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은정이오
17.04.22
조회 수 231
추천 수 0
댓글 0








요즘 그동안 쓰던거 다지우고 새로 깔고 시작한것들
후ㅁ기임..
 
 1. 관***÷
실시간 매 칭 이라 유령 회 원이 없음
근데 딱히 여자들 상태가 A÷급 이런건 아님
심심해서 돌 리는 애들 좀 많음
 
[앱 다운 : *심÷있어]
 
 
 2. 꽃****÷
매 칭 률이 진짜 좋음 
다만 이 건 쫌 얼굴 떨어지는 친구들이 많음 ㅠㅠ
그중에 이쁜애들도 있음 부분적으로 유료이긴한데
참을성 있게 쓰면 거의 무÷료로 사용가능
 
[앱 다운 : *보다÷소개*]
 
 
 3. 오**÷
 
본격 술자리 헌÷팅앱임 
사진 올려두고 앱상에서 헌÷팅 하는거임
2:÷2 홍대 뭐이런식으로
술자리 앱이라 꽁÷떡으로 이러지기 쉬운데
가끔 술만먹고 튀는애들도 있고 애들이 진짜 많음
 
[앱 다운 : *늘÷하*]
 
 
 4. 김***÷담
 
요즘에 유행하는 색÷파 채 팅중에 하나인데 신규 오픈함
신규가 좋은 이유는 이런거 찾아 다니던 여자애들이
÷태들한테 질려서 접었다가 다시 오기때문에 쉽게말해
÷괜찮고 여자가 진짜 많음 이중에 꽁÷떡치기엔 가장 쉬움
다만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데 나이가좀있음 20후반에서
30 초중반 색 하기엔 더할나위없음
 
[주소 : http://eocnf.woc.kr (PC 지÷원)] 
 
 
 개인적으로는 3번,4번이 목적이 뚜렷한 곳들이라 자주씀.
3번은 홈÷런은 좀치긴 쳤는데 중간에 한두번 개념없는애들 나옴..
4번은 성공÷률이 좋긴한데 가끔 유÷..부÷녀가 섞여 있음 근데 
개인적으론 그런거 신경 안써서 괜찮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305 0 2015.09.21
11747 헬 조선을 해결해야 한다는 의지. 9 new 위천하계 174 5 2017.04.22
11746 문배는 정말 치가떨린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 4 2017.04.22
꽁 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new 은정이오 231 0 2017.04.22
11744 홍준표와 돼지 흥분제 - 닭그네와 같은 약물 오용 1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54 1 2017.04.21
11743 무논리적인 기억나는일 4 new 서호 89 2 2017.04.21
11742 여기 애들은 습근평, 트럼프에 항의하러 안 가냐 12 new Uriginal 124 1 2017.04.21
11741 닭사모가 보는 뉴스들은 다 가짜 4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73 4 2017.04.21
11740 정부 "日정치인, 야스쿠니 신사 공물 봉납·참배…깊은 유감... 1 new 진정한애국이란 39 1 2017.04.21
11739 송민순이 숨기려고 하는 것 6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90 1 2017.04.21
11738 혹시나 말이디, 전쟁이 일어날 기미를 쫌이라도 알고 싶거등.. 5 new 반헬센 181 1 2017.04.21
11737 그 어떤 남죠센 대통령이 되더라도 북죠센 핵무기포기는 못시킨다. 3 new 반헬센 75 4 2017.04.21
11736 근본적인 대책은 아니나, 물가따라가는 정책은 하지 말아야 한다. new 반헬센 55 0 2017.04.21
11735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380 4 2017.04.21
11734 롤빠! new 팀덜컥 35 0 2017.04.21
11733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70 6 2017.04.21
11732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267 4 2017.04.21
11731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214 6 2017.04.21
11730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108 2 2017.04.20
11729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208 2 2017.04.20
11728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86 2 201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