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2.04
조회 수 249
추천 수 1
댓글 3








야 씨발 오늘도 러시아븅신놈 파일롯새끼 다른 지역놈 바른다고 지랄짓 하다가 뱡기 추락해서 낙하산 탈출은 했는데, 캐빡친 지역주민한테 총맞아 뒤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야 씨이발 요즘에 러시아 창년들 반도 곳곳에 졸라 많아진 거는 알고 있냐?

 

근데, 프로필을 보면 20대 초중반의 못사는 어린애들인데 못사는 애들이 대체로 (경제적 이유로) 남녀터울이 많이 나는 결혼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갸들 업어갈 놈들 뒈져서 넘어오는 거라고.

 

뭐 씨발 전쟁이 무신 꿀이랑 보지년의 서비스가 넘치는 판이겠냐? 씨발 군대에서 후장이나 따이지말라고.

 

 

야 위안부 그거 전세계의 군대는 다 비스무리한거 (전시에) 굴린다는 일본의 항변은 반은 맞는 말 맞다니까. 다만 자발적으로 (돈주고) 시키냐 강제로 끌고가냐의 차이일 뿐.

 

 

뭐 유고내전 그런 거에서는 거기가 산악지대인데, 정찰대 이런 새끼덜이 한 번 나가면 어디 거점으로 최소 2주, 본대가 전멸한다거나 재섭으면 아지트 하나 잡고 최장 1년도 체류하는데, 그런데다가 중대거점으로 무슨 산골촌집하나 잡아서는 거기다가 납치한 보지년 하나 끌고 가서는 중대 좃물받이로 납치강간 이런거는 아주 약과인 표준이란다.

 

그런데 좃같은게 군대라서 그 것에도 계급이 있어서 다이야몬드 단 쏘가리 중가리 새끼는 납치년도 지 전용년 하나 맹글어서는 아주 물고 빨고 즐기고, 좀 떨어지는 년은 뭐 요리도 하고, 청소도 하고 개같은 거는 다 하면서 좃도 받아야 되는데 것도 짬밥순이고 그런 쓰레기가 군대에요.

 

뭐 이병, 일병한테는 개국물도 없을 뿐더러 개기기라도 했다가는 아무도 감시 안 하는 그 곳에서 즉결총살이나 안 당하면 다행이고, 애초에 그런 위계질서의 갑인 곳이 군대란 곳이다.

 

 

물론 하극상도 빈번하지. 그러나 그 쏘가리 내가 죽이고, 씨발 전시임관으로 내가 쏘가리되면 또 그 때부터는 내가 갑되고 내 밑엣놈 을되고 걍 그 지랄인거야.

 

뭐 그 반반한 년은 또 내 전용 좃집되고, 떨어지는거는 내 오른팔이랑 왼팔새끼 하극상동지덜이 나눠 먹고, 역시나 새로 배치되는 신병새끼덜은 기어오를려면 오르던가 아니면 짜지고 그런거.

 

 

애초에 조선 군대도 왜 저지랄이냐면 남괴군 개새덜도 다 그지랄을 한 군대여서 그 모양 그 꼴인거다.

 

정확하게는 미군이랑 활동하는 최전방의 정예군대에는 그런 똥군기는 없었는데, 향토군대 개좃만이덜 무슨 깡패새끼덜 안에 들어가서 설치는 개새덜이 학살도 존나게 하고, 그 지랄을 했어요.

 

국민방위군이라고 검색해서 쳐 봐라. 그런 개새덜이 있었다는거다.

 

 

왜 씨발 아직 북한이 넘어오기 전인 경기도랑 분명히 낙동강 방어선 이남인 경주일대에서 학살이 제일 많았겠냐? 씨발 경주일대에 북괴군이 넘어왔냐? 다 향토군, 국민방위군 이런 새끼덜이 그 지랄한거야.

 

 

뭐 그거는 둘째치고, 뒈지는 새끼 있으면 그 뒈지는 새끼의 잠재적인 여친이었을 보지년이 창출해낼 창년공급 그런 것조차도 이미 첨부터 예측되고, 먼저 예측한 자에 의해서 포획되고, 착취가 곧 발생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이해관계의 총체라는 것에 과연 내가 놀아날 의리가 있는가? 이 버러지 같은 나라는 애초에 그런 놈들의 나라냐는 것이 오롯이 나 자신을 위한, 나 자신에 의한, 나의 고민이 되어야 하지 않겠냐는 거다.

 

 

 

그래서 푸틴, 린든비 존슨, 케네디 이런 개새덜이 개새라는 거다. 뭐 케네디 음모론이 뭔 줄 알어? 걍 마땅히 죽일 놈 죽인건데, 당시 이탈리아출신으로 무솔리니를 겪어본 그 사람의 아들이 죽였단 말이지. 이탈리아군이 2차 대전에 쓰던 그 라이플로 말이다.

 

케네디 집안이 카톨릭인데, 카톨릭 새끼덜은 또 여기서 양심파와 비양심파가 있어요. 양심파는 중세교회와 결부된 지역세력이고, 비양심파는 황제파이기도 하고, 뭐 30년 전쟁, 7년 전쟁 이런 짓거리에서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이런 라인이면서, 또 여기에 시칠리아 양아치새끼덜도 껴 있고 그런 새끼덜인데, 케네디 개새끼 집안은 그짝 라인이었다 이거지.

 

그래서 이 놈이 제2의 히틀러라고 확신한 미국적인 카우보이 기질을 받았으면서, 또 아비랑 할배한테 전쟁광 파쇼들이 집권하면 나라의 부정부패가 증가하고 전쟁재벌들이 존나게 설치고, 뭐 그런 가정교육을 잘 받은 청년인 오스왈트가 총으로 죽인거다.

 

 

실제로 케네디가 죽고 나서, 70년대의 미국에서는 격동의 시대라고 해서는 깡패새끼덜이랑 민간인들 사이에 대대적인 싸움이 벌어졌어요. 그 전까지는 지역에서 성님으로 행사하던 것들이 경찰들한테 막 끌려가서는 뒈지고, 개쳐맞듯이 맞고, 지역민들도 더 이상 버러지새끼덜에 대한 지지를 거두고, 또 한편으로는 금마들의 마약밀매나 그런 것이 정점에 달한 시대였고 그런 판이었다고.

 

그러니까 60년대에 뒈진 케네디는 아주 뒤가 구린 새끼였단 말이에요. 미국 양아치의 원조는 애초에 카톨릭인 시칠리아 마피아새끼덜인데, 왜 씨발 70년대에서 무려 90년대 초반에도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무기밀매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그런 시대의 라인이 있기 전에 그 두 권력이 야합하던 시대의 60년대에 금마가 총 맞아뒈졌겠냐는 거다.

 

금마가 총을 맞은 것을 계기로 저항이 시작된 것인데, 그 것을 CIA나 언론의 구린 새끼덜이 은폐를 한거지.

 

 

요즘에는 다 뽀록이 났잖아. 캄보디아랑 라오스의 국민당 잔당새끼덜이 마약밀매하는거 CIA가 다 뒤봐준 거였더 말이다.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asiapacific/830695.html

 

 

그게 다 카톨릭 대통이랑 카톨릭인 시칠리아 깡패새끼덜이 다 낀거야. 아닐 것 같냐고?

 

 

하여간 그러면 그 과정에서 파생된 것이 베트남전쟁인데, 애초에 자본주의의 흐름을 따라서 역발상, 이발상으로써 세상을 보면 정작 전쟁은 사이드이고, 그 전쟁이 주는 고물이 정권새끼덜한테는 주였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

 

 

즉, 전쟁으로 100만이 뒤지건 말건, 지는 마약밀매로 뭐 수천만 달러씩 현금다발을 뭐 마피아새끼한테 교회에서 쳐 받아 챙겨서는 뭐 또 케네디하면 엽기적인 수준의 성엽문 아니냐고.

뭐 백악관으로 보지년을 매일 마다 다른 년으로 불러다가는 어제는 디스코년 부르고, 오늘은 슬럼블랙후커년 부르고 물론 롱나잇 왜냐면 밤에는 백악관 경호상 인명출입이 제한되거던 그리고 주일(=일요일)에는 마눌이랑 자야 되니까 뉴욕하이클라스 WASP 백인후커년이 비서로 위장해서는 리무(=리무진)에서 교회 가는 길에 교회에서 오는 길에 퀵서비스로 빨아주고 그러던 개새끼한테 뭐 캐쥬얼티 리폿 올라오건 말건 박근혜 씨발년 마냥 7시간 보빨, 보톡스 타임 이 지랄하는 그 문서에 숫자로나 잡히는 버러지가 씨발 니 인생이 된다 이 말이다.

 

아 뭐 물론 그러다가 의전스케쥴 좀 잡아서는 아따 불쌍한 우리 국민덜 우쭈쭈 이 것도 뭔 스커트아래에 딜도 박아 댕기는 비서년, 뭐 내가 전에도 말했지만 30대에 좀 반반한 것들은 전부 변호사 사무소랑 교육재단에 다 있다고 뭐 아주 궁디를 투피스 입고는 존니 잘 흔들어요.

물론 돈 없는 너희는 아웃 오브 안중 아니면 좀 반반하면 성인나이트나 와서 우리 누나들이랑 타락한 게임을 하자. 아따 스트레스 좀 풀어주랑께 너희 어린 것들 보지 좋잖아 아냐 요런 마인드로 사는 개씨발구덜인데, 요즘에는 그런 거 어린애들도 다 싫어한다며? 차라리 초식소리 듣고 만다고.

 

응 솔까 이 것도 우리세대에나 좀 그런 개새년들한테 기빨리던 시대가 있던 것인데, 기성세대 개새덜은 정신 못 차리는거지. 솔찍히 지금 21세기 아니냐?

 

 

 

뭐 나 중3때 95년에 그 때 좃같은 중학교에서 우리반에서 제일 키크고 좀 호리호리한 친구 있었는데, 대굴빡 좀 나쁘고 ㅋㅋㅋㅋ 그 개새가 뭐 무려 중삐리인데 학교 때려치워서 보니까 호빠에서 일한단다.

뭐 택도 없는기 돈 개념은 알아서는 뭐 월급쟁이 존나 주야해서 120도 못 받는거 나는 존나게 버는대요 요 지랄하다가 뭐 기빨리면 낮에 자고 싶고 학교가기 싫잖아 뭐 그런 인생인데, 나중에 병걸려서 자살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박근혜 년배의 개년덜이 그 때에 40대 중반 이 지랄인 나이잖아. 응 그니까 딱 빼박이라고. ㅋㅋㅋㅋㅋㅋ 다 그렇고 그런 거에요.

 

58년 개띠 씨발구년 95년에 38년산이니까 뭐 어디 금은수저 집안새끼 사장마눌님이랑 16살짜리 존나 물빨하고는 뭐 용돈 당시 돈으로 월 300주면 뭐 솔까 돈 우습고 학교 나가기 싫지.

 

그런 개새끼덜이 그간 남조선에서 오만때만 전쟁책동, 병풍, 북풍, 그 지랄캤다는거다.

 

 

그기 씨발 딱 장자연이도 자살시킨 딱 방가의 아들시키 나이에요. 뭐 장자연도 애비랑도 박고, 자식이랑도 박았잖아. ㅋㅋㅋㅋㅋㅋ 아따 부자 부카게 씨발 쥑이네용잉. 글고 갸들한테 뭐 학대당해서 죽었다? 그것도 아닐걸.

갸들이 얼마나 독한 막장인데 뭐 그런 걸로 뒤지겠냐? 보나마나 요상한 병 걸려서는 인생 조지니까 뒈졌겠지. 소위 패가망신이라는 테크 말이다.

 

 

뭐 태국의 왕자도 HIV라잖아. 난교 많이 하는 놈들은 다 그렇고 그런 거에요. 금마덜 다 콘돔 씌고 하니까 스캔들이 안 되는데 뭐 그날따라 좃물 새어서 장자연이 보지로 들어가서 것도 보통은 그게 면역체계 못 뚫고 태반의 경우에 질내점액 따위에 걸려서는 사멸하는데 재섭게 마약빨고 난교파티 좀 많이 한 일주일의 6번째 날 하필 면역 떨어진 날에 그 좃물이 들어가서는 인펙트 시켰갔지 뭐 별거 있냐.

 

그래서, 제2의 그런 경우는 잘 없는게 그 뒤로부터는 뭐 콘돔을 더 잘 써서도 있고, 아니 뭐 그 것보다는 원래 그게 확률이 낮아요. 다시 말하지만 대개의 경우 HIV 보균자랑 박아도 질내에서 사멸, 감염은 발생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거꾸로는 그렇다하더라도 뭐 방화규격 다 지키지만 어떤 건물은 불타서 자빠지기도 하듯이 0에 수렴한다고 0은 아니듯이 재섭어서 뚤리는 케이스가 있을 수 있고 뭐 그렇게 안전공학에 입각한 수학놀이 해보면 다 각 나온다 이말이에요.

 

 

ㅋㅋㅋ 농담일 것 같냐? 아니라고. 방가개새끼덜의 난교경향상 그 곳에서 STD리폿이 나와야 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이고, 위생학도 그러한 확율을 논하는 것이고, 방구석 폐인이 STD 걸리겠냐 매일마다 난교파티 하는 놈이 걸리겠냐 이건 의심이 아니라 확증이고, 특히 아주 심하게 유명인사가 여럿 거론될 정도로 단기간에 많이 박은 년이면 중복간염에 의한 기회간염이 발생하는 거야.

 

 

뭐 가공육만 많이 먹어도 E형 간염 확률이 급증한다잖냐. 빠굴하다가 A형 걸려서 면역 약해졌는데, HIV 들어와서는 헤집고 가서는 이게 사멸 안 하고 정착했다 뭐 그걸 기회감염이라고 하는 거에요.

 

 

뭐 그러한 모든 메카니즘에서 언론, 정치인, 재벌, 양아치, 양아치가 공급하는 창년 그런 개새끼덜이 총 콜라보레이트 된 똥쓰레기, 중금속, 개, 고양이배변, 김칫국물, 10년 묵은 창문에 미세먼지 낀거 날잡아 청소한 거, 고독성 농약병 쓰고 대충 던져 버린 거에서 나온 유기물 그 모든 개똥쓰레기덜이 다 든 종합쓰레기폐기물 새끼덜이 벌이는 놀자판이 전쟁이라는거다.

 

 

야 트럼프 금마도 지르고 싶은데, 지금 미국에 소요가 장난이 아니거던. 질렀다가는 총 맞을까봐 겁나서 미리 언론을 통해서 무슨 스캔들 프레임에 국민들 좀 중독시켜서는 장님으로 맹글고 질러야 안심이 될 것 같아서 저 지랄하는거다.

요컨데 스캔들은 더미이고, 스캔들 넣는 놈도 스캔들 당하는 놈도 한 통속이고, 그냥 fucking lying bullshit이다.

 

 

그 검새랑 트럼프랑 낸주 전쟁 대박터지면 난중에 플로리다 해변에서 ㅋㅋㅋㅋ ~~~ 만날 것도 없고, 뭐 늙은이 둘 만나서 뭐하겠냐? 검새가 플로리다 놀러가면 플로리다에 있는 트럼프의 법인새끼가 하나 그냥 응대해서는 공항에서 호텔까지 드라이빙 좀 해주고, 뭐 프론트에 보지년한테 귓말로 뭐라뭐라 씨불씨발 이러면서 갸 궁디 찰짝치면서 응 부탁해 이러고 뭐 이 것도 서로 피곤하게 서로 같이 밥먹고 술먹자 할 것 없이 그러고는 아따 성님 그런 저는 일이 있어서 이만 이러고 사라지면,

 

뭐 존나 스윗룸으로 인도되어서는 보지년이 아따 좀만 기다시라우요 이러고 나서는 문이 열리고는 슴가년, 궁둥이년, 갸루면상년, 바비인형면상년, 흑년, 백년, 옐로우몽키년 다 쳐나와서는 그 개년들 명품 지갑에는 콘돔, 비아그라, 씨알레스, 6호, 7호, 물뽕, 마리화나, 헤로인, 하여간 골때리는 거는 다 들어있는데, 아따 씨발 그랴 놀아보자 이 지랄하고는 풀에 그 년들 데려가서는 존나게 박다가 또 맘에 들어서 한 번 더 박을 년은 해변가로 들어가서는 선탠 좀 하면서 비타민D랑 떨어진 좃물을 재충전하면서 그 년도 옆에 거느리고 있다가 다시 해떨어지면 개년 데리고 와서는 존나게 존나게 박고나서는 그 짓을 한 2주 하다가 이제 휴가끝나서 돌아가는 날 2주전에 본 그 드라이버새끼가 아따 잘 노셨습니까 형님 이러고는 뭐 예전처럼 차떼기 한거 007가방으로 담아주는 그런 촌뜨기 같은 짓 말고는 그냥 서류봉투 좀 홀빈한거 A4용지 한 2~30장 든거같은거 하나 주는데, 그거 까보면 그거 하나하나가 무슨 전쟁관련채권 장당 10억짜리 이 지랄하는 동안,

 

좃반도, 인도-중국 국경에서는 씨발 아비규환, 인간이 인간을 죽이는 개판인데, 인간이 인간 죽인다고 들어가다가 인간한테 매복걸려서 카운터 걸려서 인간한테 뒈지고, 또 A가 B한테 뒈지면, A친구 A1이 B 죽이면, B친구 정확하게는 6주밖에 안 본 남인 친구 B1, 하나는 장수성새끼이고, 하나는 쓰촨성 새끼인데, 씨발 인도끝에서 끝까정 거리만큼 먼 지역에 사는 실은 생판남인데, 좃반도 5개 이어붙인 거리에 사는 것들인데, 하여간 동기랍시고 B1이 A1죽이고, 또 A2가 B1 죽이고, 아 물론 죄다 어린 것들이고, 뭄바이 사창가는 남자 없어져서 몸 팔러 온 촌년들로 넘쳐나고, 싱가폴에 중국창년도 감당불가로 많아져서는 가격이 아주 싸져서는 30달러주고 물빼는 판타지아라는 소문 듣고는 트럼프 조카의 자식새끼 포함 온천지의 정규직, 은수저2세 버러지덜이 그 개년들 햘짝거리러 국제매춘짓 하러 온 동안 재섭는 놈은 총맞아서 피철철 흘리면서 뒈지고 있고, 응 씨발 너는 적어도 여기서 후자가 될래? 전자가 될래?

 

 

 

그런 개꼴 잘 당하라고 태극기 집회나 쳐카면서 지옥불에 못 기어들어가서 환장한 새끼덜이 일베새끼덜이냐? 태극기 버러지 늙은새끼덜은 다 속셈이 있어서 저 지랄이제.

 

 

응 죄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나 쳐 먹어. 난 애국국까는 아닌데, 대굴빡 달린 인간이 버러지짓 하는 풀리쉬한 쓰레기는 정말로 패죽이고 싶다. 풀리쉬때문에 왜 스마트한 내가 뒤져야 하냐고? 본디 사회는 명석한 소수의 똑바로 된 놈이 이끄는거다 이게 자본주의의 참 정신 아니냐고?

 

그런데, 개쓰레기 풀리쉬 버러지가 지랄짓을 해서는 큰 목소리낸다고 지랄을 하면 이기 되긋냐 이기야. 하여간 무식한 버러지는 가스실에 넣고 죽여야 된다는 히틀러는 정작 지도 풀리쉬라서 그렇지 발상하나는 기막혔어요.

 

문제는 정작 스마트가 유대인이었다는게 함정이었제. ㅋㅋㅋㅋㅋㅋ 독일이 유대를 죽이면 이기 무슨 돼지가 사람을 죽이는거지 뭐겠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좃센징은 제발 좀 돼지도 돼지 나름인데, 좀 스마트 한 돼지나 되라는 거다.  






  • 창천해운
    18.02.05
    글이 갈수록 찰진다. 물론 예전부터 잘쓴다는 건 느꼈지만.
  • 창천해운
    18.02.05
    전쟁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예전 글에는 전쟁안난다고 쓰긴했지만 세월이 하 수상하니 다시 여쭤봅니다. 평창땜에 북한이 남한에 화해제스춰하는게 진짜 트럼프가 한번 쏠려는거 눈치채고 저러는거 같기도하고. 평창 올림픽없었으면 벌써 평양 폭격시작했을거 같기도 해서.
  • 씹센비
    18.02.06
    출세 지향 정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15889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56 3 2018.02.04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249 1 2018.02.04
15887 신한국당이야 말로 경상도의 적이다. 이 개새끼덜을 용납해야 되나. 그렇지 않다고 본다. 3 new DireK 177 4 2018.02.04
15886 인간의 의식도 어마하게 복잡한 우주인데 2 newfile leakygut 104 2 2018.02.04
15885 한국인의 큰 문제는 너무 확실하다는듯이 말하는것임 2 newfile leakygut 203 3 2018.02.04
15884 [헬조선 리포트1] 건전한 정신 분별의 차원에서 4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38 1 2018.02.03
15883 초 12 초 저학년때 학교 교사들 절대화 하는 관념 감각 철두철미 주입세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 1 2018.02.03
15882 출퇴근 ㅈ극혐 짓은 헬조선만 그러는거죠? 2 new 젖깔 224 5 2018.02.03
15881 조센34징 개권도.txt (태권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 1 2018.02.03
15880 학교폭력 최대 가해집단은 학교측과 교직원들인데, 이걸 쏙 빼놓고.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 2 2018.02.03
15879 이 사이트에 왜 정치적인 얘기가 나오는거지? 2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111 1 2018.02.02
15878 문재인 대통령 해먹어도 나라 꼬라지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여전히 헬조선 이구만.?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62 0 2018.02.02
15877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1 new Uriginal 64 0 2018.02.02
15876 아동성범죄자 조센3징 부모, 교사, 운동부코치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 0 2018.02.02
15875 인생조언점 관광학과 전기노가다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126 0 2018.02.02
15874 헬조선 제조업에 희망이 있을까... 1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188 0 2018.02.01
15873 헬조선 들쥐근성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129 2 2018.02.01
15872 [온건파4] 온건주의자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60 1 2018.02.01
15871 갓서구의 우월함 1 new 프리글루텐 237 4 2018.02.01
15870 어떻게 국내여행이 해외여행보다 비쌀 수 있지? 1 new 똥글이 131 3 2018.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