하면서 부산지역에서 엄청난 물수요가 발생했기 때문임.

 

그런데, 사실 이 것도 물타기인데, 부산의 구도심의 인구는 모두가 알고 있듯이 줄고 있는 추세이고, 행정구역상으로는 경남에서 마창진의 인구가 급증하면서 또한 마찬가지로 물 수요등이 급증하게 된다.

 

그러므로 언론 개새끼덜은 아주 교묘하게 미스매칭을 시키고 있는 것이다.

 

사실 경상도에서 수자원 수요의 태반이 어디서 발생했는지를 잘 생각하면 되는 문제이다. 공교롭게도 그 것은 이간질의 대상이 되는 대구와 부산은 아니다. 대구와 부산을 이간질하는 프레임 자체가 개새끼덜의 술책인 것이다. 대구와 부산은 애초에 낙동강의 가장 수량이 많아지는 구간부터 성립하는 도시라서 수자원은 충분하다 못해 넘치는 곳이다. 심지어 하구언을 개방해도 마찬가지이다.

 

경상도에서 1980년대 이래에 가장 수자원 수요가 많이 발생한 곳은 대구와 부산이 아니라 창원과 울산이다.

그러므로 이 모든 낙동강 씹창내기의 원흉은 모두가 아는 대기업들의 생산거점인 창원과 울산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흉인 개자슥들은 다 빼고 엄한 부산과 대구만 이간질 하는 것이다.

 

위의 사진만 보더라도 물론 부산에도 개발이 일어났지만 창원과 진해의 개발이 상당하게 일어났음을 알 수 있다.

 

한가지는 저렇게 해서 발생한 공단들이 지금 다 잘 사는 지역인가? 아니란 것이다. 낙동강을 씹창내고는 저렇게 개발한 지역들은 오늘날 한국에서 최악의 저소득층 지역으로 슬럼화되어가는 곳이다.

 

워크넷으로 저 동네 일자리들을 검색하면 대졸급을 채용해서는 대졸급에 상당하는 임금을 주겠다는 곳이 거의 없는 수준이다. 대졸채용 수요는 노골적으로 말해서 칠곡이나 경산이 더 많은 수준이다.

 

대우조선 비정규직들이 뿔날만 한 것이다. 그냥 노골적으로 없는 애들 배껴먹는 곳이기 때문이다.

 

 

뭐 알만한 놈은 알겠지만 이명박이라는 매국노 씨발새끼가 환율을 900원에서 1200원대로 꺾어줬음에도 결국에는 다 쳐 망한 곳이 바로 저 곳이다. 대우조선해양의 문제는 실상 하구언 짓고는 형성시킨 엉터리 산업단지들의 지속가능성에 심각한 의문부호를 발생시키는 것이다.

대우조선해양을 파산시키거나 멸망시키면 저 지역의 거의 모든 것들이 애초에 모두 잘 못 되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노무현, 문재인 그 어느 경상도 출신 개새끼도 손도 못 대고 있던 것이다.

 

그 모든 원흉은 애초에 화폐의 남발로 인한 근원인플레이션으로 인해서 노동자들의 명목임금이 상승하면서 경쟁력을 소실하고 있던 유럽새끼덜에게 있는 것이다.

오늘날의 북해지역의 영국, 노르웨이, 스웨덴 새끼덜이 전세계에서 가장 임금이 높은 지역으로부터 싼 조선공급기지를 물색한 결과 간택당한 곳이 바로 헬쥬신의 거제도였던 것이다.

 

여기서 대해서 미국새끼덜의 탓이 있는가도 나름 셀프 자문해봤지만 사실 이건 미국새끼덜의 탓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이란2.png

 

왜냐면 전세계의 물류선사중에서 미국선사는 거의 없는 수준이기 때문이다. 선사랭킹만 보면 미국은 의외로 전세계의 해상물류 장악에는 관심이 없으며 단지 미해군을 통한 전세계의 해상경찰의 역할만 하고 있을 뿐인 것은 팩트이다.

 

어쩌면 애초에 영국으로부터 전세계의 패권을 인수인계했을 때에 해상물류만큼은 남겨두기로 신사협정을 맺었을지 모른다.

 

문제는 그렇게 해서 남겨둔 해상물류에서 오늘날 아시아 국가들이 치고 올라온 것이 상당하다는 것이다. 특히 노골적으로 중국이 치고 올라오게 된다.

COSCO(중국), 에버그린(대만), ONE(일본), HMM(한국), 양밍해운(대만), Wan Hai(대만), PIL(싱가폴), KMTC(한국) 등은 싸그리 아시아의 선사들이다.

 

그냥 까놓고 말해서 영국 개자슥들이 바다에서 설치던 것은 영락제와 북경병신새기덜이 해금령이라는 희대의 삽질로 해상권을 스스로 포기했기 때문이다.

그게 아니면 애초에 아시아의 해상세력에 유럽병신새끼덜은 비비지도 못하는 것이다.

 

그런데, 오늘날의 인건비와 물가 문제에서 유럽은 이미 개막장인 것이다. 유럽에서 배를 만들어서 전세계의 해운산업에서 경쟁을 하면 개박살이 나는 것이다. 그래서 쳐 망한 나라가 바로 그리스이다.

그리스에서 조선업이 쳐 망하면서 그리스 전체가 쳐 망한 것이다.

 

이미 워렌 버핏이 명박이와 근혜 똘마니새끼덜이 재정이 견실한 포스코가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추진하자 반대를 해서 무산된 적이 있는데, 사실 그게 맞는 것이다.

 

뭐 현대중공업 정도의 조선설비는 현대상선이 사실상 자회사로 거느린다고 치더라도 한국의 조선오버캐파는 실상 싸그리 EU존새끼덜의 선사들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애초에 이제와서 보면 하구언을 짓는 것을 바란 근원적인 세력 또한 노르웨이로 자금세탁을 한 노르웨이의 선주들과 덴마크의 선사들과 영국 자본임을 깨닫게 된다.

 

문제는 이 개새끼덜은 이미 중국에 대해서 가격경쟁력 차원에서 심각하게 밀리게 되었고, 그러하기 때문에 임금을 잘 줄 생각이 없는 것이다. 그래서 대우조선에서 파업이 일어났던 것이다.

 

오늘날 대우조선 씨발 새끼덜은 한국이 쳐 망해야 사는 놈들이 된 지 오래인 아주 창렬한 개씨발새끼덜이 된지 오래이고, 그에 따라서 애초에 하구언을 만들고 행한 개발의 그 모든 것들이 누구를 위한 것이었고 지속가능성은 있던 것인지 검토되어야 할 판이 온 것이다.

 

알랑가 모르겠는데, 오늘날 중국이 미국을 능가할 조짐은 이미 바다에서는 일어난지 오래이다.

 

위의 그림을 보면 이탈리아 가문들이 만든 회사인 MSC가 Maersk를 역전한 것이다. 이게 무려 수십년만이라고 한다.

 

성급하게 말하면 이미 레판토해전급의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 그런데, 일단 미시적으로는 MSC의 선박들이 더 크고 더 많은 화물을 운반할 수 있다고 칸다. 그 말인즉슨 신형 화물선들의 수주에 경쟁력이 달렸다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그 병신새끼덜은 대우조선해양에서 파업질이나 당하고 있다는 것이다.

 

https://qz.com/2109787/msc-surpassed-maersk-as-the-worlds-largest-shipping-line/

 

에 의하면 Maesk의 경영진들은 그간 메인 사업인 해상물류는 뒷전이고, 잡분야들을 파다가 이따구 위기를 초래하였다고 칸다. 사실 그러했기 때문에 저 위에서부터 대우조선해양 하청새끼들을 챙겨준 놈이 없었던 것이다.

 

Maersk has decided to shift its focus away from shipping and toward more profitable lines of business, like air freight, trucking, warehousing, operating port terminals, and selling logistics software. The company aims to reinvent itself as a one-stop shop for every step of the supply chain.

Maersk는 운송에서 벗어나 항공 화물, 트럭 운송, 창고 보관, 항만 터미널 운영 및 물류 소프트웨어 판매와 같은 보다 수익성 있는 사업 부문으로 초점을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지랄.

 

그러니 뭐 배값은 개조까치 책정한거지 ㅋㅋㅋㅋㅋㅋ

 

그럼 씨이벌 저 위에서부터 끈 떨어진 새끼덜이 대우조선해양이네요? 응, 그걸 가지고 문재인, 윤석열 탓한다고 뭐가 되나? 세금이나 퍼 달라는 것일 뿐.

 

닥치고 천재지변이 일어나도 왕탓하는 이조시대적인 미개인 정신세계 언제 쳐 버리냐고 이 버러지 새끼덜.

 

솔직히 나일강 수량재서는 세금 쳐 걷는다면서 봉이 김선달 짓 하는 이집트 지배계층 버러지새끼덜도 순 사기꾼이긴 하지만 파라오 버러지새끼한테 세금 주면 나일강수량이 골든 수량으로 강이 알아서 조정되어 준다냐?

파라오라고 해봤자 다윈식으로 말하면 짐승 새끼 원숭이 새끼에 불과한 놈한테 돈 주면 그 개새끼가 선농단에서 기우제, 신농, 후직에게 풍년을 기원하면 풍년이 진짜로 오냐고? 씨이벌 일말이라도 나아지는게 있냐는 말이다.

 

이런 개무식한 사기질로 집권한 파라오나 이조새끼덜 버러지들도 문제긴 하지만 경기 안 좋으면 왕 탓하는 버러지새끼덜도 정신병자 버러지새끼인 것은 사실.

 

경기 안 좋으면 대통령 욕하는 버러지새끼덜은 죄다 정신병원에 쳐 넣어서는 뇌를 열어봐야 함.

 

물론 이명박이 개자슥마냥 대놓고 환율을 꺾은 씨발 새끼는 근거가 있으니 욕하는거고.

 

그럼 씨이벌 환율 700원일 때에 국민연금 쳐 냈는데, 환율 1350원, 1400원으로 반토막되어서는 돌려받으면 이게 씨발 조삼모사만도 못한 것이지 장난치냐 씨발 새끼덜.

 

 

20대 병신새끼덜은 그렇게 장난질 쳐진게 지덜한테도 적용될 것임도 모르는 단편적인 것만 보는 눈이 뒤틀린 도다리 새끼덜이고, 지금 20대 버러지새끼덜 앞으로 환율 1400원에서 조빠지게 일해서는 그 병신새끼덜 2087년에 국민연금 쳐 받을 때에는 원-달러 환율 2100원이나 3000원 이상일거다 이 병신새끼덜.

그런데, 지덜 위한답시고 경기부양한다고 금리 씹창내서는 환율 씹창만드는게 어째서 조삼모사인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이면서 자신은 전후세대 고졸병신들보다는 더 똑똑할 것이라고 착각하는 병신새끼덜 국평오 새끼덜인 것이다.

 

지금도 20대 병신새기덜 중에서 이명박이 경제살렸다고 믿는 병신새끼덜이 딱 그 부류지.

 

결론은,

애초에 낙동하류의 서낙동강 서쪽에 거대한 슬럼이 왜 나타나게 되었죠? 노르웨이 선주와 덴마크 선사새끼덜에게 카운터파트가 되려는 생산거점이 거기에 성립된 것.

그 지랄에 카운터파트가 되어서는 일감 따온 버러지새끼덜이 바로 김우중과 이병철이었고, 게중에 전자는 아마도 바이킹 새끼덜이 그들의 해상이권에 방해가 되는 세력으로 대놓고 말하지는 못하고 오메르타로 그렇게 여기고 있는 폴란드 새끼덜이랑 손잡았다고 해서는 팽당했고, 대우그룹이 그렇게 분해되었고, 삼성새끼덜의 반도체 기술도 사실은 영국의 광학산업에서 기인하는 것이다.

 

외국인투자규모동향.png

 

위의 표를 보더라도 확실히 영국계 자금이 한국에 많이 투자되어 있음.

 

한국거래소2.png

 

 

나아가서는 애초에 한국의 선물거래소가 하필 부산에 있다는 점이 고려되어야 하는 것이다.

 

즉, 애초에 하구언을 쳐 지은 세력은 부산의 거래소에 카운터파트가 되는 북해쪽 해상자본에 원흉이 있고, 외교라인으로는 예의 영일동맹 그쪽 씨발새끼덜이 되면서 친일파인 이명박이나 진중권이, 김명신이 요런 새끼덜이 갸들의 똘마니인 것이다.

 

대구병신새끼덜은 이러한 그림은 보지도 못한채 그냥 조까고 국짐당이 진짜로 경북을 위하는 당인줄 믿는 우민화에서 나오는 엉터리 선택을 하는 바보들일 뿐이고, 진자 핵심이권세력은 영국-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대우, 삼성 요렇게 되는 구조인데, 근자에 삼성은 반도체로 뜨면서 사업구조가 유럽새끼덜과의 거래보다는 중미체제에서 반도체 수출로 돈 버는 쪽이 되면서 그쪽이랑은 소원해졌다면졌고, 삼성입장으로 환율조작을 해서 기자재 비싼값에 사오는 것이 그들에게 이득인지도 잘 모르겠다. 그래서 모종의 세력의 음모로 이재용이 깜빵갔다 온 것이다.

 

갸들이랑 카운터파트가 되는 진짜 매국노 씹새끼덜은 부산의 국제금융센터랑 여의도의 금제금융로의 그 씨발새끼덜을 점검해야 하는데 검은머리 외국인이라는 씨발새끼덜도 원흉이지만 낙동강 문제에서 진짜 암약한 개자슥들은 이명박같은 씨발새끼덜도 있지만 실상은 대구가 아니라 부산새끼라고 보는 것이 맞단 것이다.

 

전부터 본인이 말한 소싯적 대우의 밤이라는 이벤트에 초대되었던 개자슥들은 죄다 파우스트가 마귀왕한테 받아 쳐 먹는 잔을 받으러 간 자들이라고 보면 된다.

 

게중에 한 놈 큰 나즈굴 새끼가 이헌재라고 하는 민주당 정권 새끼가 하나 있었고, 최경환은 뭐 그 축이었는지는 잘 모른다. 강만수 버러지새끼는 야인이 되기 전에 본디는 그 축이 아닌 놈이었는데 야인이 되고 난  뒤에 나중에 노욕에 그 잔을 알고도 받아 쳐 먹으로 간 나즈굴새끼이고 말이다.

 

 

정치하는 개자슥들은 닥치고 내 당만 뽑으라고 하지만 내 눈에 보기에는 어림도 없는 개수작질. 그저 맹목적인 하수인 새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6 new 헬조선 6653 0 2015.09.21
22695 조선소 병신새끼덜 3대도 못 가고 다 쳐 망함. new John 18 1 2022.08.06
22694 부산, 경남이 이 지경이 된 것도 죄다 북유럽새끼덜 탓. newfile John 24 1 2022.08.06
낙동강이 씹창난게 대구새끼덜 탓은 아님. 되려 부산새끼덜의 문제다. 나아가서 국제자본주의라고 적고 북유... newfile John 82 1 2022.08.06
22692 대우조선해양은 닥치고 망해야 됨. new John 13 1 2022.08.06
22691 헬조센의 고수익 알바 중 마약 밀매 알바가 있다 new 노인 12 0 2022.08.05
22690 한국 첫 달탐사선 '다누리', 오전 9시 40분 지상국과 교신 성공 new 킹석열 9 0 2022.08.05
22689 헬조선 교육부총리 new 킹석열 15 0 2022.08.05
22688 일송쟁신 같은 쓰레기를 영구 추방해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9 0 2022.08.05
22687 저러니까 일송쟁신은 영구 차단해야 산다 eit아 newfile 노인 9 0 2022.08.05
22686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12 0 2022.08.05
22685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3 0 2022.08.05
22684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83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82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81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80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3 0 2022.08.05
22679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3 0 2022.08.05
22678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77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22676 운영자야 이 사이트 폐쇄해라 new 일송쟁신 2 0 2022.08.05
1 2 -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