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세계가 서서히 물결치고있다. 트럼프당선이후 미국은 몰락하고 세계는 급변한다고 말했지? 미국이 중국무너뜨리는거 쉽지 않다고 난 미리 이야기했다 그리고 미국국력을 상당히 소모하고 중국을 무너뜨린다고

 

지금 봐봐라 세계가 어찌 돌아가는지 개병신들은 미국짱 영원히 오래간다 ㅇㅈㄹ하는데  트럼프 주의를 생각하면 미국이 어떨지 뻔히 보이는데 ㅋㅋㅋㅋㅋ

 

그러면 다시 전국시대가 찾아오는거다. 자연재앙과 경제적파국속에 미국은 몰락하고 전국시대가 찾아오는거지.

 

그 기미가 각지에서 보이고 있다. 중화짱짱맨?? 이건 지금 중공이 멸망하고 나서 그뒤의 새로운 국가가 되어야 가능하겠지.   일본도 엿되고나서  그혼란을 잠재울 인물이 나오셔서 마지막 발악할 가능성도 상당히 크고

 

재밌는 시대가 온건 분명하다.  그러니 잘해보자 21세기다  21세기에 걸맞는 사상과 주장을 하자

낡아빠진 빨무새만 찾지말고

 

그리고 히익아 난 중국보다 미국을 더 좋아한다 미국백마들이 더 예쁘고 귀엽거든 ㅋㅋㅋㅋ

 

 






  • 노인
    19.03.17

    뭐만 하면 PC충, 워마드 몰이 하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워마드 만나보고 저래라

    그리고 굴라크가 생각하는 미국에 대해 빼애액 한 적 없는데 제멋대로 해석하고 있음 
    사실 나는 반미주의자나 반서방주의자 아닌데 빼액 우기고 있음 
  • 노인
    19.03.17
    그래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나는 일베 몰이 한 게 아니라 니가 일베충 의견에 동조해서 문제라고 한 건데 빼애액 항변하고 있음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항변을 하고 있다 
  • 노인
    19.03.17
    워마드 비판한 거 안보고 동조 했다고 우기는 거 보소 ㅋㅋㅋㅋ 
    워마드 하는 짓 보면 완전 일베들인데 말이다 
  • 헬조선 노예
    19.03.17
    노인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9.03.18
    과거에는 일베 깠는데 왜 히익이 의견에 동조하면서 변절됨? 
  • 노인
    19.03.18
    좌파 정권 비판한다면서 좌빨 몰이, 워마드 몰이 한 건 뭐냐? 
    모순 아니냐?
  • 노인
    19.03.18

    게다가 한국의 민주당과 북한 체제는 더 이상 좌파가 아닌데 일베 시각으로 보는 건 뭐냐? ㅋㅋㅋㅋ (문재인이 문제가 있어도 그는 진짜 좌파가 아니다. 오히려 우파지. 참고로 북한 같은 경우 진짜 공산주의와 무관한 파쇼 국가임.)

    문재인 싫다고 모두가 일베가 아닌 거 알지만 지금 니 상황이 어떤지 보고 저래라 

  • 노인
    19.03.18

    모든 우파가 다 친일하거나 친서방 성향인 줄 아냐?

    러시아 극우파와 인도의 극우파들 중 반서방 성향 지니는 자 꽤 있는데 말이다 
     
  • 노인
    19.03.18
    실제 친일파는 전라도 아니어도 많은데 전라도 몰이 해봤자 뭐하겠냐? 
  • 노인
    19.03.18

    헬조선에 좌파가 없는 것을 시기꾼 운운해봤자 뭐하겠냐?

    지금 좌파를 가장하는 유시민 같은 자에 대해 비판은 하나도 없고 정치 성향 가지고 선악 드립침 
    그리고 아무리 일본을 칭찬해도 비판할 것은 비판 해야 함. 반일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일본에 대해 제대로 된 시각을 갖자고 한 거다 
    그렇다고 해서 반일 내세워 민족주의를 정당화 하는 건 문제가 있다  
  • 노인
    19.03.18

    원래 유시민은 사기꾼임. 그의 정치 성향을 보면 그가 왜 문제 있는 지 알 수 있음

    여기서 중국 만행을 비판 안한 거 아닌데 반일 운운 하고 있음

    그리고 헬조선의 반일이나 친일 나 일본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을 갖고 있어서 일본 극우파들이 둘 다 싫어할 것인데 말이다 
     
  • 노인
    19.03.18

    참고로 서울대 프락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 측은 그 명칭은 사건을 왜곡한다고 주장하며 서울대 민간인 감금 폭행 고문 사건으로 부르기를 원하고 있다고 함

  • 노인
    19.03.17

    그리고 여기에는 김정은 찬양하는 자 아무도 없는데 빼애애액 우겨봤자 뭐하겠냐? 

  • 헬조선 노예
    19.03.17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9.03.18

    금마는 이미 쓰레기인데 파블로프 개처럼 하면 뭐함? 북한인들이 김정은 찬양하고 반미 하는 것과 똑같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953 0 2015.09.21
19975 중급이상 공무원들이 다른 사람들 멸시하고 얕잡아보고 오만방자하고 무례하고 안하무인이고 이런거 심하냐?ㅁ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 0 2019.03.20
19974 의사 간호사 직업군 특징 이거 맞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0 0 2019.03.20
19973 부모에 대한 글 써봤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9 0 2019.03.20
19972 워마드가 더 이상 페미가 아닌데도 쉴드 치는 놈들 보면 노답이다 new 노인 25 0 2019.03.20
19971 헬조선 천일염이 문제 있는 이유 (적폐 대상임) 27 new 노인 61 0 2019.03.19
19970 헬조선 사회 문제를 제대로 알고 있는 기사 발견 new 노인 39 0 2019.03.19
19969 헬조선의 지방 청년들 new 노인 44 2 2019.03.19
19968 이 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남북 통일에 관한 글입니다.) new 노인 18 0 2019.03.19
19967 박사모가 영국 기사에 대해 헛소리를 하자 이를 반박한 영국 기자 new 노인 25 0 2019.03.19
19966 2차대전 일어났을때 독일인들 왜 이민 안햇냐??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4 0 2019.03.19
19965 내 생각은 다르다고봄. 1 new 아라가키유이 68 0 2019.03.18
19964 멕시코 앙시앙레짐 대단하노.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9 0 2019.03.18
머지않아 대흐름이 기다리고있다. 26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4 1 2019.03.17
19962 내가 공부하는 곳 에서 겪은 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3 0 2019.03.17
19961 한국 세대&성 별 예의수준 어떰? 젊은세대는 여자가 유독 특이하게 무례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2 1 2019.03.17
19960 근데 여기서 후원도 받을수있냐? new 아라가키유이 24 0 2019.03.17
19959 아 물론 일본이 가라앉지는 않지. 다만 있는 것들에게는 악몽의 시간이 다가올 뿐. 1 new John 73 0 2019.03.17
19958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60 1 2019.03.17
19957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37 0 2019.03.17
19956 헬조선 정치와 개돼지의 상관관계. 10 new 서호 129 2 2019.03.17
1 2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