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몇몇 간호조무사들이 간호사로 승격해달라고 억지 주장했다고 해서 묵묵히 일하는 모든 간호조무사들이 '조무사'라고 조롱당해야함?

 

서구 선진국에서는 저런것도 혐오표현에 범주에 보는데 헬센징 씹치새끼들은 "이게 왜 혐오냐 프로불편러야" 이지랄함.

 

폰팔이, 편돌이, 알바충 이런단어만 봐도 그럼. 아니 특정직종에 종사하는 것으로 욕먹을일이냐??

 

이렇게 혐오발언 쳐지껄여놓고 디씨를 비롯한 헬센징 김치 빵쯔 메이저리 한남 새끼들은 PC 좆같다고 함... 늬들같은 새끼들때문에 PC가 나온거다.

 

 

꼭 조무사 드립 뿐만아니라

 

 

애자, 정신병자, 병신, 개슬람, 조무사 드립, 게이 드립, 똥꼬충, 쪽바리, 짱깨, 찐따, 파오후, 멸치새끼

 

이런 혐오표현엔 크게 불쾌감을 느끼지 않던놈들이

 

왜 '한남'이나 '한남충'이란 단어에만 그렇게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고 사회에서 매장시키는지 모르겠다.

 

국내에서 인종차별 존나 아무렇지 않게 하던 헬센징들이 외국에서 자칭 동포놈이 인종차별 당했다고 하면 불같이 분노함.

 

좆나 이중적이고 좆나 이기적인 심보아님? 대안우파 헬센징 한남충들.. (게이나 소수자혐오하는 웜충년들도 포함)






  • 한국인들은 평등 같은거 싫어하고 남을 짓밟고 올라서는거 그거 진짜 좋아합니다
  • 당장 욕설만봐도 알수있죠.. 다른나라와 비교하면 한국욕은 거이 대부분이 소수자를 비하하는 욕설입니다. 염병, 애자, 병신, 호로자식, 문둥이, 엠창 등등
  • 서호
    18.05.04
    그 욕중에 씨발새끼같은 성적인 욕도 대부분 포함이 되고 있습니다. 씹이란건 성교를 뜻하는 의미이지요.
  • 다만 성적인 욕은 서구권에도 많습니다... 문제는 한국욕은 소수자를 비하, 폄하하는 욕이 많다는거죠
  • 노인
    18.05.03
    한국 노동자들의 처참한 대우를 신경 안하고 모욕하기만 하는 한국인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16584 전희경의 발언 . 3 new 명성황후 812 0 2017.07.09
16583 센징이들은 군대가는걸 당연히여김 . 5 new 명성황후 938 3 2017.07.09
16582 가상역사 : 맥아더가 더 나아가 만주를 폭격했다면? 16 newfile 노인 1024 1 2017.07.09
16581 침대는 과연 한국의 주거환경이 부적합 한가? new 노인 905 0 2017.07.09
16580 개량 한복과 개량 한옥이 생긴 이유 3 new 노인 1174 0 2017.07.09
16579 000복지관을 테러하고 싶지만... 11 new 헬조선붕괴협회 1129 1 2017.07.09
16578 이제 다끝내버릴까요...? 10 new Mihel 1428 1 2017.07.09
16577 솔직히 자기 주제를 아는건 정말중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86 1 2017.07.09
16576 죽지못해산다 . new 명성황후 866 0 2017.07.09
16575 정치는 '국익'이 기본인데 말이다 new 명성황후 1110 0 2017.07.09
16574 나도 장애겪어봤다 . 6 new 명성황후 1146 0 2017.07.09
16573 응급의학을 발전시켜야하는데 . new 명성황후 1117 0 2017.07.09
16572 현재 독일 14 new Kaboyi 1345 1 2017.07.09
16571 중증외상센터도 많이 지어져야할텐데 . new 명성황후 792 0 2017.07.09
16570 헬조선에서 충분히 존경할만한 의사 . new 명성황후 873 0 2017.07.09
16569 Uriginal님이 한국인 하플로그룹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영어 원문 들고 왔습니다 15 new 노인 1233 0 2017.07.09
16568 민족주의와 전체주의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보지만 new Uriginal 859 2 2017.07.09
16567 혹시 이런 책 읽어보신 분 있다면 논의해주세요 newfile 노인 1471 0 2017.07.09
16566 병역세(국방세) 이거 잘만 하면 좋겠는데.. 2 new 베스트프렌드 1166 2 2017.07.10
16565 여러분들은 개고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0 new 슬레이브 1229 0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