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너무뜨거워
17.04.07
조회 수 873
추천 수 2
댓글 11








현재 서울 보통으로 뜨는데 영 믿을 수가 없네요...

 

제대로 된 측정장비는 있는건지, 있다고 하더라도 숙련된 전문가가 올바른 방법으로 운용하고 있는건지, 제대로 측정하였더라도 날조와 세뇌, 주작의 민족답게 개돼지들 눈을 가리고 안심시키려고 현재 상태 나쁨인데 한 두단계정도 완화시켜 발표하는건지 도무지 믿을 수가 없네요...

 

혹시 미세먼지 현황 발표해주는 어디 괜찮은 사이트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블레이징
    17.04.07
    http://aqicn.org/map/world/kr/ 

    이게 그나마 가장 정확하다. 케이워터 쪽에서도 이런거 측정은 일부 하거든? 특히 댐 지역이나 정수장쪽은 철저히 하는 편인데, 분명 아침에 출근하면 사내 클라이언트로 미세먼지 현황을 본단말야, 대기 질 최악인거 눈에 보여, 게다가 숨도 갑갑해. 그런데도 기상청이나 네이버에 뜨는 에어코리아 이딴 자료들은 다 병신같이 맑음이더라고.

    놀라운 사실 하나 알려줄까?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7040501070121320001

    짱깨발 화학공격의 전초기지 백령도에서 측정한 18개월간의 대기오염 자료가 전부 엉터리였다. 오염도가 1/10밖에 안되는 수준으로 보고됬다. 이런데도 뭐? 짱깨탓이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임마
    너 이제부터 저격한다
    마음에 많이 들었는데.. 도무지 개념이 없어.
    너 지금 장난하냐???????
    이 사이트유저들은 자살까지도 생각할 정도로 비참한데... 
    집행전단이니..냉병기니...화학작용제니..
    더 이상 못봐주겠다.
    너 초딩이? 아님 중딩?
  • 블레이징
    17.04.07
    또라이냐? 그럼 니는 지금 이 짱깨발 화학공격이 그냥 말 그대로 '미세먼지' 로 보이냐? 
  • 헬조선 근로현장에서...
    사회구조적으로 인해 다 죽어가는데..
    미세먼지니 하면서 짱깨타령할래?

    미세먼지가 중국에서 오는 것 확실한데 그걸 없애려면 중국에 쳐들어가서 공장을 다 때려부셔야 하는데 할수 있어? 도무지 대안없는 말을 함부로 지껄이네? 너야말로 국정원 알바니?
  • 블레이징
    17.04.07
    이새끼 보소? 폭력적인건 나를 뛰어넘네, 집진기에 필터설치만 해달라고 하면 될걸 뭔 전쟁을 일으킬라고 하네? 소름돋는다.
  • 오오 감사합니다 여기 보면 수치가50~90정도면 노란색으로표시되는것 같은데 이정도도 대기질이 검네 안 좋은 수준인거겠죠?

  • 블레이징
    17.04.07
    그마저도 구라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면 되겠다. 


    백령도 인근에서 측정한 대기오염지수가 전부 오류였다는 보도가 어제 떴다.
  • 저 개돼지새끼들은 무슨깡으로 수치 오류를냈는지 모르겠네요 하...
  • 블레이징
    17.04.07
    노노 이해 못해주는 바는 아니다, 저거 필터가 생각보다 잘 고장 안나는데, 저게 고장날 정도면 상상을 초월하는 오염도라는거지. 누가 알았겠냐? 짱깨발 화학공격이 아니라고 굳게 믿고있는데 저게 고장이 날 정도니...
  • 교착상태
    17.04.07
    나는 대기오염정보, air visual 두 앱을 사용해서 확인한다.
  • 미세먼지에 대한 제 생각은 이겁니다. 헬조선이나 짱깨나 전부 원인제공하는 것이므로 둘 다 잘못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6 0 2015.09.21
11222 그 어떤 남죠센 대통령이 되더라도 북죠센 핵무기포기는 못시킨다. 3 new 반헬센 1035 4 2017.04.21
11221 근본적인 대책은 아니나, 물가따라가는 정책은 하지 말아야 한다. new 반헬센 928 0 2017.04.21
11220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1102 4 2017.04.21
11219 롤빠! new 팀덜컥 870 0 2017.04.21
11218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219 6 2017.04.21
11217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1094 4 2017.04.21
11216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075 6 2017.04.21
11215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820 2 2017.04.20
11214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1066 2 2017.04.20
11213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071 2 2017.04.20
11212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72 3 2017.04.20
11211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230 5 2017.04.20
11210 부침개님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6 0 2017.04.20
11209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 1008 0 2017.04.20
11208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 969 4 2017.04.20
11207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1090 7 2017.04.19
11206 돈이 없어서 결혼을 못한다는 말은 헬조선 기득권자들이 만들어 낸 음모 입니다 22 new 탈죠센선봉장 1201 6 2017.04.19
11205 중국도 야근은 잘안하는거 같다. 8 newfile 이거레알 1097 9 2017.04.19
11204 흔한 한국의 초딩들 18 new 수드라 1154 3 2017.04.19
11203 공무원 영어 풀어보니까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3 0 2017.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