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6.10.24
조회 수 1610
추천 수 14
댓글 8








1477220908.GIF

 

 

 

인성보소 ㅋㅋㅋㅋ

갓한민국 인정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02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75 1 2015.07.31
3271 한반도의 안보상황. ㅋㅋㅋㅋ 이 더러운 거짓말장이새끼들아. 12 new John 2297 20 2016.02.01
헬조선식 하이패스 (한남 톨게이트 블랙박스.gif) 8 newfile 잭잭 1610 14 2016.10.24
3269 꿀잼] 김무성의 반대는? 5 newfile 허경영 1857 19 2015.12.15
3268 아이스크림판 단통법 등장 15 new 이넘의헬 1418 21 2016.08.09
3267 해외구매와 조선의 구매 비교 9 newfile 뻑킹헬조선 2553 31 2015.12.14
3266 지금 우리가 하고있는건 다 부질없는짓 12 new 모르면쫌! 1890 18 2016.09.21
3265 지금의 징병제, 모병제 논쟁이 잘못된 이유 11 new john 1734 16 2016.09.22
3264 현시각 일베.... 7 newfile 블레이징 1730 19 2016.10.26
3263 재산 몇십억 이상 가진 부자 아니면 애낳지 맙시다.... 24 new HellMoon 2007 17 2016.12.28
3262 지옥불반도의 뒤틀린 성욕 8 newfile 잭잭 4637 20 2016.01.04
3261 나라탓좀 하지말라고? 9 new 일본프리타족 1368 19 2016.08.16
3260 나라에 대해 불만표출. 한국 vs 외국 4 new 일본프리타족 1576 16 2016.09.07
3259 최고의 인종주의자는 사실 한국인이었던듯 6 new outshine 1151 17 2016.08.31
3258 노력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고 하는데 18 new Delingsvald 1456 16 2016.09.18
3257 냉철한 판단으로 헬조선임을 자각하게 되면... 2 new 조선인경멸 922 15 2016.09.22
3256 이 나라 저질스러운 일자리가 거의 대부분임. 13 new 기무라준이치로 1733 17 2016.12.17
3255 좌파적 캐치프레이즈는 헬조선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16 new 당신은NERD 620 14 2016.05.04
3254 로버트 라이시 교수 "최저임금을 15달러로 인상해야 한다" 12 new framtid 1586 16 2015.12.08
3253 영화 다크시티로 본 헬조선 1 newfile 살려주세요 2091 16 2015.11.19
3252 대한민국인들의 모순 8 new 생각하고살자 1821 17 2016.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