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중딩
18.07.11
조회 수 1366
추천 수 2
댓글 12








안녕하세요 헬조선중딩입니다.

가입한지도 3년 가까이 되었네요. 중3 반이네요ㅠㅠㅠ

전 요즘 잘 지내고 있어요.

헬조선이여도 포기하고 싶어도 누군 남아 살아야 할 곳이니까. 제 삶을 개한민국에 남기고 싶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최대한 긍정적으로 살며 탈조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순응하면서 나를 최대한 지켜야죠.

탈조선 전까지는 준비가 당연히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죄송하지만 무조건 탈조선 탈조선 말만 한다고 되는게 아니잖아요. 준비를 해야죠. 준비하는 과정에선 어느정도 사회에 순응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돌아와서, 저는 이제서야 고등학교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특성화고요. (병역특례에 솔깃...)

1,2학년때는 공부에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참 지금 생각하면 후회되네요. 아무리 열심히 해도 넘사벽급으로 더 열심히 한 사람들이 있을걸 생각하니 하핳...

그래서 이번 2달(시험끝~방학)은 부족한 학과공부, 영어문장 외우기, 인문학책 읽기, 마음가짐 정리, 헬스(한달째)등 최대한 할수 있는 것들을 구체적으로 할 겁니다. 진짜 ㄹㅇ. 좀 더 스스로 가치있는 삶이 될 수 있도록. 기존에 만족하지 않고 넓은 시야를 같기 위해서요.

 

15살이 감히 글 올려봐요. 몇달 전에도 업로드하여다 실패했는데ㅋㅋㅋ 드디어 업로드합니다.

저한테 댓글로 좋은 정보나 도움을 주셔도 감사합니다.






  • 서호
    18.07.12

    탈조선은 비자같은 다른것도 중요하지만 탈조선비용 즉

    $마련이 중요하지요. + 탈마인드는 기본
  • 탈마인드를 유지할려고 노력해야죠. 헬조선에서 벗어나도록
  • 서호
    18.07.12

    공부는 포기하시는방법은 생각해보시지 않으셨는지요?

    조센교육은 주입식암기교육에 미래에 쓰지도않을 일을위해

    일15시간이상 공부에 매진한다는 서양인학자의 글이생각나네요. 그리고 수능영어는 원어민도 못푸는 이상한구조에 정작외국인과 대화한마디도 못하는 주입식 교육등 조센공부보다 탈조선공부하고 외국서 공부하는것도좋음.

  • 최소한 탈조선 하기 전까진 뭐라도 하면서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헬조선에서도 제대로 못하는 인간이 탈조선해서도 뭐 삶이 바뀌려나요 ㅋㅋ
  • 씹센비
    18.07.14
    지금 중당인데 공부 포기하면 어쩌잔 거임ㅋㅋㅋ
    아직 부모의 그늘 아래 살아가야 하는 나이에 공부 접는다 그러면 탈조선이고 뭐고 없을 수도 있음
  • 서호
    18.07.14
    제말뜻은 국영수 위주의 주입식 조센교육을 포기하고 탈조선루트를 연구하는것도 좋은방법이라는 뜻이죠 한회원분도 그렇게 하고잇거든요.. 
  • 씹센비
    18.07.15
    그걸 부모님이 허락하셔야 되는 거죠
  • 서호
    18.07.15
    센징마인드를갖고있는 대부분의부모들은 절대안함.
  • 씹센비
    18.07.16
    그러니 저분도 저러고 계시는 듯..
  • 아니요^^ 아빠가 좀 무뚝뚝해서 정확히 말을 안하셔서 그렇지 미국에서 3년정도 살다 오셨고, 진보적인 사람이에요
  • 씹센비
    18.08.03

    공부 포기하는 얘기가 위에 나와서 한 말이에요.. ㅈㅅ

  • 물론 외국서 사는게 헐 낮죠. 군대를 가고 탈조선을 해야 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17445 이제는 노동자들 한테도 국경 없이 고용된다는 일본.! (일본 탈조선 희망자 분들 한테 희소식.!)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2 4 2017.06.11
17444 핵보유 100개시 분단 지속 죄지은 외국인들 다음생 가둬두는곳 1 new oldanda 996 1 2017.06.11
17443 외국가면 군대가 헬센징들을 구별해준다 new oldanda 871 0 2017.06.11
17442 이놈의 정유라 5 newfile 노인 1093 1 2017.06.11
17441 제 5공화국 5.18 광주 민주화 운동2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54 1 2017.06.11
17440 지존파 두목의 명언 1 newfile 노인 981 1 2017.06.11
17439 미개함과 사악함에 대한 대응방법이나 헬조선커뮤니티 유저들간 논의 공유좀 하자. 7 newfile 헬파이어 1089 0 2017.06.11
17438 공감이와 같은 자들이 일본에서 욕먹는 이유 4 newfile 노인 979 2 2017.06.11
17437 학교랑 직장 내의 각종 악습과 갑질은 그리 머지않아 끝납니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843 1 2017.06.11
17436 인종을 탈조선한 학자(passing 사례) 2 newfile 노인 1393 0 2017.06.11
17435 앞으로의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시나리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32 1 2017.06.11
17434 헬센징 법적으로도 군대갔다온건 못속임 new oldanda 866 1 2017.06.11
17433 오늘도 여전하신 헬센징 판레기들 수준 2 new 퍽킹코리아 1010 1 2017.06.11
17432 여호와의 증인이 자칭 애국 보수보다 나은 점 10 new 노인 1059 3 2017.06.11
17431 한국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 거슬리는 광경 4 new 퍽킹코리아 1032 3 2017.06.11
17430 보면 우울해지는 글 1 new 생각하고살자 908 2 2017.06.11
17429 군대가면 철든다 진짜 개소리 5 new oldanda 1107 2 2017.06.11
17428 최저임금에대해 2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2 0 2017.06.12
17427 여호와의 증인을 비난하는 사람이 많은데 원래는 그 사람들이 맞는거에요 5 new 탈죠센선봉장 1038 5 2017.06.12
17426 우위 1 new 서호 1016 4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