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jpg

 

1.jpg

 

3.jpg

 

헬조선에 좆같은점만 다모은 인간입니다 

 

종례후 청소는 항상 도망 자기보다 만만한 놈은 이름조차 기억 못하고 야 야 라고 부르고 

 

도서실 같은 공공 장소는 의자 모아서 침대처럼 눕고  모르는거 물어볼때 모른다고 하면 

 

"아는게 먼데 병신새끼" 이러고 자기가 해야할일은 만만넘한테 다 떠넘기고 

 

이런새끼도 학교도 안짤리도록 간당간당 하게 다니고 좋은데 취직했다는게 참 

 

헬조선은 비겁한놈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탈조센이 답이다 

 






  • 서호
    18.08.13
    미성년자면 헬조선의 청소년보호법으로인해 처벌을 받지않을터 그걸 역이용 하시지요. 피투성이로 만들어 버리시지요.
  • 96이면 23살인가? 22살인가? 저런새낀 어짜피 사회서 다 털리게 되어있음ㅋㅋ문제는 위에는 굽살대고 밑으로는 좆같이 구는 개새끼면 답이 없음ㅋㅋㅋㅋ밑에 있는 사람이 들이 받아야 정신차리던지 말던지 할꺼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328 0 2015.09.21
18243 자한당은 끝났다. 역사적으로도 완전히 사망선고이며, 소생할 길이 없다. 2 new DireK 92 1 2018.08.14
18242 국민연금에 대한 진실? new DireK 74 1 2018.08.14
18241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권위주의 타파하기 원하는데 1 new 노인 63 0 2018.08.14
18240 할당제 반대 한다는 자들의 모순 newfile 노인 18 0 2018.08.14
18239 장자연의 배후는 조선일보잖어 그럼 히틀러의 배후는 누구일까? 2 newfile DireK 69 2 2018.08.14
18238 좆본도 이제 남녀동수 할당제를 실시한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2 1 2018.08.14
18237 프랑스는 정치계에 있어서 남녀동수법이 있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26 1 2018.08.14
18236 영국 보수당도 총선때 남녀동수로 내겠다고 했다. 3 new 소수자민주주의 31 1 2018.08.14
18235 헬조선 종교 비리를 폭로한 노래 new 노인 51 0 2018.08.13
18234 헬조선 인력시장의 위엄 2 newfile CARCASS 162 2 2018.08.13
18233 술한잔 마시고 한탄하네요 new scarFace 64 0 2018.08.13
18232 태권더박 작가 고소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52 0 2018.08.13
대구동부공고 대구일마이스터고 출신 김정우 이새끼가 너무싫습니다 2 newfile 이승엽 78 1 2018.08.13
18230 한국의 유리 천장 5 newfile 노인 91 2 2018.08.13
18229 헬조선 의료 인력이 부족한 진짜 이유 new 노인 57 0 2018.08.13
18228 부자새끼덜 성장율은 15.2프로, 없는 것들 합치면 2.8프로인거다. newfile DireK 66 1 2018.08.13
18227 헬조선과 헬본의 공통점 1 new 노인 86 1 2018.08.12
18226 좌파 포퓰리즘과 우파 포퓰리즘의 공통점 1 new 노인 25 1 2018.08.12
18225 내가 이민을 빨리 선택한 이유 - 씹센비하고 놀기 위해. new 천기누설 123 0 2018.08.12
18224 헬조선의 애국보수는 빨갱이를 싫어하지 않는다. 4 new 천기누설 72 2 2018.08.12
1 - 44 -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