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30
조회 수 941
추천 수 2
댓글 5








 

 

“야, 다문화!”

 

중학교 국어교사 A씨는 교실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큰 소리로 얼마 전 전학 온 베트남 학생을 찾았다. 베트남 출신의 어머니를 둔 이 학생의 이름은 ‘김전일’이었지만 A교사는 항상 ‘다문화’라고 불렀다. 한국어가 서툴러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한 채 책상에 엎드려 있던 이 학생은 이유도 모른 채 앞으로 나갔다. A교사는 한국인 학생들 앞에서 “숙제를 엉터리로 해 오면 어떡하느냐”며 공개적으로 망신을 줬다.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일본인인 김진영(15·가명)군은 역사 수업 시간마다 괴롭다고 했다. 역사 선생님이 ‘우리나라’, ‘우리 민족’을 얘기하는데 김군에게는 ‘아빠 나라’, ‘엄마 나라’만 있을 뿐이어서다.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노래를 부를 때는 같은 반 친구들의 눈치를 봤다. 친구들이 평소 “넌 한국 사람이냐, 일본 사람이냐”고 묻는 것도 남모를 괴로움이다. 이정은 아시아인권문화연대 사무국장은 “화합과 공동체성을 강조하는 ‘우리’라는 표현이 누군가에게는 소외감을 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얼마나 인종차별 심했는지 기사도 나왔다

아 헬조선 

 

https://m.news.naver.com/newspaper/read.nhn?date=20180730&aid=0002932816&oid=081






  • 무간지옥
    18.07.30
    진짜 세계 최악의 인종차별국이지 한국 ㅋㅋ 인종차별만 하나 온갖 잣대로 사람을 사분오열시켜 지들끼리 차별하고 차별당하고 별 지랄을 다 떨지. 내가 일본 건너와서 가끔 인종차별때문에 기분 ㅈ같을때도 있지만 그 외에는 한국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심리적 자유를 누리고 있다. 그리고 다른나라는 루저들이나 대놓고 인종차별 하지 조선은 배운새끼들도 똑같아 
  • 실제로 '우리나라'라는 표현은 서구권에서는 극우새끼들이 잘 쓰죠. 철저히 개인이여야 합니다.
  • 유교탈레반임. 순혈민족어쩌고 단일민족 어쩌고 그 지랄 염병떠는게 헬조선... 

    인종차별은 나쁜겁니다ㅜㅜ

    정작 자기네들이 미국이나 그런데 가서 뻑킹 옐로 몽키라는 소리를 짓껄이면서 양 눈을 찢는 제스쳐를 하는 백인을 본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

    내로남불임... 인종차별이 나쁜걸 알면서...

    나이 많은 틀딱 꼰대들이 인종차별 좀 많이 하는듯. 어린애들도 자신과 모습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할 줄도 모르고...
  • 수면제
    18.07.30
    독일 같은 우수한 민족은 자부심 느낄 만도 해서 인정하지만,한국은 내세울 것도 없는데 왜 우리우리 거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 노인
    18.07.30

    어차피 지금 상황에서 어떤 인종이나 자부심 느끼는 건 의미가 없습니다 

     
    참고 사항 - 서양이 비서양과 달리 상당히 문명이 발전한 원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2 0 2015.09.21
17615 저 프랑스에 난민으로 가려고하는데요 20 new Nootropic 1101 5 2017.06.03
17614 헬조선이랑 러시아 비교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039 0 2017.06.03
17613 좋은나라와 안좋은 나라의 차이는 정부의 문제가 아니라 사는 인종의 문제 아닌가? 9 new 安倍晴明 1194 6 2017.06.03
17612 헬조선에서 나루토같은인재나오기어려울듯 4 new 시발넘아 996 1 2017.06.03
17611 이런 쓰레기 같은 경우가 6 new oldberry1800 1163 0 2017.06.03
17610 정부 국가가 왜 필요할까요? 12 new 좀비생활 1163 0 2017.06.03
17609 사실상 한 국가에서 수도권 인구밀도/국가전체 인구밀도도 선진국이랑 연관이 높은 것 같습니다. 4 new 슬레이브 873 3 2017.06.03
17608 그런데 중세 한국어에 대해 물어보자 23 new Delingsvald 1167 1 2017.06.03
17607 헬조센에서 살아남는법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4 4 2017.06.03
17606 사기도 잘 치지만 사기도 잘 당하는 센징들 11 new 공기정화 1238 3 2017.06.04
17605 대일제국을 위해 목숨을 바쳐라 28 newfile 갈로우 1036 5 2017.06.04
17604 환빠가 헬조선에 아무 문제가 안 된다고 하는데 5 new Uriginal 1058 3 2017.06.04
17603 문죄인은 북한하고 통일할려고 하는거 같은데 21 new 혐한 1096 6 2017.06.04
17602 헬조선의 퇴마사 -5- 개독교 3 new 불지옥죽창 1123 3 2017.06.04
17601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들을 난민으로 인정해야 한다고 봅니다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29 3 2017.06.04
17600 난 이해가 안되는게 이나라는 왜 모두가 행복하게 못사는거냐 13 new Uhmchring 1322 4 2017.06.04
17599 완전히 막나가는 인간들이죠?? 이 인간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8 3 2017.06.04
17598 한국사 연구하려는 God 백인 님을 쫓아낸 환빠들 11 new Uriginal 1081 3 2017.06.04
17597 한국군대만 빠져도 0.1% 한국인 4 new 감옥안의사회 1011 7 2017.06.04
17596 사상을 이렇다 저렇다 할이유는 없지만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61 1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