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무현의 통화를 도청했다는 것과 박근혜 탄핵이 불발되면 쿠데타를 일으키려 했다는 것은 명백한 반헌행위이기 때문에 극형에처할 일이지. 

 

임태훈 군인권소장이 폭로한 건 한국 정치의 또 다른흑막이 존재하고있음을 보여줄 정도로 충격적인데, 그 사안에 비해 언론이 그것을 다루는 크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노무현때 전화를 도청했다는 사실을 폭로하자마자 김성태가 튀어나와서는 임태훈이 동성애자라는 것과 노무현 탄핵때도 계엄령 문건이 있었다는 걸로 물타기를 하고 있고, 언론도 임태훈이 게이라는거나 심층 보도하며 물타기에 동조하고 있다. 사스가 기레기들. 김부선아줌마 스캔들은 하루종일 티비에 때리더만.

 

기무사는 노무현때에도 계엄령 문건이 없다고 주장할 것이 뻔하고 임태훈이 게이인건 하등 상관이 없는 일인데 김성태가 갑툭튀해서 물타기를 시도하는 건 백퍼 씨벌 찔리는게 있어서다. 오늘 보도채널에선 ‘기무사 민간인 사찰 폭로한 성소수자’ 라고 헤드라인을 날리던데 너무 티나는 물타기 아니냐?

 

박근혜때 이석수 특별감찰관이 우병우 감찰한 걸 두고 언론과 정치권이 발맞춰 이석수가 감찰내용을 유출했다면서 과잉물타기 한게 계속 겹쳐진다 내 눈엔. 

 

조응천 이석수 박관천을 언론과 협공하여 과도하게 죽이려했던거의 반복이다. 김성태는 괜히 오바해서 기무사가 흑막이라는 거 뽀록나게 만든거다.

 

노무현 하나 죽이려고 얼마나 많은 파워라인들이 개입했는지 아득해진다






  • DireK
    18.08.01
    결국 잘 생각해보면 기무대-조중동 커넥션으로 가는거지. 기무대가 대통령과 국방장관 외의 외부세력에 충성을 하고 있었냐 유무로 판단할 수 있고, 조중동은 그간 기업가들을 대변하는 듯 했지만 기무대가 삼성의 직접적인 컨트롤을 받는 것은 아니었다고 한다면 결국에는 조중동 것들이 박정희의 오른팔이던 방가새끼가 그간 흑막으로써 제2인자 혹은 흑막의 1인자 구실을 해옴으로써 대한민국 헌정질서를 어지럽히고 있었다고 그렇게 엮어야겠지.


    애초에 김창룡이 때부터 조선일보와 김창룡은 아주 친했다니까. 

    그리고 방일영이라는 개새기가 '밤의 대통령'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괜한 것이 아니며 다시 그러한 차원에서 한국의 연애계나 방송계가 어떤 흑막의 입을 대변하는지로써 판단할 문제임.


    뭐 요즘에는 방송가 전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방씨의 하수인들이 설치는 것은 사실이며, 결국 김창룡의 기생집기무대와 방일영의 밤의 대통령은 겹치는 거라니까.

    그러한 축들이 정권장악을 모의하는 점에서 접근할 문제이고, 이 개새끼덜을 조질 키는 장자연이 쥐고 있다고 김어준이나 그런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지.


    그런데 조중동은 절대로 온당하게 보도하지 않는다에 손목아지 건다. 어차피 그럴 놈들이 아니니까. 
  • 우디앨런
    18.08.02
    존형님 댓글 감사합니다 글 옛날부터 잘보고 있습니다.
    언론인이나 정치가 본인은 신념을 가지고 행동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들을 펌프질하는 소스는 외부 흑막들에 의해서 제공되고, 사실상 장기말처럼 이용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알고싶다가 이재명을 다루는 방식도 이상합니다. 저널리즘과 탐사보도는 의혹과 제대로 된 증거들이 뒷받침돼야함에도 불구하고 페북 카더라통신 글 쓰듯이 의혹만 있는 방송을 내보내 놓고는 뜬금없이 이재명보고 피디랑 전화한 기록 까자고 물타기 하는 꼴이. 
    저번에 글에서 쓰신 것처럼 반동새끼들이 하나둘씩 잠재적 대권후보들 하나 둘씩 제끼고 있는 추세인데, 당 내에서 많은 지지자를 보유한것도 아닌 이재명을 김진표가 굳이 공격하는 것도 이 중 하나라고 봅니다. 김진표 이새끼는 일부러 이러는게 확실한거 같고. 
    아주 조용하고 세련되게 정권찬탈 음모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박원순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우디앨런
    18.08.02
    법원행정처에서는 판사들도 성향성격평판까지 프로파일링 해놓는데 피디 하나 못 구워삶을까 싶습니다.
    대통령 감청도 하는 기무사 새끼들이면 유력대권후보들 비위 다 캔담에 쥐고있을꺼고, 드루킹을 시작으로 하나하나 날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버티는 이재명이 대단한거 같습니다 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4 0 2015.09.21
17500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9 0 2017.06.09
17499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41 4 2017.06.09
17498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5 1 2017.06.09
17497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3 3 2017.06.09
17496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2 2 2017.06.09
17495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6 5 2017.06.09
17494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3 3 2017.06.09
17493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66 5 2017.06.09
17492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72 7 2017.06.09
17491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43 4 2017.06.09
17490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7 9 2017.06.09
17489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4 7 2017.06.09
17488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7 2 2017.06.09
17487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2 9 2017.06.10
17486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6 7 2017.06.10
17485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5 0 2017.06.10
17484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9 3 2017.06.10
17483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6 6 2017.06.10
17482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3 2 2017.06.10
17481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4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