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22
조회 수 1215
추천 수 1
댓글 2








연말기념 명대사하나 뽑았다.

 

먹사한테 돈 주지말자. 개새끼 죽여불라. 은행 시스템만 아니면 씨발년 교회에 꿍쳐논돈 씨발 내가 털어줄텐데, 은행에 다 박아놔서 씨발 봐주는거다.

 

 

일단 존나 intruder짓을 해. 개새끼가 지랄을 해. 야 어디서 왔노? 응 씨발 신천지다 이 개새끼야. 이 지랄을 카면 개새끼덜이 존나 나한테 지랄을 하게 하고는 어그로를 끈 뒤에 정당방위를 유도한 다음에 품에 숨긴 9밀리로 모조리 조진 다음에 먹사 개새끼야 돈 어디 숨가놨노 이 개새끼야 이 지랄을 할텐데.

 

개새끼가 존나 현금만 20억 있는데, 은행에 다 숨가 놨단다 이 개새끼가. 그래서 씨발 총알값이 아까워서 모두 봐준단 말이다.

 

 

 

은행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은행에 돈을 뽀리는 새끼가 개새끼라는 거에요. 은행 시스템은 참 잘 맹근 것처럼 보이지만 본좌의 입장으로는 세상에는 도둑질도 허용되야 되는 경우도 있다.

 

도둑질을 못하게 하니까 극단적인 빈부격차가 벌어지는 거야. 전세계에서 가장 부자는 지 혼자 재산이 200조라는데, 없는 새끼는 0원이 아니라 마이너스다. 것도 마이너스를 지는 것조차 능력이라고 하는 세상이다.

 

아프리카 놈들은 마이너스 되고 싶어도 못 만든다.

 

 

씨발놈을 털 수라도 있으면 200조 다 못 쥐고 있을 거 아냐? 근데 은행이 숨겨주니까 그 지랄할 수 있는거다. 게다가 그 돈을 굴려도 준다. 다른 놈들 아파트 덤탱이 씌워서 굴려준다. 참 좋은 놈들 아이가. 부자 살기 좃은 세상아니냐고?

 

 

응 씨발 좃까라 그래라.

 

 

씨발 성탄절에 얼어뒤져라 이 개새끼덜아. 이 세상은 너희것이 아니다. 너희가 세상의 구성원이 아니라 세상이 너희를 노예로 불러일으킨 것이다. 수요가 너희를 탄생시킨 것이다.

 

너희가 진정 자유민이더냐? 이런 머저리같은 새끼덜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네. 간나 새끼덜 아오지 함 넣어줘야 지가 뭔지 알갔으.

 

아따 그들을 시험하지는 맙세다. -사도 바울 

 

 

시험은 하지 말자는게 인권이라고 쳐 주는 거다. 그게 기독교 문명세계의 언어인 거다 이 것들아. 그러나 수요가 있어서 탄생된 너희임은 변하지 않는다.

 

저출산? 수요가 없으니까 자연조정 되잖아 씨바라. 상황 보면 모르냐? 그래서 니가 태어난거다.

 

 

나 80년대생은 수요가 있을 줄 알았는데, 막상 낳고 보니까 너무 많이 낳았더라. 어 그래서 집에서 쳐 놀아 이 개새끼야 이게 씨발 푸어 포티, 씨발민국의 40대라는 거다.






  • ,LEGATUS,
    18.12.22
    추수감사절하고 성탄절에 매번 십일조 이상달라고 지랄거리는 새끼들이지. 그 이상에 무슨 애새끼들 선물 준다고 돈달라하지 않나, 무슨 연회나 저녁식사 연다고 돈달라고 하지 않나, 이씨발 개새끼들 하, 아주 질려버렸다 
  • Allonsy
    18.1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나보다딱 10살 많으시니 아직 40아님 힘내셈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77 0 2015.09.21
18822 사실상 식민지배당해도 아무 상관 없습니다만? 1 new 생각하고살자 903 3 2017.03.17
18821 궁금한데 헬조선 사이트의 보편적인 정치성향이 어떻게 됨? 29 new 평등 1062 1 2017.03.17
18820 조센에는 우익이라는것이 없다.. 2 newfile bb 890 4 2017.03.17
18819 어리석은 반일세뇌 8 newfile bb 961 1 2017.03.17
18818 말빨이 부족해서 억울합니다 24 new 베레 1022 6 2017.03.17
18817 그저 기다리면 된다. 1 newfile bb 1219 0 2017.03.17
18816 3.1운동 민족대표에 대한 진실 4 new 노인 907 0 2017.03.17
18815 민주주의는 국민이 미개하면 오히려 나라를 망친다 1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71 5 2017.03.17
18814 헬조선 사회인들이 웃긴게 8 new 자기기만자 1256 5 2017.03.17
18813 이를 어떻게 하지? 닭아? ㅋㅋㅋ 6 newfile 노인 1499 3 2017.03.18
18812 사이트에대한 비판은 그냥 삭제인가.. 빨리도 지워지네 10 newfile bb 1101 1 2017.03.18
18811 좌익사이트 소리 듣지않을려면 이 정신병자부터 내치는게 순서일거다. 31 newfile bb 1021 1 2017.03.18
18810 쓰레기 상태의 상품을 고객에게 배송하는 더러운 헬좆센 7 newfile 좆센징마귀박멸 1026 5 2017.03.18
18809 왕국 세운다음에는 인공지능..? 17 newfile bb 1159 0 2017.03.18
18808 미국이 북코리아에서 할짓을 우려하는 핵과학자 10 new 노인 1132 0 2017.03.18
18807 닭그네에 대한 어느 역사학자의 평가 2 newfile 노인 1167 3 2017.03.18
18806 인공지능의 지배를 진심으로 이야기 할줄은.. 27 newfile bb 1241 1 2017.03.18
18805 매국노 태극기 집회자 7 newfile 노인 860 2 2017.03.18
18804 인공지능이 내릴 결론은 아마도 이것밖에 없지.. 4 newfile bb 1097 1 2017.03.18
18803 다함께 죽어버리자 !!!!!!!!!!!! 6 newfile CARCASS 945 3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