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7.05.19
조회 수 422
추천 수 8
댓글 16








Screenshot_2017-05-19-12-14-03.png

 

Screenshot_2017-05-19-12-14-08.png

 

Screenshot_2017-05-19-12-14-13.png

 

Screenshot_2017-05-19-12-14-18.png

 

Screenshot_2017-05-19-12-14-29.png

 

일본보고 배울건 배우자 하면서

 

이런거는 왜 안배우냐? wwwwww






  • 일본이니까 그나마 하는 척이라도 하는 게 가능한 거고 헬조선에서는 애초에 정부 자체가 기업 똥꼬를 존나 빨아주기 때문에 기업 싫어하는 짓거리를 할 리가 없으니까.
  • 생각좀하고살자
    17.05.19
    하는거봐서 결과 좋으면 배끼겠지
    일본내에서도 반발 예상이라자나
    한국은 오죽허겠냐
  • dd
    17.05.19
    아직도 한국언론 기사보는사람이 있네..

    거기에 기업반발 예상은 그냥 기자의 뇌피셜..

    지극히 한국적인 기준으로 봤을때 기업반발이 일어날거라고 쓴거..

    이미 날조로 얼룩진 한국기사를 대체 왜보는 것인지.. 좌익사이트라서 그런것인가..
  • ㅇㅇ
    17.05.19
    참고로 내가 항상 좌익사이트 라고 적는이유는

    도발하려고 적는거맞음.


    원래 조셴징들은 이렇게 도발안하면 깨닫질 못하니까
  • 박정희개새끼
    17.05.19
    우좀빨갱이 개쌍도통구이새끼들을 모조리쳐죽여버려야 대한민국이산다
  • 일본이니까 그나마 하는 척이라도 하는 게 가능한 거고 헬조선에서는 애초에 정부 자체가 기업 똥꼬를 존나 빨아주기 때문에 기업 싫어하는 짓거리를 할 리가 없으니까.
  • 오옹
    17.05.19
    정치인과 기업인들이 대놓고 헬조선서민들을 개돼지노예 취급하기때문이지요~ 얼굴에 철판깔아서 노예취급해도, 헬조선서민노예개돼지들은 정치인,기업인들 잘 빨아주고~
  • 호옹이
    17.05.19
    중소기업도 좀 해주라 시파 죽것네
  • 헬둠
    17.05.19
    조선에서 할리가있냐? 설사 한다해도 어차피 주작일텐데 또 누군가 눈먼 돈 먹으면서 싱글벙글 ㅋㅋ 
  • 헬본이나 헬조선이나 과두지배계급이 지배하는 건 서로 유사하기는 하지만...

    그나마 일본은 사회가 조금 더 진보된 것과 실제적인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대책을 마련한다고 보면 되구요. 헬조선은 일본과는 달리 마구 혹사시켜도 대체할 '인적자원부품'은 많기에 이 문제에 대해 조금 덜 신경을 쓰는 것 뿐입니다.
  • 오옹
    17.05.19

    아무래도 한국을 지배하는 사회기득권계층은 친일매국세력기득권이고 ... 일본을 지배하는 사회기득권계층은 전범후손들이니까 ... 아무래도 자국을 중시하는 일본이 그나마 한국보다도 훨씬 자국민들을위해서 정치하는것같네요 .. 한국같은경우는 진보정권이든 보수정권이든 노동력부족하면 외노자들을 대량으로 유입시키니 .. 자국보다는 기득권을위해 정치한다고 생각하네요 ..

  • 일본은 발전된사회에 고착화된 상위독재시스템이고
    조센은 미개한사회에 고착화된 상위독재시스템임.

    둘다 상위독재인건 변함이없지만 사회수준에서 큰 차이가있음.
    단순한 독재개념으로 묶는다고 필리핀하고 일본하고 동급으로 보는건 미친짓이잖수?
    셋다 정치적퇴폐수준은 비슷한데 기본수준이 다른거지.
  • 오옹
    17.05.19
    일본의 상위독재시스템을 다스리고있는사람들은 전범후손들이니까 .. 그나마 자국을 중요시하게 여겼기에 ... 자국민을위한정책을 많이 펼치는것같네요 . 한국같은경우는 정치적기득권태생이 친일매국기득권세력이라 .. 그나라사람들보단 자기의기득권만 중요시하게 여기는정책을 많이 펼친다고 생각하네요 .
  • 지옥랜드
    17.05.19

    뭐냐.... 일본은 지금 감시사회 만드는데 ... 뭘  참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32&aid=0002789264

  • 오옹
    17.05.19
    감시사회라기보단 극우가 정권을 잡고있으니까 ... 일본극우의 오랜소원인 '군사(군국)주의' 국가로 발돋움시키려는게 목적이죠 . 경제력이 매우 막강하니 경제력에 걸맞는 막강한군대를 보유하는게 일보극우정치인들의 목표라고 볼수있겠습니다 .. 목표를 이루려면 반발이 심할 일본국민들을 통제할수있어야하기에 , 오늘 일본국회에서 공모죄법안을 날치기 통과시켰죠 ..
  • ㅋㅋ
    17.05.19
    우리는 선행국이라 이전에 이미 명예회손죄강화랑 테러방지법으로 만들었잖아여
    도찐개찐임
  • 이거레알
    17.05.20
    군국주의 부활 한다고 하는데 군국주의와는 거리가 멀지 그냥 국가정상화 한다는 뜻인데 참고로 과거에는 조센이 무라야마보고 극우라고 하고 지금도 아베총리 보고 극우라고 하는데 자기입맛에 안맞으면 극우라고 하는거 자체가 좀 웃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3 new 헬조선 3956 0 2015.09.21
12330 갑자기 든 생각입니다만 17 new 세계시민 164 1 2017.05.21
12329 한국인의 특징을 잘 살린 외국 드라마 8 newfile 로지타 326 6 2017.05.21
12328 악플러들의 심리 8 newfile 자기기만자 136 3 2017.05.21
12327 너무 진지 빨지들 말어라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5 4 2017.05.20
12326 내가 보기엔 돈많은거 아니면 다 노답으로 보이는데 9 new 헬조선탈출 190 3 2017.05.20
12325 지금의 이 고통을 그들도 알아야 한다. 7 new 검은달 162 3 2017.05.20
12324 언제까지 법을 지키며 노예로 살텐가. 21 new 헬파이어 248 5 2017.05.20
12323 헬조선 프리뷰 - 차후 4년 안에 경제난으로 닥칠 훌리건 사태, 아르헨티나 경제위기 19 newfile 비적뤼팽 355 4 2017.05.20
12322 닭그네의 구속과 재판을 축하하며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0 2 2017.05.20
12321 마지막 계약의 날이 온다, 곧 몰락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16 new 블레이징 371 8 2017.05.20
12320 외국어는 필요하다. 9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195 2 2017.05.20
12319 '노력' 도 유전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175 4 2017.05.19
12318 세상에 나쁜 인간은 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9 2 2017.05.19
12317 니들이 못난게 아니다 국가가 잦같아서 그런거다 new 생각하고살자 139 9 2017.05.19
12316 홍준표를 인터폴에 신고해야 한다 2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146 3 2017.05.19
조센은 이런거 왜 안하냐? 16 newfile 이거레알 422 8 2017.05.19
12314 한국인이지만 거짓말 치는 한국인들이 이해가 안됩니다. 13 new 은거기인2803 296 9 2017.05.19
12313 헬조선 경찰 비리 4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139 1 2017.05.19
12312 여러분 아직우리에겐 기회,희망이 있습니다 3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72 0 2017.05.19
12311 지키지못할말과 결혼에대한환상 3 new 서호 226 5 2017.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