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늙은 꼰대새끼들이 하는짓중 80퍼는 계집년들이

다하는듯 

갑자기 7.8명이 타더니 존나 시끄럽게 떠들어댐

나이처많은것들이 못배운티를 내는건지 진짜

주변사람들 표정 다 굳어지고 개좆같은년들

내옆에 앉더니 가방에 테니스가 들은듯 내옆구리

존나 찌르더라 그래서 내가 째러봤더니 미안

하면서 쪼개는데 존나 패고싶었슴 씨발년

 

원래 개한민국 계집년들은 나이처먹을수록

상식 과 개념이  없어지는건가

 

이 씨발년들 역시 늙은새끼들은 빨리 뒈져야함

병신같은 노예사상에 찌든 빨갱이새끼들






  • 거대익룡
    17.10.13
    헬조선 나일리지 혜택!
    출퇴근시간 지하철 무료!
    술값(노령연금) 지급!
    태극기집회 셔틀버스 제공!
    ※일부매장제외
  • 교착상태
    17.10.13
    ㅇㅇ 나이 쳐먹을수록 계집년은 상식이 없어진다.
    이건 진리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182 0 2015.09.21
15955 개인적인 예측 7 newfile leakygut 107 0 2017.10.15
15954 대한민국 의 졸렬함 과 미개함을 팩폭해 보겠습니다 8 new 생각하고살자 159 5 2017.10.15
15953 헬조선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사건사고를 봐도 예전처럼 화가 안남ㅋㅋ 9 new 징병노예출신 132 3 2017.10.15
15952 인간의 기본이 없는 헬센징들, 이번엔 장의차량을 가로막고 금품을 요구 19 new 아라카와방울뱀 126 7 2017.10.14
15951 절도범에 합의금 명목으로 돈 뜯어내기 5 newfile CARCASS 78 3 2017.10.14
15950 헬조선 유튜버들... 3 new 거대익룡 137 4 2017.10.14
15949 고등학생 일당 ' 포주 ' 3 newfile CARCASS 86 2 2017.10.14
15948 센징이는 어휘력이 떨어진다 1 newfile 거대익룡 78 0 2017.10.14
15947 맨해튼에 첫 '평화의 소녀상'…美연방의원 "美의회 전시추진".... 2 new 진정한애국이란 53 1 2017.10.14
15946 책 추천. 더 타임스 세계사 13 newfile 교착상태 142 3 2017.10.14
15945 한국인들 진리왜곡이 하도 심해서 사리분별이 어렵다보니까 3 new leakygut 98 3 2017.10.14
15944 파리 바게뜨하면 돈 버는 이유. 13 new 베스트프렌드 237 2 2017.10.14
15943 진짜 한국에서 임신하는 사람들은 4 newfile leakygut 180 3 2017.10.14
15942 이민족 지배계급새끼덜에 의한 병폐사회가 맞다는데 개지랄. new DireK 78 1 2017.10.14
15941 헬조선식 인신공격 약점 최면술 공격놀이하다가 21 new leakygut 141 1 2017.10.13
15940 센징이가 영어 실력을 평가하는 기준 9 newfile 거대익룡 179 4 2017.10.13
15939 나를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는 유저가 있다. 16 newfile 레가투스* 168 6 2017.10.13
15938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3 new 생각하고살자 175 6 2017.10.13
15937 신과함께 웹툰소재 영화 나온대ㅋㅋㅋ 1 new 생각하고살자 66 0 2017.10.13
지하철에 나이처먹은 계집년들 개진상부린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22 2 2017.10.13
1 3 -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