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이러닉함
17.04.20
조회 수 218
추천 수 2
댓글 17








2차대전이후 식민지배국중 유일하게 사과하고 보상한게 일본인데

한국인들은 보상이랑 사과 다 받아놓고 왜 맨날 위안부갖고난리일까요??

그러다 정작 베트남전 이야기가 나오면 우린 사과했잖아~ 라고 하며

잊으려하는 이유는 멀까여...






  • 정치적 선동의 측면이 강합니다.

    한일협정 인정 = 한국의 잘못이 드러나고 인정해야되게 됨 = 다카기 마사오의 신격화 저해, 민족주의적인 정당성 상실과 실제로는 일제탓이 아닌 헬정부가 트러블 발생의 주 원인자라는 게 드러나게 됨 등이네요.
  • 근데 위안부같은경우도 조선인 포주들이 취업사기등으로 여자들을 일본에게 팔아넘긴건데... 따지고보면 조선인도 공범이 아닌지..
  • 공범이라기보다는 자기들이 잘못해 놓고 남한테 책임 떠넘기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잘못은 자기가 하고 책임은 남이 지라는 거죠. 일본이 위안부 운영한 거니까 무조건 일본 책임 100임 이러기만 하고 자발적으로 간 경우는 빼버리기에 급급하니까요.
  • 공범 맞습니다.
    오히려 일제의 경우 원칙적으로는 자원이었고, 연합군도 일본에 들어와 일본정부와 함께 공창관리를 했던 걸 생각하면 사실 그놈이 그놈이라고 볼 법만도 한데... 오히려 조선인이 돈ㅇ이 되니가 마구잡이로 인신매매한 측면이 있습니다.

    게다가 한일협정에서 그 보상금을 정확히 피해자에게 지습했더라면 그나마 전후에 생긴 민족정부?로서 도의적이라고 볼 수는 있었겠지만, 실제로는 그 돈을 거의 전액 삥땅쳤기때문에 인과관계상 일제의 식민피해를 이용해 간접적으로 착취하였다라고 보여집니다.

    오히려 일제는 별로 착취한 것도 없고 미개반도를 근대화시켰으므로 사실 책임과 보상비용을 물어줄 만한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행정상 잘못된 문제들에 대한 해결 비용이나 전시징발 보상금액을 준 것인데, 헬정부는 그것들을 다카기 일당이 자기네 배를 채우는 데 사용하였으므로 여기서 악질은 헬 정부 뿐입니다.
  • ㅇㅇ
    17.04.20
    전형적인 좌익논리..

    한일협정맺은거 뻔히알고 시위까지했었는데

    지금까지 입꾹닫고 살아온 조셴징들에게도 책임이 잇는것이지.

    여긴 표면적이나마 민주주의 국가이니까.

    국민이 '주'가 되어 돌아가는 나라에서 입꾹쳐닫고 살아왔으니 정부나 국민이나 둘다 문제인것.


  • ILoveFuckingJaps!
    17.04.20
    우리도 일본처럼 해야 하는데, 돈좀 주고, 이걸로 끝. 틈만 나면 신사참배하고.

    뒤로는 온갖가지 욕설하고, 자이니치 괴롭히고, 괴향선 폭파시켜 버리고, 그래야 하는대.

    사실파악하면 온갖가지 협박질하고

    아시아의 지성, 참다운 양심 일본을 따라해야 하는대.
  • 근데 제가알기로 신사참배는 전범국을 미화하는게아니라 나라를위해 목숨바친 군인들을 기리는행위로 알고있어요. 우리나라로치면 현충일같은거.. 
    그리고 우리나라 군인들이 나라지키는와중에 나쁜짓 1도 안했을거라 생각하진 않습니당..
  • 레가투스
    17.04.20
    희생한 군인의 묘에 참배하는것은 한 국가로써의 당연한 도리죠. 정상적인 정부로 돌아가는 일본의 모든 행위를 무분별한 증오와 피해의식의 렌즈로 들여다 보니, 이런 세뇌당한 헬조선인들이랑 대화해보면 무서워질 정도입니다. 
  • ILoveFuckingJaps!
    17.04.20
    내말이 바로 그거야, 

    그 배트남 여자들 강간하고 아이들 죽인 사람들을 국가를 수호한 영웅으로 추모를 해야지 

    아시아의 양심갓본과 같아지지.

    1급 전범을 영웅으로 모셔야 진정한 탈조선이 가능하다.

    갓본처럼 무차별 학살을 하고 인간실험도 해야지 올바른 인간이 되는거야.
  • ILoveFuckingJaps!
    17.04.20
    너두 갓본의 국가영웅이 되어라. 

    베트남에 가서 칼들고 100명 죽이기 시합하고 

    나이 따지지 말고 무차별 강간하고

    술퍼마시고 비행기 몰고서 배애 꼴아빡아라.

    그럼 사당을 짖고 신으로 모셔주마

    이것이 진정한 탈조선의 길이고 갓본으로 승화가 되는 길이다.

    이것에 반대하거나 토를 다는 놈들은 양심도 없고 동물의 이성을 가진 놈들이다.
  • ILoveFuckingJaps!
    17.04.20
    히틀러, 히믈러, 멩글러 같은 국가영웅을 범죄인으로 몰아가는 독일은 아주 나쁜 나라지. 

    국가영웅을 범죄인으로 몰아가는 이런 쓰래기 나라는 핵폭탄으로 날려버려야 할꺼야.
  • 간단하죠. 위에 있는 김씨 돼지 왕조 하는 짓거리 생각하면 금방 이해가 갈 겁니다. 요즘은 모르겠는데 북한 개새끼들이 쌀이나 비료 떨어졌으면 뭘 할까요? 포 갈기거나 정전협정 드립 치면서 여기 남헬조선에 도발을 하죠? 그러면 국제 사회가 관심을 가져 주니까 그 때 자기들이 원하는 걸 요구합니다. 물론 자기들은 요구만 하고 선행 조건 이행 다윈 안중에도 없죠. 왜냐 하면 핵 때문에 문제인 건 미국이나 다른 국가들이지 북한이 아니니까요. 그게 비록 제살 깎아먹는 거라고 해도 미국에게 삥을 뜯어내기만 하면 그게 본전 뽑는 거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헬조선이 돈이 없을 때 돈을 빌려줄 나라가 많지 않다는 걸 아니까 결국에는 과거에 나를 괴롭힌 일본이 만만하게 보이는 거죠. 삥뜯을 껀수를 잡았다는 식으로요. 니네 일제 강점기 때 우리 괴롭혔으니까 보상해라 하면 일본은 할 말이 없기 때문에 (잘 했냐 못했냐를 떠나서) 결국에는 억지로라도 일본은 배상하겠다고 하죠. 그러면 헬센징 새끼들은 일본이 배상하는 걸 호의가 아니라 자기들의 당연한 권리인 줄 아는 겁니다. 호의를 베풀면 권리로 아는 죠센징 새끼들이니까요.

    암튼 그렇게 식민 지배를 이용해서 일본을 삥을 이미 한 번 뜯었는데(한일협정) 이제 와서 배상 제대로 하라면서 또 뜯으려고 하는 겁니다. 양국 의회에서 상호 인정한 조약(외국과의 조약은 국회 동의가 필요, 물론 억지로 체결해도 국제적으로는 효력이 존재, 왜냐 하면 약속해 놓고 안 지키는 새끼들이 있기 때문)을 내팽개치고 돈 받아먹을 생각만 하는 거죠, 식민 지배라는 껀수를 이용해서 일본 삥 뜯을 생각만 하는 죠센징 새끼들은 그냥 자기들이 약해서 망한 걸 남 탓으로 돌리면서 양아치 짓거리 하는 겁니다.
  • 레가투스
    17.04.20
    일본의 군부정부는 사라진지 (민주정부는 세워진지) 오래 되었으므로, 헬조선에 대한 "배상"이 아니라 "호의" "자선" 이라고 보는 편이 옳다.

    일본은 어차피 그런 조선에 대한 정당성 없는 요구에 응하는것을 미래에 대한 자신들을 위한 투자로쯤 여기고 있는것이다. 진짜 속 깊은 나라다. 
  • 국가 계승 차원에서 말한 거라면 그게 일리가 있네요. 현재 일본이 과거 일본 제국을 계승한 게 아니니까요.
  • 그것도 맞는 거 같습니다. 
    사실 일제가 반도를 근대화시켜주고 투자해준 걸 생각하면 도의적으로도 배상금을 딱히 지불해야 할 의무는 없었는데, 2차대전 전범국이라는 패널티와 향후 생길 지 모르는 트러블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주었다고 보는 게 맞을듯요.

    그러나 헬정부는 이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고, 다카기 일당이 전부 다 삥땅침으로서 자잘한 문제들이 현재까지 내려오게 된 것입니다. 
    잘못은 일본에게 있는 게 아니고, 다카기와 그 잔당들을 전부 다 목 매달아야 해결 될 문제인 것.
  • 번데기
    17.04.20
    병신이 빼애액~ 하는데 무슨 특별한 이유라도 있을까? 그냥 병신은 그런 것이지...
  • 헬국
    17.04.21
    다까끼 마사오 작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739 0 2015.09.21
11634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215 6 2017.04.21
11633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108 2 2017.04.20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218 2 2017.04.20
11631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86 2 2017.04.20
11630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4 3 2017.04.20
11629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300 5 2017.04.20
11628 부침개님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5 0 2017.04.20
11627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157 0 2017.04.20
11626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227 3 2017.04.20
11625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282 7 2017.04.19
11624 돈이 없어서 결혼을 못한다는 말은 헬조선 기득권자들이 만들어 낸 음모 입니다 22 new 탈죠센선봉장 545 6 2017.04.19
11623 중국도 야근은 잘안하는거 같다. 8 newfile 이거레알 312 9 2017.04.19
11622 흔한 한국의 초딩들 18 new 수드라 340 3 2017.04.19
11621 공무원 영어 풀어보니까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276 0 2017.04.19
11620 (경영학과충들 다모여라) 경영학과는 왜 인기가 좋은거냐? 7 new 국뽕애국자 190 0 2017.04.19
11619 장애인서비스는 질떨어져~ 4 new 세계일주중 113 3 2017.04.19
11618 조센이 4차산업 준비중이라고? www 4 new 이거레알 293 9 2017.04.19
11617 헬조선 특화 마케팅 방법.jpg 3 newfile 허경영 198 9 2017.04.18
11616 조선시대는 노예제 사회였다 6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230 1 2017.04.18
11615 닭그네 덕택에 한반도 전쟁나게 생겼네 10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217 1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