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앞잡이기무치
17.10.28
조회 수 105
추천 수 1
댓글 6








서양문물따라할려다 노예제도로 바뀐 회사원노예. 애국가만들리면 무조건 경례하게하고 국뽕영상으로 교육을가르켜 자아형성이안된 만12세의나이에 반일로 변형됨. 또 춤은 미국꺼따라할려다 오히려 창년팬티보여주기같은 후진적문화로 퇴쇄. 각관활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야되는데 각관활마다 옆관활로 책임회피중. 무엇보다 대통령이 기득권세력. 당성공약은 번지르듯,당선되면 통수치고 언론조작중. 무엇보다 과거의실수가 전혀바뀌지않는 센징식 사회체계. 무엇보다 조선족이 개경에 몰려있음






  • 하루토
    17.10.28
    드라마, kpop같은 문화자체도 외모가 타고난 금은수저 애들이 좋아할만것이죠.

    개인적으로 일본만화나 게임같은것은 등장인물도 가상의 캐릭터라 완전히 허구라서,
    누구나 즐길수 있고 과몰입할 걱정할 필요없죠.

    반면에 한국드라마같은것들은 실제 사람이 등장하는거라 많은 사람들이 쉽게 빠져드는것 같네요....
     



  • +지난친 국뽕주입을하고 반일을 불러오게되죠. 그러다 화병걸려서 열화된곳이 개경으로 쏠리는거고요
  • 하루토
    17.10.28
    반일 해봤자 재일교포들한테만 피해가 가고 아무 득이 없는데, 아쉽네요. 반일감정은 그냥 스트레스 해소수단인듯.
  • 그러니까 말이죠. 그래서 2009년 2012년 재일교포들이 많이 피해를입었죠.
  • 하루토
    17.10.28
    ㅋㅋㅋ 유튜브에 일본인들이 '한국사람 나가라'고 시위하던데 쩝.ㅋㅋㅋㅋ
  • 그것때문에 일본내에있기 힘들었습니다.. 모두 죠센징때문에 이렇게 죽어라피해보는거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7453 0 2015.09.21
7968 분노와짜증 1 new 서호 97 1 2017.10.29
7967 근데 진심으로 인터넷서 온갖 조센1징들 보고 겪어보고.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9 1 2017.10.29
7966 익스트림 보수 7 new 박군 124 2 2017.10.29
7965 내가 헬조선을 싫어하는 이유 #2 new 나이트호크 105 0 2017.10.29
7964 오늘도 헬조선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 new 나이트호크 136 2 2017.10.28
7963 헬조선 노조 특징 3 new 헬조센정신승리 99 0 2017.10.28
7962 한국축구선수 까면 안되는이유 1 new 생각하고살자 109 0 2017.10.28
7961 이분법의 구조로 만들어진 사회 그래서 헬조선인것 같다 2 new 시대와의불화 72 2 2017.10.28
7960 여기는뭐 단톡방이나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 2 2017.10.28
7959 한국 새끼들이 공자, 한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우기는 수법 보면 비열하지 않나 8 new Uriginal 135 0 2017.10.28
7958 그런데 여기에서 컴퓨터하고 폰 탈조선한 애들 있냐 15 new Delingsvald 176 2 2017.10.28
7957 조선인들 원래 이러냐 2 new cnmkecnkxzc 113 0 2017.10.28
7956 공자와 한자의 기원을 주장한 한국인은 한 명도 없다 29 new Uriginal 97 0 2017.10.28
헬조선수도 개경이 제일열화된이유. 6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05 1 2017.10.28
7954 이나라는 정말 간단하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 1 2017.10.28
7953 언제적 포스터인지 모르겠으나 꽤 옛날꺼같네요 4 newfile 조선임파서블 124 1 2017.10.28
7952 연예인, 배우 장근석은 금수저임.?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7 1 2017.10.28
7951 김단자 특징 4 new 노인 63 0 2017.10.28
7950 인간은 동물보다 못생김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0 1 2017.10.28
7949 영국령 거문도에서 사신 노인들의 증언 3 newfile 노인 251 2 20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