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왜! 그들은 더 안하나요?

이왕 파멸로 치닫는 것 끝가지 갑시다. 

아주 막장의 끝을 가자고요. 사람들 모가지 빨리빨리 자르고 서민들 더욱 더 노예화 시키고, 서민들 돈 더욱 더 착취하게 금융업계 보험업계는 더 날 뛰어야되고, 회사에서는 사람들 더 자르게 정부에서 최저시급 더 올리고! 

아직 부족합니다.

아직 목마릅니다.

이 정도 밖에 못합니까? 이거 직무유기 아닙니까!

대한민국 정부 지금 까지 뭐했습니까? 더 합시다! 더!

서민의 노예화.

주말 없이 일하는 사회!

 






  • 암담하지요~ ㅠ
  • DELEGATE
    18.02.08
    박근혜 시절에나 먹혔을 얘기 ㅋㅋㅋㅋ 
  • 씹센비
    18.02.08
    일베?
  • 헬조선 노예
    18.02.08
    씹센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02.08
    암담하긴한테 어차피 10년만 개기면 저출산 때문에 구직보다 구인이 더 많아져서 일본처럼 되는데 꼰대개새끼덜이 이미 그게 예측되는 시점에서 강짜부리는거다.

    태극기도 그런 차원인기다. 씨발 좃같은 놈덜 누가 먼저 뒤지나 해보라고 그래. 70대가 먼저 뒤지나 20, 30대가 먼저 뒤지나 말이다.

    그리고 10년 뒤에는 외노자 끌어오는 것도 끝이에요. 중국도 저출산이고, 태국년, 베트남도 죄다 한두자녀되었고, 무슬림도 과거처럼 일부다처해서는 안 낳는단다.


    이집트같은 전세계에서 가장 곰팡이 냄새나는 곳에서조차 아비가 돈 많다고, 아들보다 나이 어린 년 데려오는거 사회적 지탄대상이라고.


    전에 내가 말했지만, 이제는 외노자 신드롬도 거진 없어져요. 2050년대쯤이 되면 고용주가 노동자에게 갑질 못하는 세상이 온다. 물론 외노자도 잘 없고, 그 외노자도 하나 데려 올려면 국가차원의 광고+선진국대학에서의 2차교육(=어차피 대학정원은 남아돌테니)+학비혜택 이런 패키지를 줘야지 올까말까 그런 세상이 점차 와간다고.

    이미 일본에서 시작되었고, 그 다음타자는 무려 헬조센이다. 그 다음은 잉탈리아가 유력하고 그 패를 뒤집으려고 있는 새끼덜 개새끼덜이 북아프리카랑 중동을 건드려서 난민이 유럽으로 유입되도록 수를 쓰는 거에요.


    그런데, 당장 이라크, 시리아 전쟁부터 멈추기 시작하면 그 곳에서 대량의 재건프로젝트와 그에 수반되는 노동수요가 발생하면서, 개새끼덜의 수작질은 되려 반작용으로 중동지역 주변권에서 극심한 인력흡수가 일어나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유럽으로의 이민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0으로 수렴하면서, 또한 고령화국가이면서 기성중장년에서 해외로의 인구유출이 많았던 이탈리아에서 인력난이 발생하면서, 이탈리아도 일본행렬에 동참하게 되면, 그다음부터는 줄도미노다. 
  • 슬픈감정은 이런 나라에 태어난 내가 더 슬픔.

    이런소리 꼰대가 들으면 하는 말 18번  아프리카에 태어난것보단 낫자나 이런소리 ㅋㅋ

  • 위천하계
    18.02.15

    찌질해서 망하지도 못 해요.


    저게 단기간의 문제이면 바뀔 가능성이나 있는데,

    아주 오래되고 고질적인 문제라 형태만 바뀌고 본질은 똑 같지요.


    준비 거의다 되어있지만 동기 한두개가 부족한. 그런 사람들 찾아서 데리고 나가는게.

    제 수준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일인듯.


    조용히 나가야죠 뭐.

    심지어 아직까지도, 찾아보면 생각보다 구멍이 많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15904 헬조선 그리고 탈조선 그리고 그 여정은? 8 new 김얼 1082 1 2017.07.31
15903 카카오뱅크 '핵폭풍', 은행권 강타… 8 new 공기정화 1136 3 2017.07.31
15902 탈조선의 이유 (공감이도 한번 봤음 좋겠다.) 7 newfile 블레이징 1007 4 2017.07.31
15901 한국의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욕구설을 통해 뜯어보자. 4 newfile 블레이징 1084 5 2017.07.31
15900 북한의 노래 내용 중 알려주고 싶은 진실 1 new 노인 886 0 2017.07.31
15899 센징이에게 커피란 21 newfile 노인 1016 3 2017.07.31
15898 일본이 헬조선보다 살기좋은이유 . 24 new 유신 1353 4 2017.07.31
15897 공감이에대해 . 12 new 유신 952 3 2017.07.31
15896 어제부터 내가 공감이무시하잔 글을 쓴뒤로 공감이에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걸 보면 7 new 시발넘아 1059 5 2017.07.31
15895 일본 이민가기 쉬운가요? 3 new 크바크 1145 0 2017.07.31
15894 다음 대선 준표형 나왔으면좋겠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34 0 2017.07.31
15893 확실히 서양인들이 우수하긴 한거 같다 7 new 베스트노예 1038 5 2017.07.31
15892 솔직히 니가대통령 이면 나라지킬맛이 나겠냐ㅉ 4 new 생각하고살자 891 4 2017.07.31
15891 공감이가 남들이 지한테 먼저 욕하고 시비걸었다는데 19 new 시발넘아 845 5 2017.07.31
15890 “무조건 반대”…특수학교 설립 난항.... 8 new 진정한애국이란 836 3 2017.07.31
15889 중국에게 국가망신 당한 개한민국 7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41 1 2017.07.31
15888 물의 남침 !!! 대비해야 합니다 !!! 7 newfile CARCASS 1257 4 2017.07.31
15887 공감이의 상황 3 newfile 노인 1288 3 2017.07.31
15886 본론 들어가기전에 공감에게 하는말인데 21 new Mihel 864 3 2017.07.31
15885 '피해자 중심주의' 위안부TF 검토 결과, 한일관계 좌우한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87 1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