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배계층 생각  

 

 

 

 

일반인들을 가난하고 자유가 없는 상태로 두고 

 

 

최대한 망치고 파괴해서 병신 만들어야

 

 

자기들의 기득권과 체제가 유지 된다

 

 

그래서 공교육 학교교육은 아이들을 망치고 파괴하는 것에 주안점이 맞춰져있음

 

 

그리고 병신 부모들에게 순종하라고 애들 세뇌해서 (언론방송 교육으로)

 

 

피지배계층 사람들을 어릴때 망가뜨려 병신 만드는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5 new 헬조선 6614 0 2015.09.21
22463 결국 코로나가 미국이 더이상 세계최강이 아니란걸 증명했지 4 new 킹석열 17 1 2022.06.22
22462 기회의 평등을 헌법에 명시해놓고는 귀족학교를 설립한 것은 공화정 체제 전복의 본질적 사안임. 6 new John 108 0 2022.06.22
22461 푸틴과 알리나 카바예바에 대한 소문들 new 노인 5 0 2022.06.22
22460 의사새끼들 선동이든 아니든 입양아 학대 집유 2년? 김민정 창원지법 판사 씨발년ㅋㅋㅋ new 퀸건희 13 0 2022.06.22
22459 언론조차 말하지 않은 민주당 패배의 진짜 원인. -알고 나면 존나게 분개하게 된다. 5 new John 55 3 2022.06.22
22458 정의로운 미국은 이미 처음부터 없었음. 4 new John 64 1 2022.06.21
22457 누리호 발사 드립치는 기레기 보면 new 노인 17 0 2022.06.21
(펌) 지배계층 생각 - 일반인들을 가난하고 자유가 없는 상태로 두고 1 new 노인 34 2 2022.06.21
22455 (펌) 러시아 농노는 비유럽적 체제임 1 new 노인 21 0 2022.06.21
22454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한국과 미국이 싸우면 한국이 이긴다. newfile John 34 0 2022.06.21
22453 일본의 대외순자산이라는 것은 없음, 일본은 그냥 외국인 기관투자가에 빨대 꼽힌 것임. 3 newfile John 86 1 2022.06.21
22452 (펌) 그놈의 의무, 책임 지랄 그만해라 new 노인 23 1 2022.06.21
22451 한달 생활비를 보고 느낀점 newfile 노인 18 1 2022.06.21
22450 씨이벌 문재앙이 박근혜보다 결과적으로 최저임금 상승률 낮았다며. 1 newfile John 31 2 2022.06.21
22449 미국의 전성기. 2 new John 35 1 2022.06.21
22448 군대를 아사리 4년제로 만들고, 대학 커리큘럼을 흡수하면 되지. 1 new John 31 2 2022.06.21
22447 그냥 조까고 여자도 군대에 쳐 넣으면 되지. 1 new John 43 3 2022.06.21
22446 한국에서 전세라는 특수한 제도가 없었다면 new 노인 17 1 2022.06.21
22445 윤석열의 병사 월급 200만원 공약이 실체 없는 이유 2 new 노인 30 2 2022.06.21
22444 "월급 180만원, 4세 재우고 살림 맡아줄 야간 보모 구함" 공고문 뭇매 3 newfile 노인 23 1 2022.06.21
1 7 -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