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진짜 게이버가 한국을 지난 20년간 얼마나 말아먹어왔는지는 아는 사람은 다 알거다.

 

개 토나오는 새끼들.

 

네이버=삼성=쓰레기






  • 카르텔에게 뭔도덕성을 강조하냐? 국민눈귀 가리기바쁘지
  • 예나 지금이나 그렇지요 모..

    예전엔 2mb광우병이나 부정부패 가리려고 외계인 피랍을 검색어 3위인가 올렸었는데, 이거 진짜 코미디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 원래 관심을돌려야 권좌해먹죠 시선돌리기죠
  • 그렇긴 한데, 이건 너무 티가 나는 방식이라 개돼지들도 알아채는바람에 외계인 글이 아니라 광우병 글 대통령 글이 나왔었다는...
  • 주나
    17.08.13
    그놈이 그놈이고
    광우병 자체는 그렇게 좋은 예는 아닌거 같네요.
    미국소 극렬히 반대하던 놈들이 요즘은 누구보다 미국소 잘먹죠?

    결국 제가 보기엔 이데올로기가 다를분 본질은 같습니다
    문재인 김무성 둘다 밖에선 형동생 하고
    문재인 아들은 취업특혜 받고 기사 숨기고
    김무성은 말안해도 뭐..
  • 광우병이 문제였다기보다는, 그 사건이 있었을 때 네이버가 그거 대신 외계인 피랍을 검색어 1순위로 올려서 자폭한 것을 의미....

    이데올로기가 드를 뿐 본질은 같다는 거에 대해서는 저도 동의하네요. ㅎㅎ
  • 근데 이젠 사람들이 안속는다는게 함정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3 new 헬조선 3958 0 2015.09.21
14867 헬조선 군대를 미화시키는 매체들 4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102 4 2017.08.13
14866 국뻥부 대변인이 군대에서 준 음식 7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128 1 2017.08.13
14865 인스티즈에서 제시한 한국 군대가 개선해야 할 점 2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70 3 2017.08.13
14864 물고빨고.. 낯뜨거운 좆목의 현장 보고가라 19 newfile 갈로우 206 4 2017.08.13
14863 주인과 노예 <헬 문화의 원천> 25 new 아웃오브헬조선 121 4 2017.08.13
14862 정보 12 new 서호 77 4 2017.08.13
14861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74 3 2017.08.13
14860 헬조선 알바 인사 왜 안해 4 new 수드라 78 1 2017.08.13
14859 헬조선의 좇소기업,알바들은 1 new 헬조선붕괴협회 72 3 2017.08.13
14858 일본 외무성에 헬조선 한인교회 강제철거를 요구해야할듯 싶다. new Mihel 55 0 2017.08.13
14857 님들은 죽는 거 안 무서움?? (수정) 24 new 검은달 166 4 2017.08.13
14856 님들은 죽는 거 안 무서움?? new 검은달 38 0 2017.08.13
14855 거 나이 어린놈 상대해바야 뭐해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 2 2017.08.13
14854 또라이헬조선을 보면... 17 new 블레이징 182 7 2017.08.13
14853 근데 헬센징들 돈벌기 힘들고 장애인들이라 너무 의식할필요는 없는듯 new oldanda 26 0 2017.08.13
14852 헬센징들 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1 new oldanda 55 2 2017.08.13
삼성 장충기 네이버 다음 메인이나 랭킹에 절대 안올라오는거 개역겹지 않냐? 7 new hellokori 92 3 2017.08.13
14850 야 이 새끼들아 전쟁안일어난다 8 new 시발넘아 168 5 2017.08.12
14849 뭘어렵게 생각해 이누마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2 1 2017.08.12
14848 “응급실로 차 돌립시다” “그럽시다” 실신한 20대 살린 버스 승객 20명...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 3 2017.08.12
1 6 - 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