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10.13
조회 수 144
추천 수 0
댓글 1








1507823113.gif

 

 

찐따행 ㅜ






  • 우리나라 윗대가리들은 다저래ㅉ
    개한민국 안에선 황제처럼 지내다가
    외국에 나가면 졸렬하고 굽신거리는 인간들임
    괜히 강경화 보고 머라하지마 씨발ㅡㅡ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12 0 2015.09.21
15595 파리 바게뜨하면 돈 버는 이유. 13 new 베스트프렌드 312 3 2017.10.14
15594 진짜 한국에서 임신하는 사람들은 4 newfile leakygut 273 3 2017.10.14
15593 헬조선식 인신공격 약점 최면술 공격놀이하다가 21 new leakygut 192 1 2017.10.13
15592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2 new 생각하고살자 210 6 2017.10.13
15591 신과함께 웹툰소재 영화 나온대ㅋㅋㅋ 1 new 생각하고살자 87 0 2017.10.13
15590 지하철에 나이처먹은 계집년들 개진상부린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56 2 2017.10.13
15589 추석에 만난 외조카 16 new 베스트프렌드 270 5 2017.10.13
15588 자칭 애국 보수자에게 하고 싶은 말 5 new 노인 99 1 2017.10.13
15587 노길남의 정체 추론 3 new 노인 47 2 2017.10.13
15586 결혼 하객 알바의 병폐 1 newfile 노인 162 2 2017.10.13
15585 헬조선 에서는 죽는 유형이 딱 두가지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228 2 2017.10.13
15584 한국인은 쓰레기 민족이다 4 new Uriginal 229 4 2017.10.13
헬조선의 외교부장관.gif 1 newfile 허경영 144 0 2017.10.13
15582 헬조선 미용실 이상한 특성 4 new 헬조선붕괴협회 251 6 2017.10.13
15581 내가 정은이였으면 개한민국 좆센징들 ㅈㄴ가소로웟을듯 new 생각하고살자 76 6 2017.10.13
15580 개한민국 서민에 비하면 히틀러는 천사지 2 new 생각하고살자 168 7 2017.10.13
15579 남한산성 씨발 내로남불 개새끼들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18 2 2017.10.13
15578 송호근 교수님이 이제 이분법 시대는 가고 다분법 시대가 왔다는군요 1 new 점. 80 3 2017.10.13
15577 이 글 참 좋은 글인 듯 싶은데 한 번 읽어보셨으면 new 점. 77 2 2017.10.13
15576 헬조선 닷컴에서 벗'방 홍보하는 자 특징 6 newfile 노인 119 3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