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2
조회 수 1047
추천 수 2
댓글 15








이 사이트로만 있어서는 솔직히 바뀔가능성이 0에 수렴합니다.그 ㄱㄱ인지하는 꼰대가 궁에질을 해대는것도 뭣같고한데 일본서버쪽으로 개인블로그 하나랑 모두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이트를 하나 제작할지 생각중입니다만 일단 좀 지켜볼려고 합니다.어떠신지요?






  • 헬조선 노예
    17.09.02
    Mihel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7.09.02
    너무 의존적으로 나오면 내 동기부여가 꺽여 
  • 노인
    17.09.02
    나쁘지 않네요
    이 사이트에서 활동하면서 대안 사이트가 필요할 때가 있었습니다 
  • Mihel
    17.09.02
    아무래도 그렇지요.저는 블로그도 하나 개설하려고 합니다.
  • 노인
    17.09.02
    네이버 밴드는 어떻나요?
  • Mihel
    17.09.02
    네이버요...거긴 수틀리면 막는데라서 조금 생각을 해볼려고 합니다.
  • Mihel
    17.09.02
    홈페이지 형식이라면 윅시라는 프로그램엔진이 있습니다.이것도 염두에 두고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 Hell고려
    17.09.02
    외국 포럼 식으로 해도 좋을듯 해요. 
    예시) xda, escape from tarkov forum
    이 중에 xda는 tapatalk라는 어플을 쓰면 알림까지 와서 모바일은 더 편하죠.
    이런식으로 열면 좋을듯 합니다
  • 노인
    17.09.02
    홍보 효과가 크겠군요
  • Mihel
    17.09.02
    그렇죠.저는 평상시에는 노트북을 주로쓰는데 모바일 유저분들의 편의성도 고려하지 않으면 안되겠죠.드물게 저도 태블릿pc로 올릴때가 있는데 그러자니 어렵더군요.글이나 간신히 올려지고.기왕이면 리믹스os나 우분투나 조린os같은 대체os에도 대응하게끔 해보고 싶습니다.
  • leakygut
    17.09.02
    쾌락의 이면에있는 칼날같은 고통을인지해라 
  • 혹시 사이트 만들게 되면 링크 알려주세요 ㅎㅎ

  • 가식적인 꼬라지가 볼 때마다 비호감이네
    꼴페미년
  • 실력도 없는 애가 만들어봤자
    씹저퀄 쓰레기덩어리가 만들어지겠지
    누가 가기나 할까? 간다해도 오래 있기나 할까?
  • 헬조선까는사이트면 난 ok.  일본서버면 더더욱 ok 天皇陛下万歳!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5 0 2015.09.21
14530 여자많은곳에서 일한적있었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1 6 2017.09.07
14529 사드배치를 왜 서두를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1 2 2017.09.07
14528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3 4 2017.09.07
14527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2 0 2017.09.07
14526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3 4 2017.09.07
14525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2 7 2017.09.07
14524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3 3 2017.09.07
14523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4 3 2017.09.07
14522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0 3 2017.09.07
14521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4520 나쁜 전여친...어흐 소름돋는다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7 4 2017.09.07
14519 갓탤런트 보고 느껴지는거없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16 3 2017.09.07
14518 한잔 하고 집에오는 길이다 이자식들아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018 2 2017.09.07
14517 내가 반공 교육은 날조 되었다고 까발렸거든 7 newfile 노인 1046 0 2017.09.07
14516 공감아저씨.휴가내서 한국가셨다고요? 4 new Mihel 1026 5 2017.09.07
14515 존나게 재수좋은 한국축구 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6 2 2017.09.06
14514 [팩트체크] 2조? 19조?..임시공휴일 '경제적 효과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6 0 2017.09.06
14513 아베총리는 일본을 다시 군국주의때로 되돌리려는것같다 . 2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2 3 2017.09.06
14512 이젠 중국이 급부상할거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8 0 2017.09.06
14511 사실 '짱구'라는 만화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0 1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