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05
조회 수 2145
추천 수 7
댓글 8








 

 

식문화를 이해하려면 그 나라의 역사, 전쟁, 문화, 주류금지법 연혁까지 다 알아야 한다. 루브르박물관에는 프랑스 귀족들을 소재로 한 그림이 많은데 십중팔구 각종 과자·과일이 담긴 접시들이 그려져 있다. 예로부터 단 음식을 즐겼다는 얘긴데, 전쟁을 많이 해 온 호전적인 민족이라 단 음식이 당긴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이런 민족은 장 속에 부패균이 많기 때문에 좋은 유산균이 필수적이다. 반면 덴마크인들은 고기를 많이 먹고 채소를 거의 안 먹는다. 그래서 소화불량이 많고 맥주를 하루에 2L씩 마신다. 같은 유럽이라도 필요한 유산균은 서로 다를 수밖에 없다.

 

->

세계에서 고기를 많이 소비하는 나라가 아르헨티나라고 한다. 

이 나라 만큼 고기 많이 먹는 나라 있음 나와 봐라고 

그리고 맛있는 거 먹는 건 동서 고금을 막론하고 원래 부유층들의 혜택인건데 멋대로 해석 한다

달게 먹으면 호전적이다고? ㅋㅋㅋㅋ

과학적 근거가 있냐? ㅋㅋㅋㅋㅋ

 

한국인은 곡물을 많이 먹고, 서양인은 고기를 많이 먹는다. 탄수화물(곡물)은 주로 대장에서 소화시키는 반면 단백질(고기)은 소장을 많이 쓴다. 그래서 배가 나와도 서양인은 윗배가 나오는데 한국인은 아랫배, 똥배가 불룩하게 나온다. 정 대표는 “윗배는 복근이라고 속일 수도 있는데 우리는 불리하다”고 말한다

 

->

야! 서구인들도 곡물 많이 먹어

유럽의 중세 시대 때 빵 못먹는 천민들은 곡물 수프나 먹었잖아 

서구인에 대해 더럽게 모른다 ㅗㅗㅗㅗㅗㅗ

너가 생각하는 아시아 음식이 무조건 베지터리안 음식이라면 왜 몽골 음식에는 고기가 많을까? ㅋㅋㅋㅋㅋ

서구 음식에는 채소가 없는 줄 아냐? ㅋㅋㅋㅋㅋ






  • 혐한
    17.10.05
    죠센인이 대장암 발병률 세계 1위라고 하던데 다만 육류소비는 세계에서 그렇게 소비는 많이 안함 wwww 대장암 걸리는 이유는 오랜 근로시간으로 인한 운동부족임 wwww 맨날 회식하고 술먹는 것도 한몫하고 wwwww
  • 노인
    17.10.05

    한국인이 '곡식' 먹는 주제에  대장암 걸림 ㅋㅋㅋㅋㅋㅋ

  • 슬레이브
    17.10.07
    운동을 안 하면 뇌신경도 점점 퇴화됨. ㅋㅋ
  • Hell고려
    17.10.06
    암 발병확룔 높은거만 봐도 지들 식문화 좆같다는거 인증하는건데 왜 국뽕들은 한식 존나게 빨까? 
  • 노인
    17.10.06
    그러게 말입니다
  • 노인
    17.10.06
    ㅇㅈ
  • 슬레이브
    17.10.07
    단백질/지방 위주로 먹고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게 건강한데
    쌀 먹고사는 센숭들은 밥을 산더미같이하고 꾸역꾸역 먹는게 좋은즐 앎.
    MSG는 그냥 사람 신체에도 있는 아미노산의 금속염이고,
    단백질이 맛있는것도 아미노산으로 쪼개지면서 그 맛을 느끼는건데. ㅋㅋ

    서구인들처럼 탄단지로 나누어서 음식을 섭취하는 방식이 옳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9702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5 0 2017.01.09
19701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7 6 2017.01.09
19700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95 0 2017.01.09
19699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4 2017.01.09
19698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6 2017.01.09
19697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
19696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19695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49 2 2017.01.10
19694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3 1 2017.01.10
19693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1 3 2017.01.10
19692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0 2017.01.10
19691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19690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3 0 2017.01.10
19689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2 5 2017.01.10
19688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1 1 2017.01.10
19687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6 0 2017.01.10
19686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17 6 2017.01.10
19685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7 5 2017.01.10
19684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3 0 2017.01.10
19683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5 6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