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몇몇 간호조무사들이 간호사로 승격해달라고 억지 주장했다고 해서 묵묵히 일하는 모든 간호조무사들이 '조무사'라고 조롱당해야함?

 

서구 선진국에서는 저런것도 혐오표현에 범주에 보는데 헬센징 씹치새끼들은 "이게 왜 혐오냐 프로불편러야" 이지랄함.

 

폰팔이, 편돌이, 알바충 이런단어만 봐도 그럼. 아니 특정직종에 종사하는 것으로 욕먹을일이냐??

 

이렇게 혐오발언 쳐지껄여놓고 디씨를 비롯한 헬센징 김치 빵쯔 메이저리 한남 새끼들은 PC 좆같다고 함... 늬들같은 새끼들때문에 PC가 나온거다.

 

 

꼭 조무사 드립 뿐만아니라

 

 

애자, 정신병자, 병신, 개슬람, 조무사 드립, 게이 드립, 똥꼬충, 쪽바리, 짱깨, 찐따, 파오후, 멸치새끼

 

이런 혐오표현엔 크게 불쾌감을 느끼지 않던놈들이

 

왜 '한남'이나 '한남충'이란 단어에만 그렇게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고 사회에서 매장시키는지 모르겠다.

 

국내에서 인종차별 존나 아무렇지 않게 하던 헬센징들이 외국에서 자칭 동포놈이 인종차별 당했다고 하면 불같이 분노함.

 

좆나 이중적이고 좆나 이기적인 심보아님? 대안우파 헬센징 한남충들.. (게이나 소수자혐오하는 웜충년들도 포함)






  • 한국인들은 평등 같은거 싫어하고 남을 짓밟고 올라서는거 그거 진짜 좋아합니다
  • 당장 욕설만봐도 알수있죠.. 다른나라와 비교하면 한국욕은 거이 대부분이 소수자를 비하하는 욕설입니다. 염병, 애자, 병신, 호로자식, 문둥이, 엠창 등등
  • 서호
    18.05.04
    그 욕중에 씨발새끼같은 성적인 욕도 대부분 포함이 되고 있습니다. 씹이란건 성교를 뜻하는 의미이지요.
  • 다만 성적인 욕은 서구권에도 많습니다... 문제는 한국욕은 소수자를 비하, 폄하하는 욕이 많다는거죠
  • 노인
    18.05.03
    한국 노동자들의 처참한 대우를 신경 안하고 모욕하기만 하는 한국인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1 0 2015.09.21
16704 미네르바와 드루킹 2 new 노인 1119 2 2018.05.11
16703 헬조선이 국가 롤모델이라는 영국.....영국이 미쳤다! 11 new 욘세대합격 1190 2 2018.05.11
16702 정치적 올바름을 제멋대로 해석하는 한국인 1 newfile 노인 1015 2 2018.05.11
16701 정치적 올바름을 혐오하는 한국인 2 newfile 노인 764 3 2018.05.11
16700 마이너리티(minority)와 메이저리티(majority) 2 new 노인 1040 0 2018.05.11
16699 원어민 교사가 본 극 미개 · 사악 남한 .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7 0 2018.05.11
16698 한국에서 항상 소외받는 존재들 4 new 노인 1017 2 2018.05.11
16697 한전계열사에서 일하는 24살 게이다. 2 new 윤원진 1158 1 2018.05.11
16696 오바마가 이명박이랑 친하게 지낸 이유와 문빠개새끼들의 빼애애액 15 new 소수자민주주의 932 4 2018.05.11
16695 문빠버러지새끼들이 미국 민주당까고 공화당을 응원하더라??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15 3 2018.05.11
16694 헬센징 메이저리티 한남충 대안우파 개새끼들의 문제점은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49 6 2018.05.11
16693 한국의 여경 - 한국 기성 시대의 성 관념을 볼 수 있는 예 2 newfile 노인 1376 2 2018.05.10
16692 헬조선 취업 속 인권 침해 new 노인 527 1 2018.05.10
16691 한국인의 자존감 부족은 태생인것 같다 2 new sddsadsa 961 2 2018.05.10
16690 한국에서 걍좋게 넘어가고 하면 끝없이 계속 무례하게 굴고 선넘고 그러지? 지가 뭘 잘못했는지조차 인식못...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1 0 2018.05.10
16689 소심하면 호구취급당하며 계속 당하지? 한국에서. 만만해보이면 끝없이 무례하게 구는게 한국인들이잔아.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1 0 2018.05.10
16688 확실히 같은 인간이라도 위치에따른 기질차이도있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2 1 2018.05.10
16687 불치병 new 희망없는헬조센 826 1 2018.05.10
16686 여기가 요즘 너무 딱딱해지고 있는 게 아닌가 new 감성팔이. 707 0 2018.05.10
16685 학자금대출 갚고계시는분들 많이 힘드시죠? ㅠ new 先復東俊 1026 1 201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