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3
조회 수 963
추천 수 0
댓글 0








그냥 직장 다니는 걸로만 치면 캐나다가 더 낫습니다 (한국에서의 직장생활 = 노예)

 

 

한국에서 취업 한번 해보시거나 아님 주위 친구들한테 물어보시면 됩니다

 

저도 압니다 캐나다 생각보다 후진거 너무 많고 이게 GDP 4만불 선진국 맞나 싶을때 많고

 

어딜가나 돈이 후달리면 생활의 질이 급속히 떨어지는건 맞습니다

 

가족이 한국에 있는데 가족들과 그냥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다 그립다 싶으시면

 

구체적으로 돌아가서 뭘 하실건지 계획 세우시고 돌아가시면 되고요

 

그게 아니라면 본인 글을 보아하니 구체적인 말은 없고 그냥 기분 탓 인거 같습니다

 

 

 

그냥 우울하신 거라면 그냥 어디좀 다녀오시고 전환하고 오세요

 

한국에서의 직장 생활은 정말 상상초월입니다 아무리 소위 '좋은 직장' 이라 해도

 

야근 안하는 곳은 손 꼽히고 캐네디언들은 상상도 못할 술강요, 유교적 권위주의

 

이런거 겪으시면 다시 캐나다가 그리울껄요? 지금 한국 젊은 애들은 전부 공무원 하려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8 0 2015.09.21
16478 한국(헬조선)이 대단한게 있다면 9 new 아베총리 1058 1 2017.07.13
16477 육아 휴직 하기 어려운 헬조선 현실 3 newfile 노인 924 0 2017.07.13
16476 헬조선 알바면접 2탄 15 new 일루미나티 1039 8 2017.07.13
16475 1+1=2라고 해놓고 100을 원하는 헬조선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032 2 2017.07.13
16474 아베총리도 금수저였지요 . 1 new 아베총리 940 1 2017.07.13
16473 일본은 외국인들도 공장에 취직시켜주나요? ,,, 4 new 아베총리 1046 0 2017.07.13
16472 세계 역사의 주요 특징 1 new 노인 879 1 2017.07.13
16471 헬조선의 극한직업(상담원) 3 new 헬레이저 920 3 2017.07.13
16470 최저임금문제 어떻게 보시나요? 15 new 무소유 992 1 2017.07.13
16469 공감이에게 30 new 노인 915 6 2017.07.13
16468 이력서에 귀걸이한 사진 가지고 이야기 하는 자 있는데 10 newfile 노인 1031 5 2017.07.13
16467 대한항공 승무원 복직 했네요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8 1 2017.07.13
16466 이제는 헬조선 군대 헬센징 얼굴만 봐도 속이안좋다 2 new oldanda 1139 2 2017.07.14
16465 Mc몽 에 대한 재해석 8 new 생각하고살자 892 7 2017.07.14
16464 아이언. 내 생각엔 피해자 인것 같다 new 생각하고살자 890 0 2017.07.14
16463 남을 배려하고 , 이해하고 , 존중할줄알면 '헬조선'이 돼었을까? 6 new 아베총리 1049 1 2017.07.14
16462 종근당 회장이 운전기사 한테 갑질을 했다네요 ㅎㅎ 역시나 헬조선 3 new 탈죠센선봉장 947 2 2017.07.14
16461 과연 사후세계는 있을까요? 11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1128 1 2017.07.14
16460 국가보안법의 의미와 인권침해 사례를 한번 들고왔습니다 1 new 노인 1066 0 2017.07.14
16459 더 좋은나라로 물려주고싶으면 . 10 new 아베총리 1086 0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