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5b8493791a37203f.jpg

 

 

 

하여간 중뽕+일뽕+혐한 새끼들은 답이없어요.

 

동위원소 측정법으로 나타난 사실인데도 헬조선이 미개합nida!!!

 

헬조선 기업새끼들과 디젤차 타는 새끼들, 고등어, 갈비구이 쳐먹는 새끼들이 다 잘못했습 nida!!! ㅋㅋㅋ

 

그래 걍 실컷 자아성찰이나 존나게 하다가 뒈지면 되겠네 병신새끼들아.

 

 

어째 반만년 역사동안 지들이 그토록 미개하다고 욕해대는 조상새끼들이 하던 병신짓거리

짱깨 애널써킹짓을 아직도 그만두질 못했냐, 이젠 걍 안쓰럽기까지 하다.

그토록 짱깨랑 쪽바리 뒷구녕 빨아재끼면 뭐 황국신민이라도, 짱깨 린민이라도 시켜준다든? ㅋㅋㅋㅋ

 

용불알 왕조 짱깨 씹쌔끼들이 하사하는 화학공격이나 실컷 쳐먹고 뒈지면 딱 되겠네.

 

 

 

참고로 특급방진마스크는 기본이고, 좀 더 투자하려면 반면형 방독면을 장만하는 센스는 발휘하도록 하자.

 

이건 미세먼지가 아니라 화학공격이다.






  • 노답이다
    17.04.21
    우리나라 안보불감증이 너무 심함 북한 핵솨제끼는데 개성공단 이야기가 나오지 않나? 전쟁을 할려는 분위기인대 천하태평하게 사드반대 무조건 외치질않나?ㅋㅋㅋㅋㅋㅋㅋ 나이번 대선 문씨대면 무조건 탈출한다 ㅋㅋㅋ
  • 블레이징
    17.04.21
    개성공단에 대해서 다들 좀 착각들 하고 있는거 같은데, 개성공단을 확보함으로서 개성공단 지역에 배치되어 있었던 북괴 820기갑군단이나 포병세력들을 수십킬로미터 뒤로 밀어냈다는 점은 확실히 훌륭한 선택이었다고 본다. 서울을 공격할 가장 효과적인 수단은 결국 평사포와 방사포, 이런 수단들 뿐인데, 북괴 대부분의 포병세력들은 서울을 사거리에 두고 있다. 이걸 뒤로 밀어냈다는 점은 결코 비판받을 일은 아니다.
  • 노답이다
    17.04.21

    대북제재 여론이 계속해서 나오고 연일 트럼프나 이런애들도 강경발언으로 나오는데 연달아 도발하고 

     
    그리고 개성공단에서 나오는돈이 우리나라로 흘러들어가지 않는다는게 문제지 정작 자국민은 디져나가는데 말이지 ㅋㅋ
  • 블레이징
    17.04.21
    이와중에 죽창 꼬라지 보소 ㅋㅋㅋ 하여간 무조건 짱깨+쪽바리 애널써킹하는 새끼들은 답이없어.
  • 노답이다
    17.04.21
    자기말에 안맞으면 죽창 찔러대드라고 ㅎㅎ
  • 참이상해
    17.04.21
    이 사이트에서 있으면서 느낀 게 죽창 찌르면 지 때린 줄 알고 빼애액 거리는 놈들이 한두명 있는 거 같다. 기분 나쁜 건 이해하겠는데 죽창 찌르면 매국노고 헬센징이고 뭐든지 나쁘게만 보는 센징 종특 드러내는 교착상태 같은 놈들이 있어서 문제 아닌가 싶다.
  • 반헬센
    17.04.21
    준표 말마따나 세탁기에 야무지게 못돌렸거나, 돌릴때에 세제를 제대로 안넣었거나 그러니까용.
    글고 이 사이트라고 해도 모든 유저들이 온전하게 탈센 정신을 확보하기는 어렵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댁도 포함될 지동.
    어느정도 짐간하고 구독하시는게..
  • 헬조선 노예
    17.04.21
    반헬센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우선 미세먼지 문제에 대해서는 헬조선이나 짱깨나 둘 다 책임이 있다고 분명히 언급을 했고 맹목적으로 누구 탓 하는 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어느 쪽의 비중이 커지느냐는 달라질 수 있다고 해도 무조건적으로 빼애액 거리는 수준으로 짱깨들이나 헬조선 싫다고 하는 놈들은 그냥 말할 가치도 없는 놈들입니다.
  • 노답이다
    17.04.21

    오셨군요 공뭔공부 이것도 맨날 했던사람이 잘할듯 연장만들고 일하다 펜대 잡으려니 힘두내요 ㅋㅋ

  • 아무래도 직장 일하면서 공무원 공부 하는 게 보통 일은 아니죠. 요즘은 뭐 고딩들도 교복 입고 공무원 시험 친다고 하니까 참 말세입니다. 대학생들 이상부터는 뭐 말할 게 있겠습니까?
  • 노답이다
    17.04.21
    연장을 안들려고 하니 참문제 입니다 기술자 천시하면 해외로 나가는데 앞을 보지 못하는애들땜에 나라 거덜날듯하내요 문씨가 심히 두렵네요 ㅎㅎ
  • 저는 뭐 기술자가 차별받는다는 그런 개소리는 반대하는 편입니다. 아니 기술 가진 게 무슨 범죄도 아니고 오히려 이나라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걸 감사해야 하는데 그놈의 유교 탈레반 새끼들이 세뇌시킨 사농공상 직업천시 마인드가 아직도 박혀 있어서 문제죠. 오히려 기술자가 우대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술 배우는 노력을 하는 게 유교 탈레반들이 말하는 것처럼 닥치고 경전암기 달달달 이러는 것보다 훨씬 가치 있습니다.

    문죄인 씨발새끼는 뭐 늘 말해서 참 더 말하기 그러네요. 그냥 측근 새끼들이 공무원 더 늘리면 표 얻을 수 있음 하면서 이빨 까니까 그래? 그럼 공무원 자리 더 늘려 하는데 측근들이 일행직마 늘리면 욕 먹으니까 순경이나 소방관들 늘린다고 하셈 하고 ㅇㅇ 이러는데요.
  • 노답이다
    17.04.21
    짜르지도 못하는데 뭐 더늘려서 망하자는건데 저도 문씨 대면 더포기하고 미국갈랍니다 ㅎㅎㅎㅎ 막가자는꼴 더이상 보기 힘드네요 ㅎ
  • 맞는 말입니다. 저도 그래서 가능하면 올해까지만 공무원 준비하고 내년부터는 자퇴하고 탈조선 준비하려고요. 늦었다고 해도 더이상 안 하는 것보다는 늦진 않으니까요. 대부분의 센징이들은 그래도 공무원만 붙으면 본전 뽑는다면서 도박처럼 헤어나오지 못하는데 그래서 센징이인가 봅니다.
  • 이거레알
    17.04.21
    짱깨들이 화학공격 하는것도 엿같지만 제일 엿같은건 헬센징들 존재 하는거 자체가 혐오감과 스트레스 공격하는거 같다. www
  • 헬조선 대기오염의 총량을 100이라고 규정하고 원래는 한국50 중국30정도 였는데
    최근들어서 중국의 산업화가 가속하면서 중국도 50이 되어서 지금의 대기오염의
    상태가 된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한국같이 인구밀도가 높은 나라에서
    살면서 차끌고 공장돌리면 대기오염이 심해질수밖에 없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중국한테 뭐라 말해도 안되는 상황이니 자국의 대기오염을 낮춰서
    대기를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하는게 베스트라고 생각한다
    중국의 영향도 한국의 영향도 둘 다 있다 
  • 반헬센
    17.04.21

    세금삥땅치고 대기업들 먹여살려주고 싶어

    친환경 에너지 개발확대에는 시늉만 하는데, 무신 남헬조센에서 대기오염 걱정하고 자빠진 건지 몰겠네.
     
    이미 10여년전부터 헬정부의 단기계획서에 전기자동차 확대-구매지원및 세금혜택 그리고 테슬라 슈퍼차저급 이상의 미래형 충전소 건립-와
    (전기세 물세등 기본 포함해서)서민들보다는 기업들에 세금팍팍 인상을 했어야 했다.
     
    더 말하자면, 한 페이지로는 부족하다.
  • 반헬센
    17.04.21

    ! 헬반도 공기오염을 살피자면(황사는 제외),

     
    1990년대(2000년) 이전까지 미세유해먼지의 80% 정도는 헬반도 자체에서다. 다만, 이때까지는 유해공단인근을 제외하고는 대규모 지역적으로 큰 피해는 덜했다. 먼지량도 현재보다 덜함.
    2000~2010 미세유해먼지의 평균 50%정도는 헬반도 자체의 것. 나머지 30%정도는 중꿔에서 날아온 것. 미세먼지가 거의 대규모 지역적으로 확산이 되어가는 과도기다. 먼지량도 증가.
    2011~2015 미세유해먼지의 평균 40%정도는 헬반도 자체의 것, 나머지 40%정도가 중꿔에서 날아온 것. 미세먼지가 거의 대규모 지역적으로 확산이 되어갔다. 먼지량도 엄청나게 증가.
    2016~2017 미세유해먼지의 평균 35%정도는 헬반도 자체의 것, 나머지 45%정도가 중꿔에서 날아온 것. 미세먼지가 헬반도 전 지역적으로 확산이 되어감. 쭝꿔공장증대로 먼지량 급속증가.
     
    #남헬조센만 놓고 보자면, 북헬조센에서 남쪽으로 공기타고 넘어오는 유해먼지는 희박한 수준이다. 언론의 농간에 넘어가지 말자. 하지만, 그 적은 양도 쪼금씩 증가되는 추세긴 하다.
     
     
     
    ! 헬반도 토양오염을 살피자면, 공기오염보다 더 대책이 없는 난감한 상태라 할 수 있다. 한마디로 공기오염과 비교하나마나의 피장파장임.
     
    이것은 시기와 크게 상관없이, 내륙 토양오염의 95%이상이 헬반도 자체내에서 쏟아낸 것이다.
    실상은 존나게 중금속과 산업폐기물과 각종 플라스틱물같은 화학물질들로 더렵혀 졌다.
    (헬정부와 센징이들 함께) 이놈들은 처리비용과 기타 여러가지 이권및 행정문제들로 인해서 그냥 땅에 묻는게 장땡이라고 여긴다.
    물론 땅에 묻는게 장땡은 아니고, 그로인한 2차 3차 오염및 감염이라는 달달한 것들이 진을 쳐주고 있다. 그것을 모르냐? 아니다. 안다.
    지들 입장에서는 뾰족한 수가 안난다고 하소연및 핑계댄다.(하긴 센징 대갈빡이 그러하긴 하지만은, 방책을 제시한다 해도 쳐듣질 않을 것이며, 돈좀 아끼려거나 삥땅치거나 할 것이기에..)
     
     
     
    ! 헬반도 수질(해양및 강)오염을 살피자면, 위의 토양오염과 크게 다르지 않다. 여기도 거의 막장인 형국이다.
     
    해양오염도 공기오염처럼 대기의 기류와 날씨 상태및 다른 나라들과 많은 상관 관계를 갖고 있다.
    이것은 헬반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문제이며, 향후에 국제적으로 이 때문에 회의를 자주 개최하게 될 것이다.
    2010년 전까지는 보통 헬반도 자체에서 나오는 것에 의해서 오염되는 것이 80% 이상이었지만,
    2010년 이후 중꿔와 동남아시아쪽의 공장증가로 인해서 이쪽으로부터 적어도 10% 이상의 영향을 받는다고 여기면 될 수도..
    대부분 석유화학과 관련된 부산물 제품들이 많으며, 기타 유독물질의 방류로 인한 자연자체 정화작용의 충분한 시간에 못미쳐서 떠돌기 때문이다.
    또한 이들 (센징이들 포함하여 똥양)인간들은 의도적으로 토양을 비롯, 강이나 하천에 방류하여 자연이 스스로 알아서 처리해주기만을 고집하려 한다.
    자연적 처리에는 상당한 시일이 걸리고, 자연처리되는 것보다 유입되는 오염물질의 양과 종류가 너무나 빨라 그 여파는 결국 다시 인간들이 피해를 볼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하물며, 엄청나게 수익을 많이 남기는 업체들 조차도, 그 이익과 이기주의에 눈이 멀어서 오염물질 처리장치와 추적 시스템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으려 한다.
     
    물론 겉보기엔 -형식적인 감사나 심사만 피하려고 또는 주변 민원때에만 대충 넘어가려고 포장해논-그나마 형식을 갖추고 있는 것처럼 위장해논 것들이 태반이다.
    하지만, 그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이 사실일 껄.
    이를테면, 그런데에 투자를 꺼리는 대다수의 민간업체들은 물론이거니와, 철강업체, 석유화학업체같은 국가 기간망적인 업체들이 솔선수범하여 더러운 모범을 보여주시고 계시겠다.
     
    ===================================================================================================================
     
    요약)
     
    그래서, 요는 헬반도는 요즘 미세먼지 유해먼지 등등해서 공기쪽만 부각되어서 그렇지, 실상은 공기뿐만 아니라
    토양, 수질, 야밤의 빛 등등 오염도가 전반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나, 그에 대한 해결의 의지는 별로 없고, 그냥 껌만 질겅질겅 씹으면서,
    '아 ㅅㅂ 다음정부나 다른 누군가가 알아서 해주겠지 뭐, 스벌. 나는 나오는 돈만 잘 받아처묵고 삥땅쳐서 대충 아무데나 버리던지 말던지 알아서 누가 무마하면 되지 뭐.'
    이렇게 생각하는 것들이 거의 모든 곳곳(직군이던 장소이던)에서 자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헬반도 아닌가? 믿을 놈을 믿고, 기대할 놈을 기대하장.
  • 모 저도 전반적으로 이 정도의 비율이다라고 생각하네용.. ㅎㅎ
  • 교착상태
    17.04.21
    특급 방진.마스크 참고로 나 3주썼다.

    안면부를 손으로 짖눌렀더니 헝겁이 일그러져 바람이 세어들어와서 갈았지

    안그럇드면 더 오래 썼을거다.
  • 블레이징
    17.04.21
    그런부분은 조금 조심해야하지...
  • 제가 봐도 생각보다 전면의 내구성이 높은 거 같지는 않더군요.
  • 제가 쓰는 듀폰은 내구가 있어보임.
  • 반헬센
    17.04.21
    저번에, 3M 방진마스크 8833 1set구입했는데, 쓸만하더구만..ㅎㅎ
  • 블레이징
    17.04.21
    방진마스크도 그렇게 쓸만한데 반면형 방독면이라면 과연 어떨까~? 늘 입버릇처럼 이야기 하고 다니는거지만, 방호구는 그 가격에 따라 성능이 결정되지.
  • 블레이징
    17.04.21
    그래도 3주정도면 굉장히 오래 쓴거라고 생각하는데. 좋소기업제는 한통당 20개씩 들어있으니 혼자서 못해도 1년은 쓸 수 있다.
  • 교착상태
    17.04.21
    안좋다는게 아니고 짱좋아서 오래쓴다는거임.
    너무 오래써서 듀폰꺼는 언제가 되야 설수있을지 기약이 없다.
  • 으음...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헬의 미세먼지문제에 중국의 영향이 없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 높아봐야 50%이하이며, 역시 헬티비라 그런지 상당히 정보들을 오용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그냥 '거짓말은 하지 않았다'수준이구용....
     
    1. 먼저 납문제 - 현대 산업에 사용되는 납은 수십종류 이상인데, 헬과 중국의 산업 시스템에서 단 한종류의 납만 사용된다고 가장하고 멋대로 의견을 전개한 것.... 물론 헬조선이 상당수의 납을 호주에서 수입해 쓰기는 하겠지만 중국과 같은 함량의 납을 '절대'안 사용한다는 보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멋대로 논리를 전개하는 점.
     
    2. 희토류의 상당수가 중국에서 채굴되는 건 맞는 이야기이나 사용이라는 문제로 오면 많이 달라집니다. 
    애초에 중국에서 생산되는 저급 물품들은 비용문제로 인해 고가의 희토류를 사용하기는 어렵고, 주로 고비용을 들여서라도 합금의 강도/경도를 늘리기 위해 사용하거나 전자부품의 극단적인 소형화에 필수적으로 소모되는 게 희토류 금속입니다.
    헬에도 이 조건에 부합하는 공장들은... 으음 매우 많다고 볼 수 있지요, 적어도 데스노트 공장들은 이 조건에 100% 부합하구요.
     
    희토류 생산지가 중국인 경우가 많은 건 맞으나, 희토류 미세입자가 반드시 중국 출처라고 보는 건 근거가 부족합니다. 
    이것도 역시나 헬식 정보왜곡..
     
     
    물론 개인의 차원에서는 방진마스크 사용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나, 거시적인 레벨에서는 중국을 원망한다고 해봐야 아무 소용 없을 것입니다.
    헬조선 스스로조차 미세먼지 개선을 위해 노오오력하지 않고 오히려 억지까지 부려가며 헬 자체의 원인들조차 중국 탓이라고 주장하는데, 중국이 자발적으로 협력해 줄 가능성은 한없이 0%에 가까워서요.
    오히려 이 문제는... 대기오염 환경정책의 개선을 바라지 않는 재계의 악독한 무리들이 언론을 통해 환경오염의 원인을 온전히 중국에 돌림으로서, 자신들의 산업 시스템이 발생시키는 오염 이슈로부터 도망치려는 속셈도 있다고 보네요.
  • 반헬센
    17.04.21
    흠, 뭐 개돼지만도 못한 반도 센징이덜을 짐까지 언론과 조작으로 세뇌질 시켜오던 게 쉽게 바뀔수는 없거덩요. 효과는 예전보다 조금 덜하지만은, 아직도 약발이 잇어성.
  • 위천하계
    17.04.22

    흐음..
    납 배출량의 대부분은 석탄에 섞여있는 미량의 납이 기화되는건데.

    석탄을 워낙 많이 태우니까. 납도 상당량이 배출되는것임.

    그래서 "호주산 납" 이라는 것도
    헬조선의 석탄 주요 수입국이 호주라서 그런 것인줄.

    중국은 호주에서 석탄을 거의 수입하지 않으니까.

    희토류 또한. 쓰이는게 얼마나 많은지는 별로 중요치 않음.

    세계 10대 화학공장이 독일, 미국에 있는데, 그쪽 공기는 아주 깨끗하지.

    제조 과정. 그러니까 광석에 0.1% 들어있는걸 농축해서 정제하는
    그 과정에서 가루내고 용광로에 넣고 하다보면. 대기중으로 증기나 미세입자가 나가는거임


    생각보다 저 주장이 틀린점이 많지는 않은듯.
     

  • 사실 중국에서 흘러들어온 입자일 가능성도 반정도이기 때문에 아주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러나 저렇게 그림만 가져다 놓고 '중국'이라고 하면, 헬센징들은 거기에 현혹되어 더러운 짱깨가 신성한 헬에가다 오염물질을 죄다 쏟아부어 그렇다 uri는 잘못없다라고 결론을 내려버리기때문에 그것이 문제지요.

    그렇기 때문에, 저게 완전한 거짓말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우리는 거짓말은 하지 않았다'급의 주장인 것이지요.
     현실적인 사실은 누락되고 중국의 잘못으로 스리슬쩍 밀어넣기 위한 것으로....
  • 위천하계
    17.04.22

    헬센징들은 거기에 현혹되어 더러운 짱깨가 신성한 헬에가다 오염물질을 죄다 쏟아부어 그렇다 uri는 잘못없다라고 결론을 내려버리기때문에 그것이 문제지요.

    ㅇㅇ 이건 동의함

     

    센진들이 분명 그런 결론을 냈을텐데도, 오늘 방진마스크 쓴 사람을 몇명 못본것같은.

  • 반헬센
    17.04.22
    님말도 맞음, 석탄을 태우거나 석탄들 분진 가루에서 납성분이 섞여 날리기도 함.
    제철소의 고로와 그 주변 야적장및 연관단지에도 무연탄및 각종 석탄류가 여전히 많이 쓰임.
    그것은 호주산도, 인도산도, 베트남산이나 쭝꿔산도 있음.
    근데, 그 양적인 측면에서 중꿔 애들이 월등히 많이 씀.

    그리고, 희토류 원소들뿐만 아니라 일반 광물들 처리부문에 있어서,
    정제및 재처리 기술과 포집기술등등에서 선진국과 상당한 차이가 있음.
    그것은 헬반도를 비롯해 아직 후진국인 쭝꿔들도 자인하는 것임.

    여튼, 향후엔 그 오염(량) 염려를 적어도 20년 이상은 할 것임. 그리고, 지금은 덜하지만, 옆나라 좆본도 쭝꿔나 북죠센한테 오염물질땜에 엠빙할 때가 오게 됨.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2 new 헬조선 3588 0 2015.09.21
12000 근본적인 대책은 아니나, 물가따라가는 정책은 하지 말아야 한다. new 반헬센 54 0 2017.04.21
11999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343 3 2017.04.21
11998 롤빠! new 팀덜컥 35 0 2017.04.21
11997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63 6 2017.04.21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246 4 2017.04.21
11995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207 6 2017.04.21
11994 hell news)일본 경찰, 40억원 은행강도 한국인 용의자 체포 3 new 아아아아아앙 170 4 2017.04.21
11993 헬센징 씨발 죽일놈들 6 new 아아아아아앙 246 5 2017.04.21
11992 이 중에서 누가 가장 잘못인가 17 new 아아아아아앙 168 1 2017.04.20
11991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107 2 2017.04.20
11990 과거사 배상건에 관한 개인적인 견해 12 new 아아아아아앙 118 5 2017.04.20
11989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201 2 2017.04.20
11988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79 2 2017.04.20
11987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82 3 2017.04.20
11986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273 4 2017.04.20
11985 부침개님은 1 new 노답이다 73 0 2017.04.20
11984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153 0 2017.04.20
11983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189 3 2017.04.20
11982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275 7 2017.04.19
11981 한의 문화 7 newfile Crusades 205 4 2017.04.19
1 - 39 -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