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세계가 서서히 물결치고있다. 트럼프당선이후 미국은 몰락하고 세계는 급변한다고 말했지? 미국이 중국무너뜨리는거 쉽지 않다고 난 미리 이야기했다 그리고 미국국력을 상당히 소모하고 중국을 무너뜨린다고

 

지금 봐봐라 세계가 어찌 돌아가는지 개병신들은 미국짱 영원히 오래간다 ㅇㅈㄹ하는데  트럼프 주의를 생각하면 미국이 어떨지 뻔히 보이는데 ㅋㅋㅋㅋㅋ

 

그러면 다시 전국시대가 찾아오는거다. 자연재앙과 경제적파국속에 미국은 몰락하고 전국시대가 찾아오는거지.

 

그 기미가 각지에서 보이고 있다. 중화짱짱맨?? 이건 지금 중공이 멸망하고 나서 그뒤의 새로운 국가가 되어야 가능하겠지.   일본도 엿되고나서  그혼란을 잠재울 인물이 나오셔서 마지막 발악할 가능성도 상당히 크고

 

재밌는 시대가 온건 분명하다.  그러니 잘해보자 21세기다  21세기에 걸맞는 사상과 주장을 하자

낡아빠진 빨무새만 찾지말고

 

그리고 히익아 난 중국보다 미국을 더 좋아한다 미국백마들이 더 예쁘고 귀엽거든 ㅋㅋㅋㅋ

 

 






  • 노인
    19.03.17

    뭐만 하면 PC충, 워마드 몰이 하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워마드 만나보고 저래라

    그리고 굴라크가 생각하는 미국에 대해 빼애액 한 적 없는데 제멋대로 해석하고 있음 
    사실 나는 반미주의자나 반서방주의자 아닌데 빼액 우기고 있음 
  • 노인
    19.03.17
    그래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나는 일베 몰이 한 게 아니라 니가 일베충 의견에 동조해서 문제라고 한 건데 빼애액 항변하고 있음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항변을 하고 있다 
  • 노인
    19.03.17
    워마드 비판한 거 안보고 동조 했다고 우기는 거 보소 ㅋㅋㅋㅋ 
    워마드 하는 짓 보면 완전 일베들인데 말이다 
  • 헬조선 노예
    19.03.17
    노인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9.03.18
    과거에는 일베 깠는데 왜 히익이 의견에 동조하면서 변절됨? 
  • 노인
    19.03.18
    좌파 정권 비판한다면서 좌빨 몰이, 워마드 몰이 한 건 뭐냐? 
    모순 아니냐?
  • 노인
    19.03.18

    게다가 한국의 민주당과 북한 체제는 더 이상 좌파가 아닌데 일베 시각으로 보는 건 뭐냐? ㅋㅋㅋㅋ (문재인이 문제가 있어도 그는 진짜 좌파가 아니다. 오히려 우파지. 참고로 북한 같은 경우 진짜 공산주의와 무관한 파쇼 국가임.)

    문재인 싫다고 모두가 일베가 아닌 거 알지만 지금 니 상황이 어떤지 보고 저래라 

  • 노인
    19.03.18

    모든 우파가 다 친일하거나 친서방 성향인 줄 아냐?

    러시아 극우파와 인도의 극우파들 중 반서방 성향 지니는 자 꽤 있는데 말이다 
     
  • 노인
    19.03.18
    실제 친일파는 전라도 아니어도 많은데 전라도 몰이 해봤자 뭐하겠냐? 
  • 노인
    19.03.18

    헬조선에 좌파가 없는 것을 시기꾼 운운해봤자 뭐하겠냐?

    지금 좌파를 가장하는 유시민 같은 자에 대해 비판은 하나도 없고 정치 성향 가지고 선악 드립침 
    그리고 아무리 일본을 칭찬해도 비판할 것은 비판 해야 함. 반일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일본에 대해 제대로 된 시각을 갖자고 한 거다 
    그렇다고 해서 반일 내세워 민족주의를 정당화 하는 건 문제가 있다  
  • 노인
    19.03.18

    원래 유시민은 사기꾼임. 그의 정치 성향을 보면 그가 왜 문제 있는 지 알 수 있음

    여기서 중국 만행을 비판 안한 거 아닌데 반일 운운 하고 있음

    그리고 헬조선의 반일이나 친일 나 일본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을 갖고 있어서 일본 극우파들이 둘 다 싫어할 것인데 말이다 
     
  • 노인
    19.03.18

    참고로 서울대 프락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 측은 그 명칭은 사건을 왜곡한다고 주장하며 서울대 민간인 감금 폭행 고문 사건으로 부르기를 원하고 있다고 함

  • 노인
    19.03.17

    그리고 여기에는 김정은 찬양하는 자 아무도 없는데 빼애애액 우겨봤자 뭐하겠냐? 

  • 헬조선 노예
    19.03.17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9.03.18

    금마는 이미 쓰레기인데 파블로프 개처럼 하면 뭐함? 북한인들이 김정은 찬양하고 반미 하는 것과 똑같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9704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5 0 2017.01.09
19703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7 6 2017.01.09
19702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96 0 2017.01.09
19701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4 2017.01.09
19700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6 2017.01.09
19699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
19698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19697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49 2 2017.01.10
19696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4 1 2017.01.10
19695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2 3 2017.01.10
19694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0 2017.01.10
19693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19692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3 0 2017.01.10
19691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3 5 2017.01.10
19690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2 1 2017.01.10
19689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6 0 2017.01.10
19688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17 6 2017.01.10
19687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7 5 2017.01.10
19686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4 0 2017.01.10
19685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6 6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