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080 0 2015.09.21
22056
출산율 ‘최저’…“30년 뒤 도시 80개 소멸” (헬조선 망하는 날이 다가온다 ...)
2
지옥불조선 1070 6 2016.07.25
22055
여러분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안심하십시오 ...
2
지옥불조선 1179 4 2016.07.25
22054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 고 합니다
2
지옥불조선 1031 3 2016.07.25
22053
국뽕들이 요즘들어 외모,피지컬,백제문물전수 에 집착하는것만봐도 이나라는 망해가는 것 같다 ☆
2
플라즈마스타 969 3 2016.07.25
22052
나는 이런 닭공장에서 살고 싶지 않다
7
sddsadsa 1074 5 2016.07.25
22051
일베 vs 메갈 둘중에 당신은 누가 더 싫은가요 ??? 과연 당신의 선택은 ????
9
지옥불조선 1075 2 2016.07.25
22050
MBN 제정신 아닌놈들.. 삼둥이 근황소식을 거의 10여분 떠들어대네요
4
국밥천국 1094 5 2016.07.25
22049
금융권에서는 이미 한국경제의 불길한 징조를 알고 있는게 아닌가?
5
기행의나라=헬조선 1114 4 2016.07.25
22048
국가가 애국적 국민에게는 상을 주고 민족 배반자나 범죄자에게는 벌을 주어야만 비로서 국민을 단결 시킬수...
지옥불조선 880 2 2016.07.25
22047
일본어 독학으로 배우는데 돌겟다.
6
루디스 1075 1 2016.07.25
22046
헬조선 정부,여성부의 통수
2
지옥불조선 1081 1 2016.07.25
22045
기득권한테 우리 노예들은 개 돼지 이다
지옥불조선 871 5 2016.07.25
22044
헬조선 노예들은 103만원 만 줘도 아프리카에서 안태어난게 어디야 북한에서 안태어난게 다행이다 이러겠지
1
지옥불조선 920 7 2016.07.25
22043
전력수요 여름최고치 경신…올여름 벌써 두 번째...
7
진정한애국이란 915 4 2016.07.25
22042
니 어디살아?
3
민노층분쇄기(비서실장겸변호사) 1237 1 2016.07.25
22041
개소리
3
지옥불조선 1119 2 2016.07.25
22040
우리들의 슬로건
4
john 1055 3 2016.07.25
22039
여러분 빨리 외국어 공부해서 취업이든 난민으로든간에 어떻게든 빨리 빠져나가자.
3
루디스 1363 6 2016.07.25
22038
프랑스 국가는 많이 다르네요...
8
나도한마디 1143 5 2016.07.25
22037
어느 모델이 제일 이쁠까요?
3
노래하는똑딱똑딱똑딱새 1236 1 2016.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