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8.12.21
조회 수 1067
추천 수 0
댓글 1








어제 세상물정을 잘 아시는 모 대기업의 높으신 분께 직접 들었던 노조에 대한 고견을 공유하고자 한다.

 

 

높으신 분 曰.

 

모름지기 말이야. 한국은 세계에서 근로기준법과 노동법이 최고 수준으로 잘 돼 있거든. 특히나 대기업/대기업 협력사는 아주 훌륭한 회사야. 그런 데서 일한다는 것 자체가 자부심 가질 일인데 요즘 젊은 것들은 그런게 많이 부족해.

 

요즘 문재인이 노조결집률 높이네 어쩌네 하는데 참 큰일이야. 노조란 제도 자체는 참 괜찮은 제도인데, 한국에서 노조하는 것들이 제도를 악용한다니까? 이것들이 어떤 작자들이냐면......

 

1. 세상물정 모르는 철없는 놈이 입사 후에 제태크 ㅈ까고 돈낭비한다.

 

2. 그렇게 살다 어떤 골빈년하고 결혼에 골인.

 

3. 신혼의 단맛 보다가 애 생김.

 

4. 총각시절 돈관리를 못한탓에 양육비 부담이 점점 힘들어진다.

 

5. 마누라가 돈문제로 바가지 시전.

 

6. 집에 들어가기 싫어지니 맨날 후배들 모아놓고 술이나 퍼먹고 신세한탄.

 

7. 어느 새 나이는 나이대로 먹고 애는 고등학교/대학 들어감.

 

8. 돈 없어서 교육비 대기 힘들어지니 부부, 자식관계 개판되고 집안 분열 일어나 결국 가정파탄. 대부분 이혼 혹은 별거.

 

9. 지가 돈관리 못한건 생각도 안하고 지 인생의 모든 책임을 회사에 전가.

 

10. 지 후배들 모아서 강성노조 결성 후 만날천날 파업, 폭력시위, 선동질이나 하면서 떼쓰기 작렬.

 

결론 : 병신들이 노조를 만들어서 회사와 국가를 어렵게 만든다. 회사는 결국 부도. 따라서 한국은 무노조가 정답.

 

https://mobile.francetvinfo.fr/economie/transports/prix-des-carburants/gilets-jaunes-pourquoi-les-francais-les-soutiennent-ils_3079549.html#xtref=https://namu.wiki/w/%EB%85%B8%EB%9E%80%20%EC%A1%B0%EB%81%BC%20%EC%9A%B4%EB%8F%99?from=%EB%85%B8%EB%9E%80%EC%A1%B0%EB%81%BC

 

.....노란조끼운동 의문의 1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8 0 2015.09.21
18810 사실상 식민지배당해도 아무 상관 없습니다만? 1 new 생각하고살자 903 3 2017.03.17
18809 궁금한데 헬조선 사이트의 보편적인 정치성향이 어떻게 됨? 29 new 평등 1055 1 2017.03.17
18808 조센에는 우익이라는것이 없다.. 2 newfile bb 888 4 2017.03.17
18807 어리석은 반일세뇌 8 newfile bb 957 1 2017.03.17
18806 말빨이 부족해서 억울합니다 24 new 베레 1021 6 2017.03.17
18805 그저 기다리면 된다. 1 newfile bb 1217 0 2017.03.17
18804 3.1운동 민족대표에 대한 진실 4 new 노인 904 0 2017.03.17
18803 민주주의는 국민이 미개하면 오히려 나라를 망친다 1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62 5 2017.03.17
18802 헬조선 사회인들이 웃긴게 8 new 자기기만자 1253 5 2017.03.17
18801 이를 어떻게 하지? 닭아? ㅋㅋㅋ 6 newfile 노인 1489 3 2017.03.18
18800 사이트에대한 비판은 그냥 삭제인가.. 빨리도 지워지네 10 newfile bb 1092 1 2017.03.18
18799 좌익사이트 소리 듣지않을려면 이 정신병자부터 내치는게 순서일거다. 31 newfile bb 1013 1 2017.03.18
18798 쓰레기 상태의 상품을 고객에게 배송하는 더러운 헬좆센 7 newfile 좆센징마귀박멸 1024 5 2017.03.18
18797 왕국 세운다음에는 인공지능..? 17 newfile bb 1151 0 2017.03.18
18796 미국이 북코리아에서 할짓을 우려하는 핵과학자 10 new 노인 1126 0 2017.03.18
18795 닭그네에 대한 어느 역사학자의 평가 2 newfile 노인 1164 3 2017.03.18
18794 인공지능의 지배를 진심으로 이야기 할줄은.. 27 newfile bb 1240 1 2017.03.18
18793 매국노 태극기 집회자 7 newfile 노인 856 2 2017.03.18
18792 인공지능이 내릴 결론은 아마도 이것밖에 없지.. 4 newfile bb 1091 1 2017.03.18
18791 다함께 죽어버리자 !!!!!!!!!!!! 6 newfile CARCASS 943 3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