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게 다 씨발 몽골새끼덜의 짓거리렸다. 강자지존은 본디 징기스칸과 그 아해새끼덜의 지랄병 아니었던가?

 

 

그 개새끼덜을 주원장이 모조리 쳐 죽였는데, 반도의 원나라 똘마니 새끼덜만 못 쳐 죽인 것이 삼한三韓의 한恨이 된 것이다.

 

 

그러니 서울을 핵으로 불 살라야 이 나라가 사는 것이다.

 

 

제레미 리프킨의 저서 공감의 시대에 의하면 로마제국의 멸망은 농지의 황폐화였고, 이미 오일 피크가 1979년에 일어나서 이제는 그 것을 위한 중지를 모아야 한단다.

 

그런데, 솔루션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고 다만 역천을 할려는 개새끼덜이 있는데, 전세계를 2000개 이상의 핵발전소로 도배하면 오일피크가 상쇄된다고 하는 IAE의 똘추새끼덜이라고 한다.

 

그런데, 빌딩은 인간이 생산하는 에너지의 30~40프로를 쳐 먹는 지구온난화의 주범이라고 한다. 그에 대한 솔루션이 생길 것으로 기대하지만 제레미 리프킨식의 폐단은 한국에서는 거의 결정적인 요소이다.

 

 

서울은 뉴욕이나 베를린과도 완전히 사뭇 다른 갑질하는 개새끼덜의 파라다이스같은 그런 도시이다. 베를린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도 도시 복판에 있지만 도시 외곽에 실제로 벤츠 공장이 있는게 베를린이다. 오토공장이 그 도시에 있다는 것은 복합산업인 자동차산업의 특성상 부품업체부터 소재업체까지 베를린에 다 있다는 말이랑 동급인 것이다.

 

그리고 베를린 권역에서 그 공장을 돌리기 위한 에너지 조달 문제 역시 브란덴부르크 주에서 조달됨은 물론이다.

 

 

서울? 서울이 어떤 개쓰레기 같은 도시냐면 뭐 중국놈들 공산당 전당대회 열 때에 북경근처의 공장들 하나 못 돌리게 하고는 구름씨까지 뿌려서는 하늘 맑게 하는 것을 두고 위선이라고 한다면 서울은 그냥 위선 그자체의 도시이다.

 

 

공장은 전부다 외곽으로 이전시켜 버리고, 심지어 강물조차도 서울앞구간에만 존나 깨끗한 척 보이는 것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충주댐과 팔당댐의 수위를 조절해서는 한강 유람선 그따구 경치를 만드는 기만질의 달인 개새끼덜이다.

 

그래서 서울을 넘어가서 김포로 가면 한강의 실체가 그때부터 들어난다. 한강 유람선을 볼 때에는 깨끗한 처녀인 줄 알았던 보지가 씨발 알고보니까 에이즈 걸린 보지인 것이다.

 

내 전부터 말했지만 서울이라는 개새끼 전부가 기생충개새끼의 도시이고, 그 곳에는 오차드(과수원), 가든, 팩토리, 필드(논밭) 단 하나도 없으면서 갑질하는 개새끼덜 행음하는 그런 쓰레기새끼의 도시가 바로 서울이다.

 

 

다시 말하지만 런던에는 템즈강과 피어가 있지만 이명박이 개새끼가 한강을 템즈강으로 만든다고 했지만 애초에 충추댐 물을 펌프질해서 한강고수부지에 흐르게해서는 개구라질이나 하는 것 외에는 수량이 택도 없기 때문에 그 것이 이뤄질 수 없는 것이었고,

 

 

런던에는 템즈강과 피어와 게다가 런던자체가 한 때에는 아주 알아주던 공업단지였었고, 동런던은 경공업단지였고, 북런던에는 거대한 무기고가 있어서는 거기를 지금 축구팀인 아스날의 이름의 원조가 거기서 다 나온 것이에요.

 

그리고 뉴욕에는 뉴욕항이 있고, 도쿄도 도쿄항이 있고 또 공단도 있던 것이지만 서울이라는 쓰레기는 그냥 인서울북촌 나으리새끼덜 살던 곳이라는 곳 외에는 그냥 존재자체가 쓰레기다.

 

 

그 것이 에코-바이올러지 측면에서도 어떤 것이냐면 서울이 쓰는 전기는 죄다 지방에서 조달되어야 하는데, 경기도 전기로도 모자라서는 밀양에 초고압 송전탑을 놔서는 반도 반대편 바다에서 생산되는 고리발전소와 월성발전소 전기까지 죄다 서울에 끌어다가 쓰는 개쓰레기이자 전혀 지속가능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누리는 개새끼덜이 서울새끼덜이라는 것이다.

 

 

뭐 꼬우면 강남한복판에 원전하나 짓던가.

 

 

게다가 용수도 한강물로도 안 되서는 낙동강물까지 다 쓰고 있는 미친놈들 새끼에요. 뭐 이게 돌려막기인데, 서울이 충주댐물을 경기도놈들이 쓸 것도 하나도 안 남기고 다 써버려서는 경기남부랑 충청권에는 그 큰 충주댐 물이 갈 여지가 없어져서는 낙동강 안동댐물을 끌어다가는 돌려막기한단다. 그래서 씨발 맨날 가뭄때마다 충주댐이 씨발 같은 충청도인데, 충청도가 씨발 가뭄에 시달린다는 어처구니가 없는 짓이 벌어지는 거에요. 그게 바로 seoul first에요.

 

씨발 충주댐에서 대청댐으로 물 좀 옮기는게 빠르겄냐? 아니면 안동댐물을 충청도까지 옮기는게 빠르겠냐? 게다가 그 와중에도 또 고수부지에 유람선은 띄워야 된다고 인서울 코앞에는 수량이 널널하게 하는 거다.

 

 

그런 씨발 뭐 북한공산당 개새끼덜이 평양만 사람사는 공간으로 맹글어논 그런 짓거리나 하는 게 헬조센이다. 그런 새끼덜이 수자원 공사 개새끼덜이니까 갸들이 사대강 찬성한거 당연한거다.

 

 

 

그런데, 이미 전세계는 오일 절벽에 부딫혔다고 제레미 리프킨이라는 사람이 말하는 거에요.

 

 

그러면 주변부에서 생산된 에너지와 물을 닥치는대로 끌어서는 지속성을 유지하는 기생충 도시가 있으면 되겠냐? 안 되겠냐?

 

 

게다가 그 자원조차 쿠웨이트, 사우디, 이란 오일을 한국이랑 일본까지 수송해 가서는 쳐 부어주는거야.

 

 

자 개새끼덜은 뭐 공장 덜 돌리면 가정용 전기는 다 된다 이 지랄이지만 그건 지방에는 뭐 상관없는 것이고, 인서울 느그 전기 느그꺼나 걱정하라고 이 조까튼 놈들아.

 

 

그런데, 그런 주제에 반도전체에서 에너지도 가장 좃만하게 생산하는 에너지생산의 맹지인 그 곳 개새끼덜이 뭐 겨우 생각하는게 원전도배라는 제레미 리프킨에 의하면 또라이새끼 짓거리라는 거다.

 

 

결론부터 말하면 지방은 태양열을 하던지, 풍력을 하던지 아니면 이 것을 수소셀에 저장시키던지 뭘해도 되요. 서울 개새끼덜까지 벌충해서 생산할려니까 허리가 휘는 거고 원전을 맹근다고 지방의 생업권을 파괴해야 되고 그 지랄인거다.

 

 

그럼 씨발 앞으포 1세기내에 자원 고갈되면 서울새끼덜이 지방을 지배한다고 지랄카다가 있는 지방에 있는 발전소까지 전화로 말아먹으면 그냥 다 같이 망하는 것이고, 그냥 지방에서 서울로 핵 쏴주는게 100만배 더 빠르고 밸런스를 위해서 아주 적절한 계책이네요?

 

응 내말이 그 말이다. 서울 뭐 씨발 박살내버리고, 거기의 태반의 땅에다가는 태양열발전소나 짓고, 북한산은 뭐 풍력짓고, 뭐 강동구 조금 남아있는 인구는 뭐 공단 맹글어서 먹고 살면 딱 되는 수준인 것이 씨발 전국의 에너지 다 쳐 먹는 블랙홀이 서울이라는 거다.

 

 

게다가 제레미 리프킨에 의하면 가장 많은 에너지를 쳐 먹는 것은 공장이 아니라 빌딩이란다. 씨발 좃반도에서 빌딩 제일 많은 곳이 어딘데?

 

공장은 말이다. 지금부터 설계만 잘 하면 공장에서 나오는 폐열을 이용해서 다시 발전을 할 수도 있고, 그렇게 노답은 아니다. 다만 좃반도에서는 인서울 개새끼덜이 전력을 통제하기 때문에 정작 또 갸들의 사업 마진 때문에 친환경적인 전환 또한 잘 일어나지 않을 공산이 매우 크다.

 

이미 한국만큼은 리프킨이 똘추새끼덜로 묘사한 글로벌 원전족들의 진영인 점에서 한국의 재생에너지나 친환경에너지 부문에는 암운이 꼈어요.

 

 

그런데, 정작 그 빌딩마천루의 도시인 개새끼덜은 끽해야 반도의 상권이나 장악해서는 뭐 식혜, 산수유, 복분자, 매실, 오리나무액기스 이런 잣만한 것들도 지방놈들이 했다카면 뭐 득달같이 가서는 뺏아버리는 그런 씨발새끼덜이 뭐 개새끼덜인데, 그게 뭐 실상은 이조식 서울상인들의 괄세인 것인데, 이걸 뭐 자본주의라고 지랄카는 쓰레기 새끼덜이 전국의 물산과 물류와 에너지와 연료, 자동차, 유흥 다 금마덜 꺼라는 씨발노무들이라는 말이다.

 

 

그런 주제에 뭐 MBA 아니면 뭐 미국에서 마케팅 공부하셨다고 그래봤자 하는 짓거리는 뭐 인서울 대수 밑에 똘마니 행수새끼덜 갑질 그런 거나 쳐 하는 주제에 니 클라스를 알라는 거다.

 

 

그런 씹새끼덜이 존나 아가리를 털어요. 지방에서 아니면 경기도에서 엔지니어라도 해 보면 다 그 짓이 그 짓인데, 뭐 씨발 그 지랄하면서 지금 뭐 마케팅 좀 쳐 배웠다고 연봉 1억 쳐 받아가고, 지방의 좃소의 병특 애새끼덜은 씨발 뭐 보너스도 없어요. 걍 깡돈 최저임금 157만원 그게 다에요. 그런데, 같은 체인에 있는 agitator끼리 그 지랄이에요. 아니 갸들이 진짜 agitator라서 우리가 맹근 물건을 잘 가져가서는 뭐 어디 가서 지덜이 전세계를 상대로 시장 개척을 해서 얼마를 남겨 먹던 그거야 지덜 실력이지만 뭐 공급자한테 돈 깍으라고 하는 그런 미친 놈들이 진정 협력관계인 agitator냐 그게 아니라고 자꾸 그런 것인데, 이 것은 아무래도 그러한 것이 아니라 고려조 제정시대의 중부지방 개새끼덜의 특권과 같은 거라고 하는데도 어차피 이 개새끼덜은 말 안 들어요.

 

 

결국 뭐 씨발 뭐 할 줄 아는거 조또 없어서 중국에서도 뭐 롯데 잘 장사 못한다더만, ㅋㅋㅋㅋ 뭐 뻔한거지 뭐 그러다가 거기 물류라도 잡으면 갑질이나 잔뜩하려는 원나라 위구르상인식 짱개상인식 팍스 몽골리카나식의 데스포티즘 땡깡 억지 상행위라는 거라고.

 

 

뭐 원대의 위구르 새끼덜이 그랬단다. 뭐 갸들이 우즈벡이나 이란이나 이라크에 가서는 뭐 공정한 교역을 해? 그런 건 절대 없는거야. 거기 칸새끼덜 뒤에 엎고는 뭐 씨발 감내놔라 떡내놔식 강제교역 그게 씨발 위구르 개새끼덜식 교역이에요. 아니면 걍 아예 대칸 밑에 있는 똘마니랑 짜고는 뭐 억지부리기로 공물을 내놔라, 뭐 올해에도 대칸의 생일이 돌아오니까 뭐 여자도 좀 내놓고 밀도 내놓고, 쌀도 내놓고, 꿀과 밀랍도 좀 내놓고, 심지어 내륙지대 중앙아시아 한복판에서 씨발 바다고기를 내놓으래 이 미친 새끼덜이...

 

이조도 똑같아요. 이조의 공납이라는거 그냥 땡깡부리기인거다. 뭐 씨발 충청도 내륙 한복판 놈들한테 뭐 씨발 고등어, 굴비를 내놓으라는 거다. 씨발 그냥 벙찌는 거지. 뭐야 씨이벌 으허. 이 지랄캐서는 그 거 받은거는 이제 바리바리 뭐 원대에 교초는 많이 남발했으니까 뭐 상인새끼가 관료새끼한테 야 씨발 여기 돈있다 너 좀 상급 가지고 싶은거 선물세트 가지고 나머지는 내가 내 밑에 보부상단 시켜서 바리바리 싸들고 갈께.

 

 

이따구로 된 그냥 숫제 약탈경제가 원나라개새끼덜식 경제에요.

 

 

이조시대에 그래서 상단새끼덜이 머리에 쓰는 패랭이 그 것도 위구르 새끼덜 모자랑 딱 디자인이 비슷하다고.

 

 

그런 짓거리나 하면서 지가 뭐 MBA나왔다고? 헤헤헤유 씨발 야 개가 쳐 웃는다 이 븅신아.

 

 

그래서 뭐 경은 적이고, 서는 지방이도다. 지방에서 올라온 놈은 뭐 서자새끼나 다름 없는 새끼잖아. 뭐 같은 살아도 수능 2등급 아랫새끼덜은 뭐 서자도 아니고, 그냥 깔아주는 씨발새끼덜 뭐 신경 써 줄꺼 있나?

 

뭐 씨발 담배값은 2천원 올라도 편의점주 뭐 담배판매인센티브는 100원도 안 주는거지. 아니라고? 아니라고 해봐 이 개새끼야.

 

그런 주제에 서울이 이 나라의 백제인과 신라인과 가야인을 위한 합당한 지배를 할 자격이 있다고 보는가?

 

 

다시 말하지만 애초에 서울과 개성의 역사는 고구려와는 역사가 하등 상관없는 것으로 경기북부지역에서 당조말기의 혼란기에 내려오는 유민새끼덜의 군세와 일부 말탄 발해계 용병새끼덜의 군세를 이용해서는 그냥 강짜로 내란으로 나라를 전복한 왕씨 집안새끼덜의 무단정권에서 비롯하는 아주 패력한 역사를 지닌 쓰레기새끼덜의 타운이다.

 

 

그 곳에서 이미 19세기의 제국주의시대 못지 않은 경이 지방을 착취하는 시스템이 고안되었고, 특히 친원파들이 개성의 핵심권력을 장악한 뒤에는 한층 가학적이 되어서는 지방은 그때부터 뭐 서울새끼덜 대감님 생신축하 쇠주, 쇠고기, 상어고기, 굴비, 송이, 쌀막걸리, 표고 이런 것이나 존나 생산해서 진상해 올리는 그냥 노예보다 더 못한 처지가 된 것이에요.

 

영감들(당상관의 연배있는 새끼덜) 생신축하, 왕족들 생신축하, 돌잔치, 본디 삼한은 불교국가인데 족보에도 없는 중국놈들 귀신인 신농과 복희에 지내는 제사등등 뭐 씨발 그냥 죄다 지방놈들이 공납으로 대는거다.

 

 

그리고 지금도 뭐 국토부랑 산업부, 정통부 이런 새끼덜이 지방의 생사여탈권은 다 쥐고 있어요. 갸들 허가없으면 그냥 아무 것도 못한다고. 그리고 교육특권 이걸 꽉 쥐고 있으니까 그냥 지방은 서울의 생산기지이자 갸들이 유통시키는 상품을 독점자본주의식으로 팔아치우는 식민시대의 식민지 같은 그런 처지라고.

 

그래서 씨발 이 나라에서는 호주에서는 1억 받는 기술자도 여기서는 그냥 조까 최저임금 이 지랄카면 그냥 다 끝인거다.

 

그런데, 그런 주제에 뭐 조선소가 돈을 못 벌었다 그런 설레발이나 치는 미친 새끼덜이라고. 씨발 그럼 돈 다 어디 떼뭇노 이 조까튼 새끼덜아.

 

그리고, 여윽시나 국외재산도피율 전세계 1위. ㅋㅋㅋㅋㅋ 아 1위는 중국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중국은 인구가 12억인데 1위이고, 좃반도는 이거 뭐 씨발 그냥 어처구니가 없는거지 씨이발.

 

 

이 지랄인데, 뭐 씨발 아랫놈들 줄 돈 없다 이 지랄카면서 갸들이 셀레발치는거? 야 그거 다 쇼다. 뭐 지덜이 편의점주들의 대표라도 되는 마냥 뭐 광화문 앞에서 지랄짓하면서 머리 깍고 그 지랄하는 새끼덜? 다 금마덜 인서울 양아치 씨발새끼덜 그 축이라는 것들이 그 지랄하는거다.

 

뭐 지방의 편의점 씨발 다 예로부터 그냥 같은 지방놈끼리 건물주 갑질 그런거 씨발 뭐 그거 해봤자 뭐 서울새끼덜 관료새끼덜한테 세금이나 뭐 더 지방에서 서울로 올려주는 격이지 그런 심사로다 다 그냥 알아서 조정해서는 그냥 다 먹고 살어.

 

 

대구 씨발 새끼덜만 싸가지가 없어서 뭐 달서구인가 중구인가 개새끼덜은 지덜이 강남인 줄 알고는 아파트값 담합해서 10억 맹글어놓고 그 지랄하는거 그거 씨발 다 집안이 그렇고 그런 놈들이라서 그런거다.

 

 

씨발 그래봤자 그러면 대구가 서울에 납세해야 될 돈만 많아지는거지 그냥 머가리가 없는거지 븅신새끼덜. 뭐 이것도 지방에도 뭐 해운대, 화명동에 씨발 인서울 새끼덜 와서 비빌려고 쳐 지랄하는 것들 다 아는데, 그냥 씨발 참아준다.

 

 

그리고, 지방에서 발생한 부가소비세, 이거 미국에서는 그냥 주세(state tax)라고 부르는건데, 한국식으로 말하면 지방 주세에요.

 

그런데, 좃반도 여기서는 부가세도 간접세는 국세다 이 지랄캐서는 그냥 바리바리 전부다 씨발 내가 천원 쓰면 100원은 서울놈 아가리에 쳐 들어가는거다.

 

 

그런 시스템이 좃반도 시스템이라는 거다. 이 돈만 해도 이게 카드수수료보다 100배 더 큰 돈이에요. 그러고는 강남만 삐까뻔쩍하게 맹글어놓고는 민주당, 자한당 그냥 인서울 학교출신들 회전문인사로 지방놈들한테 얼굴마담이나 쳐 내세우는거다.

 

 

그런 쓰레기같은 나라니까 그냥 핵이나 쳐 맞으라는거다. 그래서 또 개새기덜이 쫄은 거야. 그래서 정은이랑 화합하기로 한거다.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지. ㅋㅋㅋ 그냥 배가 뒤집히는거지 씨이발.

 

정은이가 씨발 핵으로 서울만 쪼시니까 으허 이거 이러면 안 된다 이러고는 체면 불구하고 그냥 그러는건데, 또 정은이 이 놈도 그냥 속이 어떤거냐면 지금 러시아랑 중국이 미국한테 보니까 안 되는 각이라고.

 

 

지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랑 전쟁 중인데, 이게 전쟁이 이미 이기지도 못하고 지지도 못하는 수렁탕된지 오래다. 그냥 미국의 베트남전처럼 된거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러시아 지금 경제도 개판이래요. 그러니까 씨이발 정은이 개새끼도 웃긴거지. 그냥 할 말이 없어가지고, 그냥 화합하자 그리된거다.

 

중국 씨발것들도 별루 이제 믿을게 안 된다 이거지. 

 

 

뭐 한국놈들이 딱히 창의적이다 그런 것도 아니지만 전재에서 러시아무기가 같은 러시아제인데 이스라엘애들이 마개조 한 거한테 박살난다 그러니까 그냥 어처구니가 없는거 아이가.

 

그런데, 그 와중에 북한이라고 뭐 별루 테크놀러지가 발달하지도 않았고, 그냥 1960년대의 러시아제들 그냥 자체개조로 어찌어찌 굴려먹는 놈들이 있는데, 뭐 이 것도 중국놈들이나 러시아놈들이 맹그는 것 오리지날보다 차라리 낫다 국제무기시장에서 이러는 판이라고.

 

 

그러니까 중국이고 러시아고 그냥 공산주의 타성에나 젖은 또라이 새끼덜이 하는 게 별루 씨발 엉터리인거야 엉터리.

 

 

씨발 뭐 러시아의 신형 4세대 전차인가 그 것도 뭐 똑바로 못 맹그는가 아직도 뭐 3세대도 아니고 2.5세대 이런거나 투입하니까 2.5가 씨발 아갈털기가 2.5지 그냥 좃바르게 말하면 2세대인데, 러시아 우리지널 2세대는 씨발 좃같아서 못 쓰겠고, 차라리 북한제 2세대 좀 개조한거나 들여오면 뭐 좀 차라리 낫다 이렇다는거다.

 

 

그런 판이 되면 벌써 그냥 갸들한테 기댈것은 조또 없는 거에요. 갸들 그냥 다 허세고 땅넓다고 그냥 뻥구라 치는거고, 중국놈들이 원래 뻥이 심하다 아이가. 결국 북한이 씨발 생각해보니까 이거 결국 내가 씨발 탱크 개조도 씨발 내가 다 해야된 것이네. 결국 씨발 내 인생 내꺼네. 씨발 그런 판이니까 그냥 하따 자본주의 각자도생 그게 맞긴 맞다 그런 결론이 나오는거다.

 

 

스커드 미사일 뭐 독일의 V-2로켓 베겼다는거, 그 것도 씨발 북한이 기술 가져다 가보니까 씨발 뭐 조또 엉터리라서 그냥 설계 다시 했단다.

 

뭐 씨발 러시아 기술로 나로호 쏜다고 지랄캤는데 잘 안 됐잖어. 똑같은거다. 개새끼덜 걍 엉터리라니까.

 

 

씨이발 미제 라이센스였으면 그 지랄됐겠냐? 그냥 쓰레기 새끼덜이고 결국 이거 내 손으로 경제도 개발해야 되고 군사력도 유지해야 되는 거네요? 중국, 러시아 짝퉁 공짜 바랐다가는 씨발 그냥 다 털리겄소. 그런 거다.

 

 

거꾸로 남조선은 그냥 줄을 잘 탄거지. 미국이 진퉁배기고, 러시아, 중국은 기냥 짝퉁도 아니고, 아류도 아니고 그냥 허접해서는 일 대애충 하는 요상한 새끼덜 그런 차원인거다.

 

 

뭐 러시아전차들 파워팩도 없는거 그거 아르마타인가부터는 파워팩 넣는다고 지랄캤는데, 똑바로 맹글었는지 조옷나 의문이다. 거꾸로 말하면 중국이랑 러시아랑 북한놈들한테는 좃반도제 개차반 파워팩 그거라도 받고 싶은거다. 그래서 북한이 접근해 온다고 쳐도 할 말 없을 정도인데, 뭐 씨발 중국이랑 러시아랑 한 때 전쟁까지 했잖아. 또 지덜끼리 통수치면 북한이 뭐 중국한테 야 우리가 남한이랑 친해져서 남조선 기술 빼서는 너거들 줄수도 있는 것이고, 이 지랄을 캤다가 또 씨발 갑자기 야 씨발 중국버려, 미국이 최고다 이 지랄이 될 수도 있는 것이고, 그냥 미국은 그냥 저 부처 손아귀 밑의 손오공이 새끼가 뭐하는지 보고 있는거다.

 

그래서는 뭐 이미 패널들도 결국 (손오공이마냥) ㅈㅈ치고 우리편 될꺼야 그래서는 북미수교 해주는거다.

 

 

그리고 뭐 좃반도 수준 좀 씨발 착각을 하지 말라는거다. 그리고 서울의 에코 바이올러지 태스크를 북한에 떠넘길 통일은 없다는거다.

 

뭐 황해도에 화력발전소나 지어서는 서울에 쏴주는 고따구 짓거리는 없는 것이고, 어차피 북한이 우리편 되어도 각자도생의 원칙은 지켜질 것이에요.

 

황해도에 화력발전소가 생기면 평양에 쏘지 서울에 왜 쏘냐? 생각을 좀 하라는거다.

 

 

그러면 서울은 지금 조옷나 재생에너지 계획을 잘 세워야 되네요? 씨발 인자 알았나? 열병합도 세우고, 씨발 전세계의 폐플라스틱 그냥 바다에 투기한 것도 탈탈탈 긁어서 열병합플랜트로 전기로 맹글어서 씨발 공급하면 누가 욕하겄노 그치만 원전이나 쳐 짓죠 ㅋㄷㅋㄷ 이 지랄카면 바로 씨이발 서해안 원전에 핵날라오면서 경기도도 잣되고, 충청도도 잣되고, 다 같이 잣되는 거다.

 

이기 씨발 리프킨 책을 접한 소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강자지존, 남존여비, 관존민비, 적서차별, 경은 적이고, 지방은 서다 모두 이 지랄 아니겄냐? new DireK 121 0 2018.09.23
17988 헬센징의 천박한 문화수준을 보여주는 사진 1 newfile 노인 193 0 2018.09.22
17987 핵심 이권은 꼭 빼놓고 이야기하는 인서울 개새끼덜 관료새끼덜과 언론새끼덜의 거짓말. new DireK 77 1 2018.09.22
17986 군대에서 농사일 축산일 시키는거 강제노역 노예노동 중범죄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5 0 2018.09.22
17985 조선왕조는 개쓰레기이고 정도전의 개혁이라는 것도 인서울엘리트 개새끼덜의 철저한 거짓부름이다. 5 new DireK 152 1 2018.09.22
17984 과학쟁이 과학돌이 과학순이들 존나 특이하지 않냐.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 0 2018.09.22
17983 조만간 봐야지? new leakygut 67 0 2018.09.21
17982 미 법무부 - 모든 국민 대상이므로 종교적 이유 탄압 아니다.ㅎㅎ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5 0 2018.09.21
17981 한국 학교에선 노예취급 당하고, 군대가면 가축취급 당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ㄹㅇ?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 0 2018.09.21
17980 세계 일보에서 이슬라모포빅 기사 발견 newfile 노인 46 1 2018.09.20
17979 (통일반대)좃반도 새끼덜 이 개새기덜의 문제가 뭐냐면 감사할 줄을 모른다. 1 new DireK 133 2 2018.09.20
17978 신냉전 그딴거 없다 이 븅신아. 2 new DireK 138 0 2018.09.20
17977 역사학자 임지현의 명언(촛불 혁명에 관해서) new 노인 64 1 2018.09.20
17976 헬조선의 전신 헬고려 newfile 외로운혁명가 128 1 2018.09.19
17975 개신교계 일베 사이트, 갓톡(퍼옴) new 노인 56 0 2018.09.19
17974 이 사이트의 컨셉이 안티PC인데, 똥꼬충 지랄새끼가 하나 쳐 들어왔네. 13 new DireK 160 3 2018.09.19
17973 예전에 트위터에서 일본 좌익년이 독도가 한국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아느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 0 2018.09.19
17972 제발 글좀 제대로 정독하고 아가리파이팅 해라 쉐도우복서 새끼야 5 new 소수자민주주의 87 3 2018.09.19
17971 조까튼 거짓말장이 물타기 씨발새끼야. 민주당강령에는 민족이라는 표현이 없다. 2 new DireK 81 2 2018.09.19
17970 남의 인생에 대해 간섭 하는 헬부모 1 new 노인 116 3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