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름찌꺼기등불
18.01.30
조회 수 698
추천 수 1
댓글 1








자기 클래스에 맞는 자리에서..

 

자기 분수에 맞게 살아야 한다.

 

자기 자리에서 가혹한 환경을 스스로 극복해야 한다.

 

규칙을 엄수하고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이런 기본적인 것들에 충실하면 된다.

 

똑똑하고 능력이 월등한 입장도 아닌 주제에 자기 생존이나 집중해야지 쓸데없는 시사에 의식이 향하는 건 그냥 정신을 허투루 쓰는 거다.

 

평범한 사람은 그저 자신의 현재 눈앞을 가로막는 여러 문제들에 대응하고 대처하면 그걸로 된다.

 

사회에서 주어지는 걸 하루하루 벌어먹는 것도 벅찬 수준인데

 

메이저 세상의 높은 기준에서 이 세상에 대해 못마땅해 하고 비난하는 건 어찌보면 참으로 건방진 불만일 수 있다.

 

평범한 필부는 그저 나를 지키고 안분지족하며 건강하게 사고없이 무탈하게 지내는 게 답인 듯하다.

 

비(非)우월자라면 자신을 좀 알고 폐 끼치지 말고 자신을 낮추고 실속이나 차리자!

 

그렇다고 사악한 자에 당하지는 말아야 하겠고, 용기있게 나서는 자의 뒷다리는 잡지 않는 분별 있는 개인주의자로 살아야 하겠다.

 

또한 깨시민 떠는 것도 싫다. 미니멀리스트니 뭐니 하는 구색도 됐다.

 

필부들은 제발 까불지 말고 하던 거나 잘하자.

 

헬조선 사회는 오히려 이런 자들이 많아질 필요가 있다고 여겨진다.

 

 

 

 

헬조선2.jpg






  • 공감합니다~ 본인 능력이 남들보다 월등하게 뛰어나지 않다면 본인 분수에 맞게 욕심부리지 않고 현재에 안주하며 산다면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이나 잔지식들을 습득하여 왠만한 일은 남에게 도움받지 않아도 처리할 수 있는 수준이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남이 도움을 청해도 굳이 손을 내밀어줄 필요는 없다 생각하구요

    철저히 개인주의적인 삶이 현 헬조선을 살아가는데 있어 필수라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5865 일본 10년 내 핵무장 가능 . 1 new 유신 1211 1 2017.08.01
15864 한국군이 보유한 미사일 . 4 new 유신 965 3 2017.08.01
15863 공감이새끼 매마다 부동산이야기하고있는데 3 new 시발넘아 955 4 2017.08.01
15862 우리의 신조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976 4 2017.08.01
15861 공감이 드디어 본성을 들어냈다 8 newfile 시발넘아 1113 8 2017.08.01
15860 헬조선에서의 노오오력에 대한 정확한 정의 6 new 헬조선타파!! 951 1 2017.08.01
15859 일본의 항모급 헬기호위함 . 4 new 유신 959 0 2017.08.01
15858 중국의 항공모함. new 유신 641 1 2017.08.01
15857 잘난것도 없는데 다른나라를 주적으로 삼는다면 . 9 new 유신 950 2 2017.08.01
15856 유사시를 대비해야한다고 본다 . (북한.중국.러시아의위협을 대비해서) 3 new 유신 992 1 2017.08.01
15855 그나마 헬조선이 나은게있다면 . 2 new 유신 937 0 2017.08.01
15854 아무 꺼리낌없이 도와줬는데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0 4 2017.08.01
15853 강력한힘은 진화 혹은 퇴화를 만든다 new 헬조선탈출 784 4 2017.08.01
15852 못 받을 빚 26조 소각 . 29 new 유신 1013 1 2017.08.01
15851 한국사회와 한국인들에 대한 단상 12 new 추악한사회 987 7 2017.08.01
15850 gdp? ㄴㄴ 경제후진국 6 new 헬조선탈출 1267 5 2017.08.02
15849 헬조선사이트에 강퇴기능이있었으면좋겠다. 23 new 시발넘아 1194 5 2017.08.02
15848 헬둠센에서 병역의무는 가족을 망치고 나라를 망치는 길이다. 3 new 전봇대 962 1 2017.08.02
15847 고용노동부가 있어서 실업자에게 좋긴한데 5 new oldberry1800 881 1 2017.08.02
15846 조선인들을 짐승에 비유 하는데.. 5 new 크랩 1137 5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