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국 인권을 개선할 생각이 없으면서 남의 나라 문제 가지고 태클 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선적인 태도 보소 ㅋㅋㅋㅋㅋ

남한의 자칭 보수들도 저러는데 북한 마저도 자국 문제에 어두우니 이들이 뭐가 다를까? 국제 인권 단체가 아무리 항의 해도 서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없는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953 0 2015.09.21
19958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58 1 2019.03.17
19957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32 0 2019.03.17
19956 헬조선 정치와 개돼지의 상관관계. 10 new 서호 123 2 2019.03.17
19955 한글은 보이는데로 읽으면 되는 우물안 개구리 동양 언어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28 0 2019.03.17
19954 일본에서 살고 있는데 한국보다 2000배이상 더낫네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74 1 2019.03.17
19953 정준영 카톡에 김준호, 차태현 내기골프 정황 포착.JPG newfile 잭잭 17 0 2019.03.17
19952 ㅇㅇ 어쨋든. 북한이랑 대치하면서, 북한 바로 아래에 수도 두고, 거따 모든걸 몰빵하는건. 완전 개미친짓거... 5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1 0 2019.03.16
19951 근데 남한 북한이랑 대치중이면서, 북한의 포 사격 사정거리 내에 수도 두고 여따 모든걸 몰빵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 0 2019.03.16
19950 테스트 테스트 1 newfile 헬조선 38 0 2019.03.16
19949 공부들좀해라 헬센징들아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1 1 2019.03.16
19948 와 존나멋있네... 속이 다 시원하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74 0 2019.03.15
19947 쓰레기대란 임박 문재인은 손놓고 있을 것인가 1 new John 77 2 2019.03.15
19946 탈조선할애들은 참고해라 참고로 해외1도 근처에 안가봤으면서 좆문가질하는 PC충들은 뒤로가기를 누르셈 18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55 0 2019.03.15
19945 헬조선에 믿을만한 인간(페미니스트, 정치인 포함)이 많이 없다 new 노인 62 0 2019.03.13
북한이 남한 사회에서 존재하는 성차별 사례 보고 쉴드 치는 것을 보니 new 노인 22 0 2019.03.13
19943 한국인이 유독 무례한게 이런것들인듯.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7 1 2019.03.13
19942 여성 간부에 관해서 2 new 노인 65 0 2019.03.13
19941 출산율 감소에 관해 1 new 노인 56 1 2019.03.13
19940 여가부 외모 가이드라인의 문제점 new 노인 19 0 2019.03.13
19939 헬조선 페미들이 남성들이 특권을 갖고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한 반박 new 노인 21 0 2019.03.13
1 3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