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나라인 일본이 헬조선이 좆같은거랑 뭐 그리 관련이 있냐?
같은 동양권 국가고 가까우니 역사적으로 관련이 있다. 딱 그거 뿐이다.
일본이 전세계가 미쳐돌아갔던 2차대전 시절 제국주의 열강중 하나였기 때문에 다른 서양 열강국들처럼 다른나라들, 식민지배국에 몹쓸 짓을 자행한것도 사실이고,
죠센징 새끼들이 지금 다 뒤진 옛날 일본인 새끼들가지고 옛날일엔 별로 관심도 없고 그럴 여유도 없는 후손 일본인가지고 아무 의미도 소용도 없는 반일 발작하는것도 사실이다.
그냥 그게 다인거다. 지네 민족은 선이고 다른 민족은 나쁜 민족이라는 되도 않는 관념, 기본적으로 편가르기하는 좆같은 종특에서 비롯된 그 뒤틀린 관념만 지적하고 좆같아하면 된다. 그건 설령 조선에서 가르치는 있는 일본이 한 짓이 모두 사실이더라도 병신같은게 맞거든.
애초에 죠센징이 허위적으로 역사를 과장하고 날조했기때문에 그걸 바로잡아야 하는 문제가 아닌것이다. (물론 그런 측면도 일부 있다. 하지만 애초에 기본적으로 그 시대에 식민 지배를 한 국가들이 더 많은 잘못을 한건 세계적으로도 받아들여지는 사실이기 때문에 죠센징이라고 역사적인 측면에서 무조건 사실관계가 틀린 얘기만을 하지 않는다)
문제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라는 말을 '일본넘들이 우리 조상한테 나쁜짓을 했기 때문에 죽을때까지 담아두고 미워해야한다'라고 받아들이고 그게 잘못된줄도 모르는, 그러한 기작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그딴 아동스러운 복수심과 같은 것을 역사를 통해 배우는 모든것이라 생각하는 것이 문제일 뿐이다.
우리는 그 핵심적인 종특, 형태만 바꿔서 사회 어디에든 존재하게 되는 그런 액기스 같은 것들, 만 잘 파악해서 죠센징의 미개함을 생각하면 된다. 나는 그것이 본질에 가깝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여기 유저들은 일본에 대해서 옳냐 그르냐 이딴걸 나눌려는 저급한 편가르기만 반복하고 있다. 도대체 일본이 옳고 그른지가 뭐 그렇게 중요하냐? 그딴건 본질이 아니다. 당신들중에 일본이랑 긴밀한 관계를 맺거나 거기서 살아갈 사람이 몇이나 되는데?
니들과 정반대에 있는 것들이 반일 죠센징 새끼들일 뿐이다. 여기 사람들은 반일 죠센징과 대척점에 있다 뿐이지 절대 당신들이 말하는건 객관이 아니야..
나는 이 사이트 사람들이 일본 관련에서 논쟁할때는 정말 한심함밖에는 안느껴진다. 내가 니들보다 우월하다 이런심리가 아니라.. 행위 자체가 그냥 당신들이 싫어하는 한국인들 그 자체다. 죠센징은 악, 일본인은 선. 그게 일본인은 악이고 한국인은 선이라 생각하는 보통의 헬센징 새끼들이랑 뭐가 다르냐? 그냥 죠센징은 무조건 악마새끼들이니까.. 그런 새끼들을 참교육 시켜준(한국인과 대척점에 있는) 일본인은 따지고보면 별 잘못한게 없을거다.. 이런 전제를 깔고들어가는게 그냥 눈에 보인다.
또 일본 욕하다가 이 사이트에서 죽창에 찔린 새끼들은 악에 받쳐서 똑같이 병신 짓거리 하면서 복수극 하듯이 일본 욕하는 글 쓰고 자빠졌고.. 걍 이건 병림픽이다. 일본에 그렇게까지 집착할 이유가 없어.
헬조선의 문제는 일본 얘기를 안꺼내도 충분히 짚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