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네르바
19.09.12
조회 수 65
추천 수 5
댓글 4








어린 의뢰인 영화를 봤다 영화라서 비록 과장이나 허구가 조금 섞여 있을지라도 영화가 어떤 메시지를 주고자 하는지 봤으면 한다

뉴스 기사들 보면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들에 의한 아동학대가 많이 발생한다고 한다 그래 그것들에 의해 많이 발생하는건 사실이지 그러나 전체 발생 건수를 보면 (친)부모에 의한 아동학대가 대부분을 차지한다

(친)부모들을 감싸주고 교사들은 만만하다는건가 언론 종사자새끼들이 뭔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는데, 실질 아동학대 발생 건수는 (친)부모새끼들이 대부분을 쳐먹고 있는데 불구하고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만 발생한다는 식의 기사들만 뽑아내고 있다

나는 부모욕, 탓하지 말라는 개돼지레밍떼들이 싫다 가식 그 자체거든

부모새끼들이 해준게 뭔데, 먹여주고 뭐 사주고 입혀주고 재워주고 하지만 의식주에 물질(기타 등등)만 챙겨준다 해서 부모의 참된 의미가 아니란거다 웃기지도 않는건 지금 젊다고 불려지는 나이대 애새끼들이 물질만 챙기는 부모가 참된 부모라는걸 답습하고 있다는 사실이 좆나 웃기지도 않지 젊꼰 씹새끼들, 양아치사이코새끼들

한국에 애를 어떻게 키울지 모르는 놈년새끼들 천지다 전체 인구니 생산 가능 인구니 늘어도 무용지물이다 자식새끼들이 반듯한 직업에 돈 잘벌면 뭐하냐 부모 지들 닮은 예비 아동학대 범죄자들로 줄을 잇는데

애를 어떻게 키울줄 모른다는게 증거다 아무리 인간이라도 아니, 인간이니까 과거사를 무시할수 없다 지들 부모로부터 받은 상처들 말이다

이제는 부모 자격증까지 도입해야할 시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05 0 2015.09.21
20120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8 1 2019.09.16
20119 서울중심권을 흩트러뜨지 않으면 출산율은 0.5를 찍을것이여 4 new (37.7,127.0) 56 0 2019.09.16
20118 헬조센은 장애인들도 겪고 있다 1 new 노인 52 0 2019.09.15
20117 전세계의 소득 Y는 이미 불균형을 띈 지 오래되었어요. new John 53 1 2019.09.15
20116 푸하하하 저출산땜시 경제 안좋아진댄다 3 new 헬조선극혐 63 3 2019.09.15
20115 어릴때 학교에서 포털사이트 아이디 비번 강제로 제출하게 하고. txt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9 0 2019.09.15
20114 한국이 잘사는지는 모르겠는데, 서울은 잘 산다. 11 new (37.7,127.0) 107 0 2019.09.15
20113 헬센징 부모들 특징 1 new 노인 47 1 2019.09.15
20112 삼성 개새끼덜 시체 장사하고는 ㅋㅋㅋㅋㅋㅋ 5 newfile John 107 2 2019.09.14
20111 한국의 우덜식 페미니즘 new 노인 36 0 2019.09.14
20110 북한 병신덜 새끼덜 로켓에 GPS 달았다더라. ㅋㅋㅋㅋㅋㅋ 씨발 축하다. newfile John 67 2 2019.09.14
20109 만약에 이슬람 세계에서 페미나치 단체가 생길 경우 생겨날 가상 시나리오(펌) 2 new 노인 40 0 2019.09.14
20108 헬쥬신 헬PRICE다. new John 54 3 2019.09.14
20107 악의적인 서울지배사회 이면서 민주주의 공화국이라고 개구라를 치는 앙시앵레짐 사회. newfile John 56 2 2019.09.13
20106 어떤 개새끼가 이렇게 말했단다. 농업사회적 근면함 이 지랄. 1 newfile John 61 3 2019.09.13
20105 정갑윤 자한당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 되냐 2 new 미네르바 49 1 2019.09.12
아동학대 가해자 5명 중 4명은 (친)부모다 4 new 미네르바 65 5 2019.09.12
20103 명절 준비라도 할 수 있으면 이미 행복한 놈년이여. 6 newfile John 134 2 2019.09.12
20102 명절이라고 또 죽어나는 곡소리 들리겠다ㅋㅋ 2 new 미네르바 60 2 2019.09.11
20101 올바른 법률 및 공권력.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2 0 2019.09.11
1 4 -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