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3
조회 수 964
추천 수 0
댓글 0








그냥 직장 다니는 걸로만 치면 캐나다가 더 낫습니다 (한국에서의 직장생활 = 노예)

 

 

한국에서 취업 한번 해보시거나 아님 주위 친구들한테 물어보시면 됩니다

 

저도 압니다 캐나다 생각보다 후진거 너무 많고 이게 GDP 4만불 선진국 맞나 싶을때 많고

 

어딜가나 돈이 후달리면 생활의 질이 급속히 떨어지는건 맞습니다

 

가족이 한국에 있는데 가족들과 그냥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다 그립다 싶으시면

 

구체적으로 돌아가서 뭘 하실건지 계획 세우시고 돌아가시면 되고요

 

그게 아니라면 본인 글을 보아하니 구체적인 말은 없고 그냥 기분 탓 인거 같습니다

 

 

 

그냥 우울하신 거라면 그냥 어디좀 다녀오시고 전환하고 오세요

 

한국에서의 직장 생활은 정말 상상초월입니다 아무리 소위 '좋은 직장' 이라 해도

 

야근 안하는 곳은 손 꼽히고 캐네디언들은 상상도 못할 술강요, 유교적 권위주의

 

이런거 겪으시면 다시 캐나다가 그리울껄요? 지금 한국 젊은 애들은 전부 공무원 하려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1 0 2015.09.21
16462 한국과 일본이 시간대가 같은이유 . 9 new 아베총리 1101 0 2017.07.14
16461 노동강도에 따라 임금을 줘야한다고 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42 2 2017.07.14
16460 경적울렸다는이유로 택시기사폭행 . 5 new 아베총리 867 0 2017.07.14
16459 굳이 니들이 방탄헬멧을 사야겠다면... 24 newfile 블레이징 2536 5 2017.07.14
16458 이거팩트 2 new 시발넘아 1394 2 2017.07.14
16457 이새끼는 참 징하다 징해 wwwww 11 newfile 혐한 999 3 2017.07.14
16456 솔직히 한국인은 총기소지법 가져야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861 4 2017.07.14
16455 나는 페미니즘을 빙자한 여성우월주의를 극도로 혐오한다. 12 newfile 블레이징 1128 9 2017.07.14
16454 조선인이 스스로 통치를 하면 나라는 말아먹게 되어있다. 3 newfile 혐한 1201 5 2017.07.14
16453 조총련과 함께 욕 먹는 '민단'이라는 재일교포 단체 6 new 노인 1003 0 2017.07.14
16452 밑에 있는 애야 너도 조센인짓 하고 있네 1 new 이거레알 1189 3 2017.07.14
16451 악성환부, 공감이의 의심 정신질환 5 new 노인 883 5 2017.07.14
16450 헬조선인들의 민폐행위 2 newfile 헬파이어1818 963 1 2017.07.14
16449 헬조선 중소기업 다니면서 상사한테 뺨 맞아본 사람 있냐.?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3 4 2017.07.14
16448 동방예의지국 4 newfile 헬파이어1818 1055 3 2017.07.14
16447 닥처! 우기지마 내땅이야를 울부짖는 조쒠징 12 newfile 갈로우 941 1 2017.07.14
16446 2017년 개한민국 언론수준 2 new 생각하고살자 1132 0 2017.07.14
16445 나이가 어린 선배가 반말하는 것도 문제 아닌가요? 12 new oldberry1800 1268 2 2017.07.14
16444 진짜 생존 걱정되면 은화 좀 사놓는 것도 좋다. 14 new 베스트프렌드 1078 7 2017.07.14
16443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으로 부르는데 ; 13 new 아베총리 1089 1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