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1.25
조회 수 195
추천 수 3
댓글 3








자꾸만 뭘 착각하나 본데, 박정희는 미국에서도 팽당한 새끼다. 도저히 이 개새끼는 답이 없다고 하던 판에 지 밑에 있는 놈이 그냥 죽여줘서 차라리 신화가 된 놈이다.

 

 

뭐 비유를 하자면 카르텔 밑에 있던 회계사 새끼가 증인보호프로그램하에서 미국으로 튄 뒤에 모조리 까발리는 그런 수준의 디스를 이미 미국에서 당했어요. 그게 청문회 기록으로도 있고, 그런 버러지새끼에요.

 

미국에서는 그냥 사회악으로 찍힌 놈이라고.

 

 

그 회계사 역할을 바로 김형욱이가 했는데, 그 것도 중정 개새끼덜이 살인멸구를 했잖아. 뭐 중간에 CIA가 빼돌렸을 수도 있지만 아니라고 봐야겠지. 정권 바뀌고도 안 나타나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들도 그냥 내버려두고 간거나 임마 역시 여전히 기회주의자라서 박정희한테 돈까지 뜯으려 했데요. 뭐 미국에 숨어있어도 될까말까한 놈이 셀프로 스스로 전화해서는 야 이 개새끼야 돈 내놔라 이 지랄을 했다니까.

 

 

그러면 박정희는 뭐 어떤 놈이 되는거냐? 그냥 개쌍쓰레기 버러지된 거다.

 

게다가 정작 CIA는 김대중을 보호했지. 그 것만으로도 그냥 게임 끝났어야 되는데, 문어대가리 개새끼가 지가 쳐 먹은거다.

 

 

뭐 미드 많이 보면 나오잖아. CIA나 DEA에 찍힌 새끼는 그냥 사회악이라고. 게다가 CIA가 가장 싫어하는게 공산주의자인데, 그런 CIA가 김대중을 보호하냐? 그래서 좃반도에서 빨갱이 드립치는 개새끼덜은 인간이 아니라는 거다.

 

김형욱이 증언했을 때에 비공식 기록까지 다 합치면 지덜이 그냥 정권 전복한거고, 김대중은 그 전복당한 세력인 장면이랑 허정 내각이라고 하는 것의 정통정부 세력이다 그런거를 죄다 김형욱이 다 불었어요. 그렇게 증거수집 다 된 사안을 조중동 개새끼덜만 엉뚱한 소리를 아직까지 하는 거다.

 

 

그래서, 태극기 개새끼덜은 더 이상 정치적인 견해를 표방하는 정도의 행사짓거리로 봐서는 안 되고, 그냥 감옥에 쳐 넣어야 된다는 거다.

 

어디서 쿠데타 종자 잔당새끼를 자처하는 새끼덜이 나라밑에서 깝치고 있냐고.

 

 

그리고, 박정희 개새끼가 첨부터 경제개발 한 거 하나도 없다니까. 그 개새끼가 한 짓이 첨부터 토건족한테 돈 몰아준거다. 그래서 대한민국이 그 때나 지금이나 딱히 인구면에서 차이나지도 않는데, 그냥 국토만 박살난거다.

 

대한민국의 자동차 산업은 가마우지 경제를 구현하길 원했던 닛산과 미쓰비시가 각각 대우와 현대를 밀어준 것이고, 한국의 반도체 산업은 마이크론 창업자중에 한 명인 이 사람이 만들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MDcxjuEd_c

 

 

그리고, 한국의 중공업분야의 조선과 조선을 위해 필요한 도료와 용제부분과 나아가서 철강과 석유산업 일체는 오시나스 패밀리와 케네디 정권이 몰아준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은 어차피 박정희 없이도 될 일이었다.

 

 

최근에 해제되는 기밀 문서에 따르면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이 당시에 소련이 쿠바 사태를 통해서 통수를 치니까 소련의 정상 방문으로 조금 완화되었던 무드에 대해서 강경책으로 선회해서는 쿠바 사태를 일으키는 한 편 그러한 조치들이 동아시아에서 새로운 군비전쟁을 일으킬 것을 미리 예견하고는 VIP 말 한마디에 한국의 경제를 일으켜주기로 결정했단다.

 

요컨데, 한국에서 대규모의 전차전이 벌어지더라도 박살난 전차들을 일본으로 가져가지 않고도 한국내에서 수리해서는 재투입 될 수준으로 한국의 경제와 군사부분이 진일보하기를 원했다는 것이다.

 

 

그러한 것에 따라서 전차의 엔진을 개발하고 수리할 기본 테크는 조선분야의 기술력이 없이는 뒷받침 되지 않기 때문에 추진되었고, 그 것은 조선사로 유명한 STX가 한국의 자주포와 전차엔진을 개발한 것과 맥락을 같이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현대 또한 중공업과 또한 현대로템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민수부분인 자동차까지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러한 것에서 재벌 새끼덜이 미국과 한국의 정권의 통제를 벗어나는 일이 일어났는데, 그게 바로 오일쇼크이다.

 

먼저 이 것으로 위의 동영상의 반도체 부분을 비롯한 한국의 당시에는 중소기업이지만 중견이상으로 성장할 그룹들을 은행과 결탁한 돈의 힘으로 재벌새끼덜이 헐값에 인수함으로써 그들은 문어발식으로 확장할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게다가 당시에 미국내에서 오일의 유통망의 capacity에 관한 부분이 재점검 되면서 쿠웨이트와 사우디 석유를 미국으로 들여오는 과정에서 그 것을 한국에서 정유를 할 필요성이 제기되었고, 그에 따라서 그러한 관계는 한국의 재벌새끼덜에게 마치 남미의 카르텔에게 마약머니가 쏟아지는 마냥 돈줄이 쏟아지게 만들었다.

 

 

당시 미국의 유명한 석학들조차도 미국동부에서조차 석유 몇 리터를 구하려면 수십미터의 줄을 서야했던 경험을 이야기하고는 하는데, 그러한 위기를 모면하고 나서 거의 즉각적으로 한반도에 석유화학단지가 세워지게 되고, 그 때부터 현금박치기인 석유제품의 거래로 돈줄이 확 터진 재벌 개새끼덜은 말을 안 듣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그게 바로 80년대 초반의 일이다.

 

 

자 여기서 한가지는 한국이 잘 나가는 포지션은 의외로 석유에 있고, 그 개새끼덜이 말하는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나라'라는 개소리는 엄청난 어폐가 있다.

 

비록 원유가 안 난다 뿐이지 원자재의 원료가 안 나는 것이지 한국은 기름을 엄청나게 수출하는 나라이다. 그런 주제에도 국민한테는 유류세를 좃같이 거두는 씨발같은 사기꾼 나라인 것이다.

 

 

뭐 바나나는 안 나지만 바나나 가공품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파는 축 중에 하나에요 뭐 그런 개념이다. 아니면 뭐 돼지는 많이 안 키우지만 햄은 많이 파는 나라라거나.

돼지고기는 뭐 헝가리나 폴란드에서 수입하는 것도 상당부분인 독일같은 거지.

 

 

자 따라서 현재 중앙정부 개새끼덜이 유류세를 많이 거두는 것은 애초에 국민을 기만하기 위한 선동술의 일부로써 그들이 재벌의 포지션에 대해서 직시할 수 없도록 하는 심리전의 일종으로써 강제되는 것이다.

 

 

석유화학주.png

 

 

자 위의 그림을 봐라. 니덜은 지금까지도 착각하고 사는 거다. 사우디에만 사우드왕가가 있고, 아랍에미리트에만 만수르가 있는게 절대 아니다.

 

한국에서도 SK, 롯데, GS, LG, 한화 이 개새끼덜은 그냥 아랍에미리트의 만수르같은 놈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그 것을 바탕으로 씨발 새끼덜이 대한민국의 유통과 통신망, 호텔산업, 카지노 걍 다 쥐고 있는 거다.

 

롯데 개새끼덜이 뭐 쪽바리 자본인 것도 있지만 개새끼덜이 석유제품분야에도 꼈잖아. 그게 진짜 특권이라는 거다. 그리고, SK그룹은 막말로 노태우 사돈집안 아이가 그런 새끼덜한테 뭐 마약산업의 현금박치기 수준이라는 석유분야가 있으니까 뭐가 겁나겠냐? 그래서 그 개새끼덜이 반도체도 인수하고 하는 거다.

 

 

저러한 것들이 원래는 나라것이어야 되는데, 그냥 사유화했다는 거에요.

 

 

석유를 쥐고 있으니까 겁날게 없지 뭐.

 

tiger oil.png

 

 

 

자 그리고, 한진이나 STX도 S-Oil의 지분을 들고 있는 거다.

 

 

자 여기서 존나 큰 그림을 잘 봐야 되요. 명박이 개새끼가 해외에서 자원외교를 한다면서 돈을 어디다가 퍼준게, 그거 받아먹는 거는 누가 받아먹었겠노? 뭐 진짜로 멕시코놈들한테 자선기부했겠냐? 아닌 거다 이 병신들아.

 

아예 나라가 대놓고 임마들 지분관계에 자본 보태준거다. 그래서는 야들은 그 돈으로 뭐 석유분야에서 어디든지 지분으로 치고 들어가고, 이득은 사유화하고, 씨발 돈은 국민이 내준거다.

 

한마디로 말하면 SK가 한화나 롯데 잘 되라고, 국민이 돈 준거다.

 

 

뭐 복잡하게 뭐 유령회사랑 페이퍼 컴퍼니질을 했겠지만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은 뻔하니까 다 그렇고 그런 거에요.

 

 

자 애초에 한국의 정부와 재벌의 조세거래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자고, 사실 반도체라는 것 자체도 그냥 가장 부피가 덜 나가는 마약보다 더 가벼운 007가방에 좀 꽉 채우면 마약 500그람 소지하는 것보다 더 돈이 많이 나가는 돈세탁하기 가장 좋은 것 중에 하나라고 하지만 애초에 이 개새끼덜은 만수르만큼이나 돈 많은 개새끼덜이에요.

 

금마들이 돈 없다는 거는 그냥 개소리 of 개소리다.

 

 

야 씨발 콜롬비아의 마약카트텔도 자산으로 30조라는데, 위의 저런 것을 쥔 새끼덜이 돈이 그렇게 없겠나? 다 빼돌리고, 신고한게 꼴랑 5조도 신고 안 한거다.

 

야 씨발 원유생산마진이 더 많이 남겠냐? 아니면 이걸 정제해서 팔아먹는 마진이 더 많겠냐?

 

야 만수르는 그냥 원자재 파는 하청이고, 한화가 진짜 갑인거다. 야 그런데, 김승연이 개새끼가 만수르보다 포브스랭킹이 낮다는게 말이 되나? 안 된다고.

 

 

그런데, 만수르 새끼는 야 아랍에미리트 병신덜아 너희 세금 안 내도 되. 내가 씨발 다 낸다. 내가 씨발 내 돈으로 아랍에미리트 다 먹여살리고, 고용도 창출하고 씨이발 그 지랄인데, 김승연이 개새끼는 씨발 다른 놈들이 낸 세금도 지가 쳐 먹는거다.

 

그러니까 요컨데 한국은 얼마나 쓰레기냐면 사우디 왕가나 만수르 같은 놈이 그냥 퍼주듯이 해도 될 정도로 돈이 많지만 지방행정이나 뭐 사소한 것은 죄다 여전히 국민털어서 하게 하고는 그러한 행위를 바탕으로는 국민들이 가지는 한국의 불평등을 체감하기 어렵게 만드는 그런 나라란 것이다.

 

 

지금 이걸 너희는 완전히 착각하고 있고, 뭐 시민의 부를 바탕으로 건전한 사회가 있다거나 중산층 사회가 있는 것처럼 인지되어 있는 그 모든 분야에 대한 이해가 너는 잘 못 되어 있는거다.

 

한국에서 상용직 근로자의 비율은 여느 후진국보다 아주 조금 나은 수준이고, 의외로 갸들의 텃세질 때문에 외국기업의 투자도 매우 없는 편이다. 액수면으로는 조금 있다카지만 뭐 것도 반도체분야에 한정된 삼성과의 파트너쉽에서 나온 것으로 이 거는 그 기업이 한국이 좋아서 온게 아니라 삼성 눈치봐서 온 그런 카테고리에요.

 

 

그리고 나면 다른 여느 필드인 자영업이나 각종 존만한 거는 뭐 사우디의 낙타산업과 바자르마냥 뭐 그냥 로컬 새끼덜의 뭐 푼돈이나 도는 분야인데, 이걸 가지고는 고용이 어쩌구 저쩌구 지랄병이나 카는게 조중동 개새끼덜이라는 거다.

 

요컨데 한국의 진짜 고용은 사우디에서 인간 될려면 석유회사 들어가야 되는 수준의 단지 소수만이 그 자리에 들어갈 수 있으며 다만 거짓부름을 치는 정부 개새끼덜 때문에 마치 청교도윤리마냥 유교윤리에 기반하는 시민경제가 존재할 것처럼 보이지만 아니라는 거다.

 

 

그러한 분야는 거진 없는 것이나 다름 없고, 실상은 사우디 경제만큼이나 극소수의 특수 가문에 의해서 실질적으로 지지되고 생산성의 대부분이 거기서 나온다는 거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그렇다면 경제온정주의가 사우디 왕가새기덜이 베푸는 호혜수준조차도 안 되게 되는 인지가 농경사회적인 주종관계에세 비롯하는 인지이고, 실제로는 어떠냐고 하냐면 사우디에서 뭐 지잡놈 낙타 끌고 장사하는 놈한테는 세금 하나도 안 걷듯이 그렇게 되어야 하는 나라인데도 단지 구체제적인 기층민 중심의 농업경제적인 사회인지를 유지하기 위해서 혹은 그 바탕위에서 뭐 없는 놈들꺼 긁어먹고 사는 관료새끼덜의 거짓부름 때문에 각종 지방세니 직접세라고 하는 안 걷어도 되거나 있으나 마나한 인건비 따먹기 하는게 한국의 재정인 거라는 거다.

 

 

한국의 재벌은 여느 외국의 굴지의 기업보다도 더 알짜배기이고, 그냥 사우디의 석유산업을 갸들 왕가집안이 운영하는 것 외에 별다른 세력이 이걸 돈주고 살려해도 못 사는 것만큼이나 실지로는 존나 closed market이다.

 

한국의 재벌 새끼덜은 그러한 차원에서 실지로는 그들이 한국정부의 조세를 거의 모두 부담할 수 있고, 이 것이 분배차원의 것이라기 보다는 아랍에미리트나 사우디가 공산주의 국가라서 갸들이 그 지랄을 카는게 아니라 경제분야에서의 압도적인 차이 때문에 그러는 것 마냥 그러는 것이 최소한의 온정적인 레짐으로써 구현되어야 한다는 것 정도는 그들도 알고 있는 것이다.

 

 

요컨데, 월급쟁이 개새끼한테 지방세 몇 만원 가지고 지랄병하는거 그게 씨발 만수르마인드로는 이해가 안 될 꺼 아냐? 그런데도 정부가 지랄을 해서는 복지국가니 뭐니 지랄병을 카는 모든 것들이 그릇된 거짓부름일 뿐이고, 한국인의 60프로 정도는 그냥 사우디의 사막상인 뭐 잡동사니나 파는 새끼덜마냥 거진 생산성이 전혀 없거나 뭐 거기에데가 세금이나 벌금을 걷는다는 것조차 별반 의미가 없는 그런 상태란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조 때부터 자행되었던 존만이들에 대한 착취적인 중앙집권정부의 거들먹거림때문에 끝까지 갸들한테 니들이 세금도 내고 병역도 해야지 뭐 나라가 이 지랄이 세뇌가 된 것이다.

 

그 점에서 상용근로자의 숫자가 경제활동인구의 태반이라고 하는 선진국과는 뎁스가 전혀 다르며, 그냥 국민소득이 좀 더 높은 사우디같은 상태인 것이 한국의 상태이다.

 

사우디에서도 뭐 나라가 잘 살아지면서 낙타장사꾼 개새끼가 거둘 수 있는 마진의 단위도 조금 높아지는 것처럼 뭐 한국의 자영업도 옛날보다는 돈을 벌게 되었다 그 지랄을 하겠지만 근본적으로 위에서 내려오는 돈의 흐름은 결코 다수에 기반하는 경제가 아니라 소수에 기반하는 경제라는 거에요.

 

 

따라서 카드 수수료같은 문제에서조차 어떤 관점을 가져야 되냐면 그냥 벼룩의 간을 빼먹는거다. 사우디같으면 사우드 왕가의 왕족새끼가 운영하는 카드회사에서는 뭐 그냥 카드수수료 씨발 뭐 대애충 걷지 뭐 내 진짜 수입은 유전에서 나오는데 뭐 아 그래 0.5프로 이 지랄을 하겠지만 이 나라의 어떤 이조적인 경제정치사회적 관성에 따라서 상전새끼덜이 갑질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관계의 인지적인 면이나 행정적인 면, 그리고 어떤 개새기덜이 자꾸만 인지부조화를 일으키냐면 그 것은 실지로는 재벌최상위층 보다는 고위급 관료들을 비롯한 광범위한 중간계급들 중상류층 개새끼덜이 그들이 일시적으로든 혹은 항구적으로든 군림하기 위해서 지랄병을 카는 것이다.

 

 

 

요컨데 한국 사회의 진짜 경제정치적인 본질은 미드 Narcos에서 파블로 에스코바라는 놈이 자신의 고향에 지가 마약으로 번 돈을 그냥 대거 뿌려주듯이 하는 그러한 경제인 것이 타당한 것인데, 단지 구시대적인 위계관계로부터 여전히 나름대로 캐스팅보드를 잡고 싶어하는 관료층이나 언론, 군인, 경찰 이런 새끼덜에 의해서 마치 이 나라의 경제가 파블로 에스코바의 수혜나 만수르의 수혜와 같은 것이 아니라 자생적이고 지속가능한 시민경제가 있는 것처럼 호도되고, 그러한 폐단이 인지부조화를 낳지 않게 하기 위해서 광범위한 하층으로부터 굳이 거두어도 되지 않는 세금을 거두고, 지방에서 부가세를 거둬서는 이 것은 국세라는 명목으로 수도의 엘리트들의 손에 핸들링이 되게 하고. 국방비의 세금을 내게 하기 위해서 국민의 아들들을 끌고 가서는 그러한 의무감을 각인시키는 것이란 것이다.

 

 

다르게 말하면 한국 사회의 진짜 진실은 만수르 가문이나 사우드 왕가처럼 국가의 지분을 공유하는 소수의 상인 가문집단이 그들이 나라를 다스리는 대신에 세금이나 일체의 비용은 갸들이 다 내는 과두정 상업공화국이 되어야 할 수준의 경제적인 불균형을 가지고 있음에도 정작 비용문제는 없는 새끼들한테 전가하고 있으며 되려 없는 새끼덜 것을 뽑아서는 위에 몰아준다거나 하는 엘리트 부정이 극심한 나라라는 것이다.

 

따라서 남괴군이라는 개새끼덜의 집단도 왜 사기꾼이냐면 그러한 상업공화국 과두정이라면 갸들의 군대는 그 밑에서 복무하는 것은 갸들의 용병이 되는 셈인 대신에 돈이라도 잘 주겠지.

 

그렇지만 그러한 과정자체가 부인되게 하고, 중간에서 쳐 먹는 관료새끼덜이 가지는 지휘권문제가 랭크(=계급)를 통해서만 사유화되도록 하길 원하는 새끼덜의 통제때문에 이등병 새끼는 대우 존나 못 받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불합리한 것들을 감내해야 하며, 반면에 스타 단 개새기덜은 돈이나 쳐 먹는다는 것이다.

 

 

그러한 구조에서 고위급 관료들이나 혹은 정당정치인 개새기덜이 지랄병을 카는 그 모든 다 거짓이라는 것이다.

 

 

좀 쉽게 말하면 그냥 이재용이 존나 나 돈 많어 이 지랄카면서 그냥 대통령이 아니라 왕이 되던가 아니면 몇몇 가문들이 뭉쳐서는 소싯적의 상인공화정시절의 네덜란드마냥 그런 나라로 만들면 뭐 조세도 면제되고, 그리고 해외에 빼돌릴 것도 없으니까 걍 으하하하 내가 만수르 개새끼보다 돈이 더 많도다 이 지랄카면서 남괴군이 아니라 그냥 대한공화국 용병모집, 공화제 과두들의 자비로운 수혜로 찰진 처우와 퇴직금과 그 외의 것을 보증합니다. 이 지랄이나 되어야 되는 사회인데,

 

실상은 관료새끼덜의 불필요한 존재와 나아가서 중소기업 살린다는 핑계로 지방의 지역유지새끼덜이 노골적으로 인건비 따먹기나 하는 그런 필드따위와 카운터 파트가 되려고 하는 지구당새끼덜과 그 것들을 컨트롤 하는 지방논뚜렁 양아치 새끼덜에게 유리하게 만드는 사회를 만드는 그 것을 통제하는 중앙당 그런 식으로 나라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참고로 네덜란드 군대는 상인공화정 시절에 스페인도 박살 낼 정도로 강했잖아. 그러니까 지금의 체제가 얼마나 개새끼같은 위선덩어리냐는 거다.

 

 

그런 와중에서 뭐 기업들도 그 중간계층의 존재를 부인할 수는 없으니까 카드 수수료같은 거 걷어서는 갸들한테 일정부분 퍼 먹여주는 거에요.

 

카드문제만 보자면 그게 뭐 지방에서 카드리더기 관리하고 하는 새끼덜 뭐 나와바리로 서로 갈라서는 갈라먹은 그런 새끼덜이 지금 현재 양대정당의 지구당 돈 대고 하는 새끼덜인거다.

 

뭐 그거 가진 새끼는 그 지역에서 발생하는 카드 수수료의 몇분지 몇은 다 지꺼라더만. 그런 씨발 놈들이 지방의 빌딩들 소유하고 있고 그런 거에요.

 

 

그래서는 벼룩의 간을 떼먹어서는 흥한 새끼덜이 자한당과 민주당의 하부구조를 이루고 있다는 말이다.

 

 

요컨데 파블로 에스코바르라는 놈이 콜롬비아의 대통려이 되기를 원했을 때에는 갸의 수입원은 적어도 불법적인 것이었다는 문제가 있었지만 한국의 재벌들은 버는 곳이 불법적이진 않았지.

 

그리고, 그러한 그들이 그대로 지배층이자 수혜자가 되는 아랍에미리트식 공화과두정식만큼이나 실제로는 한국 사회는 상류로부터 기인하는 수혜가 아니면 애초에 돌아가기 어려운 경제구조를 가지고 있음에도 낮고 넓게 거둬야 한다는 뭐 온대권의 백인국가들식의 경제기반을 가지고 있지 않음에도 이조봉건주의적이거나 개독새끼덜같은 씨발놈들이나 혹은 마치 이 나라가 명목상 OECD국가니까 OECD에서는 다 이렇게 한다는 식으로 관료제를 강요하는 정부에 의해서 한국의 하층민들은 아랍에미리트의 하층민들마냥 그들이 내지 않아도 될 것을 내도록 강요당하며, 외노자들에게 쉽게 뿌려지는 시민권 문제라던가(<=이게 과두제국가로 간다면 1급시민과 2급시민의 분류는 불가피해지는 것임.), 혹은 이조시대때부터 존재한 광범위한 엘리트새끼덜및 토호새끼덜에게 '착취'를 당한다는 것이다.

 

 

그런 개쓰레기가 한국이다.






  • 창천해운
    18.11.26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한가지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존님의 글을 모두 다 읽었습니다. 남북한 통일에 관한 님의 의견에서 남북은 합해지는 것보단 원ㄹ래 그 성향이 다른 집단이  500년간 조선이라는 하나의 나라로 통합되어 있었다. 그리고 지금으의 분단상황은 어쩌면 자연스러운-각각의 상황에 맞는 나라를 세운다는-상황이라고 이해를 했습니다. 그러나 500년이라는 시간이 짧은 시간이 아니고 민족, 국가의 의미를 형성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인데 분단이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저 또한 통일은 반대하고 각각의 나라로 발전하는게 옳다고 생각하지만, 역사의 진행상 500년이라는 시간동안 같은 나라였다는 점을 도외시 하기에는 저에게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 DireK
    18.11.26
    그건 백년전 일이고, 쪼개진 것은 현재진행형인데 말입니다. 뭐 시각차이는 인정합니다만.
  • 창천해운
    18.11.26
    답변 감사합니다. 지난 약 백년이라는 시간동안 사실상 남북은 분리상태였다는 것을 제가 간과했습니다. 500년이라는 시간이 국가 공동체를 형성하는 시간으로 충분했다면 지난 100년이라는 시간동안은 분리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될수도 있겠군요. 특히 완전히 고립된 두 나라에 북한이 주체사상이라는 종교를 믿는 광신집단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남북의 공통점보다 차이점을 찾는 것이 더욱 쉬울 듯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18512 과거 헬조선에서 남아선호 사상이 생겨난 근본적 원인 2 new 노인 111 0 2018.11.25
18511 조선인들은 유독 눈빛 표정 말투 목소리 억양 몸짓 이런것도 사람 기분 더럽게 만들고 이런게 존나 많은...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 0 2018.11.25
아직도 박정희 숭상하는 개병신 새끼덜. 3 newfile DireK 195 3 2018.11.25
18509 학교 운동부 군대 이런데서 온갖 폭력 학대 범죄 억압 지배 모욕 등등 생각해보면.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6 0 2018.11.25
18508 병원에서 의료사고, 돌팔이수술 이런거 숨길수 잇으면 숨기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1 0 2018.11.25
18507 만약에 비서구권의 소수자 인권이 낮아진 원인을 알았다면 대안우파들이 이들에 대해 위선적 행위를 하지 않... new 노인 29 0 2018.11.24
18506 MGTOW를 보니까 생각 나는 점 new 노인 68 0 2018.11.24
18505 일뽕들이 많아진이유.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 1 2018.11.24
18504 윤상현닮은 윤서인.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5 1 2018.11.24
18503 드디어 헬조선에서 의료용 대마초가 합법화된다. 3 new 노인 75 1 2018.11.24
18502 임종석 닮은 일본배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 0 2018.11.24
18501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 1 2018.11.24
18500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0 1 2018.11.24
18499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8 2 2018.11.24
18498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 2 2018.11.24
18497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 0 2018.11.24
18496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36 0 2018.11.24
18495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3 0 2018.11.24
18494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70 0 2018.11.24
18493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9 1 2018.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