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8.15
조회 수 887
추천 수 4
댓글 5








뿌린대로 거둔다.절대로 팥심은데 배추가 자랄리는 없으며,또라이의 자식은 또라이라는걸 잘알수있는 대목입니다.오늘은 극성 일뽕 소리를 듣는한이 있어도 이말은 해야겠습니다.

 

1:먼저 자기가하면 잘한거고 남이하면 좆같고.

 

2:야스쿠니에 공물납부?그건 그나라의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떠벌거리니까 벌어진 결과지.현충원에는 아베총리까지 참배시키면서 말이다.타국의 수뇌가 그나라의 그런 유적지나 그런곳에 추도를 올리는것이 일단 기본예의인데 그걸모르나.

 

3:한일군사협정페기?다른건 전부다 부당하다 치더라도 이건 미친짓이지.지금 서해에 북한잠수함이 나타나네 괌에 미사일이 날아가네 하는데 이럴수록 서로 협력하고 이해할줄 알아야지 그러나.그리고 통일이후에도 두국가가 힘을 합쳐서 중국을 견재할 생각을 하란말이다.

 

 

IMG_0334.JPG

 

4:앞전에 서점에서 '웃길만큼 질나쁜 한국이야기'라는 책을 한권 샀는데 다른건 좀 과장됐다 치더라도 막판단락의 '실보다는 정과 감정이 먼저인 국가'이건 사실이라고 본다.

 

5:그리고 내 생각이네만,한국과 중국이 일본을 자꾸 음해하는것도 없진 않을거다.

 

6:뱀발로,구마모토 지진때 한국이 얼마나 추잡한 국가인지를 알았다.한국대사관에 진심 욕폭탄 전화를 걸고싶을 정도로.아니지 1인시위 할려고 시위허가신청까지 할려다가 참았지.그러다 내가 끌려가게끔 일본경찰을 꼬셨을수도 있어서.어떻게 희생자의 명복을 빈다라는 그런말도 한마디 할줄모르나.

 

이게 대략적인 생각입니다.내가 썼지만 아주 어디다 투고하면 기삿감이겠네 이거.,

 

 






  • 맞습니다!! 일본의 우경화니 운운하지만 헬조선이야말로 최악의 극단적 혐일 파시즘 국가란 생각도 많이 듭니다!! 사실 헬조선에서 지나치게 혐일을 하니까 일본에서도 소위 혐한이 커진단 생각도 들어요!! 아니 우리는 상대방을 저주하고 온갖 악담을 퍼부으면서 상대방에게 왜 우리를 혐오하냐면 뭐가됩니까! ㅋㅋㅋㅋㅋㅋ 입장 바꿔 생각해서 누가 헬조선에서 뭐 사고나 이런게나서 많이 죽었을때 잘죽었느니 이라면 기분나쁜것이랑 똑같죠..우리는 그렇게 당하면 안되고 일본에겐 그렇게해도된다는거 웃기지도 않습니다!! 그러니까 재특회같은 정신이상자들급은 아니더라도 일본 일반 국민들이 혐한이 되어가고 혐한까지는 아니지만 한국을 싫어하는 여론이 커지는거 당연한 이치죠! 우려됩니다..후우
  • 맞습니다!! 일본의 우경화니 운운하지만 헬조선이야말로 최악의 극단적 혐일 파시즘 국가란 생각도 많이 듭니다!! 사실 헬조선에서 지나치게 혐일을 하니까 일본에서도 소위 혐한이 커진단 생각도 들어요!! 아니 우리는 상대방을 저주하고 온갖 악담을 퍼부으면서 상대방에게 왜 우리를 혐오하냐면 뭐가됩니까! ㅋㅋㅋㅋㅋㅋ 입장 바꿔 생각해서 누가 헬조선에서 뭐 사고나 이런게나서 많이 죽었을때 잘죽었느니 이라면 기분나쁜것이랑 똑같죠..우리는 그렇게 당하면 안되고 일본에겐 그렇게해도된다는거 웃기지도 않습니다!! 그러니까 재특회같은 정신이상자들급은 아니더라도 일본 일반 국민들이 혐한이 되어가고 혐한까지는 아니지만 한국을 싫어하는 여론이 커지는거 당연한 이치죠! 우려됩니다..후우
  • 헬조선 노예
    17.08.15
    진정한애국이란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일뽕들아 여기는 헬닛뽕닷컴이 아니라 헬조선닷컴이란다
    고~호! 일뽕닷컴으로 꺼져라 일뽕닷컴으로~!
  • Hell고려
    17.08.17
    응 대일본제국 만쉐이~ wwwwwwwww
  • 매일 반일 반일 거리는데 좋아하는 놈이 병신이지. 보상 받은 거 횡령한 헬조선 정부 상대로 소송 걸어야 하는 걸 매번 사과하라 보상하라. 그냥 공기업들 민영화해서 그 주식들 보상 못받은 분들에게 주면 해결되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6 0 2015.09.21
14078 누가 헬조선 아니랄까봐 킬구젊은시절영화 만든거보소 ㅋㅋㅋ 1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105 5 2017.11.11
14077 외국살인자나 사기꾼이 헬(죽음)센징보다 더낫다 1 new oldanda 1044 0 2017.11.11
14076 ㅋㅋㅋ 명박이 버러지가 1조 먹을 때에 너희 천만원 던져주는게 씨발 조셍징 경제인 거여. 7 new DireK 1057 4 2017.11.11
14075 헬센징 군대 에서 썩은기억 평생 지워지지 않는다 2 new oldanda 973 0 2017.11.11
14074 고령화에 인구절벽 더해서 서울중심 전제주의 2 newfile CARCASS 1223 3 2017.11.11
14073 우왘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나 병신인가ㅋㅋ 16 new 씹센비 1052 4 2017.11.12
14072 주말의 폭동 9 new 서호 1250 3 2017.11.12
14071 어메이징 헬조선.jpg 1 newfile 잭잭 1134 5 2017.11.13
14070 내알바 아니라는 헬센징들 5 new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222 1 2017.11.13
14069 안녕하세요 newfile 심용섭 1030 0 2017.11.14
14068 ' 인생사진 ' 에 짓밟힌 분홍 억새 1 newfile CARCASS 1216 0 2017.11.15
14067 헬조선 국민청원 근황.jpg 2 newfile 잭잭 1033 5 2017.11.15
14066 비트코인 거래소 서버점검 고소 근황.jpg 1 newfile 잭잭 1058 2 2017.11.15
14065 내가 일본 중앙일보 사이트에 박정희 칭찬하는 댓글을 달아보니일본놈들이 추천을 누르더라고. new 기무라준이치로 1008 1 2017.11.15
14064 남조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5 2 2017.11.15
14063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2센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2 0 2017.11.15
14062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센1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7 1 2017.11.15
14061 어떤 사람이 눈에 좀 거슬려도 되도록이면 넓게들 봐줍시다 2 new 점. 1215 0 2017.11.15
14060 밑에 내가 올린글 누르면 화면 그냥 하얗게 뜨네. 뭐냐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1 0 2017.11.16
14059 기억하자 new leakygut 772 0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