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거짓된환상의나라
15.12.01
조회 수 1393
추천 수 17
댓글 11








Dwm 2015-12-01 06-00-01-51.png

?

Dwm 2015-12-01 06-00-18-17.png

?

Dwm 2015-12-01 06-00-21-74.png

대놓고 열정페이 ㅋㅋㅋㅋㅋ

?

도대체가 구직자에게 좋은 고용정책이라는 게 하나도 없음






  • 정식버전은 판매할 생각도 안하고 기간한정 체험판과 데모만 뿌려대는 이상한 정부
  • ㅇㅇㅇㅇ
    15.12.01
    일본은 기업들이 노동부를 정말 무서워한다. 헬조센에서 노동부는 기업의 친구!
    이래도 광복입니까? 광복이 아니라 암복입니다
  • 위천하계
    15.12.01
    기업에게는 돈주고, 청년들은 무급으로 일 시키는거네. ㅋㅋㅋㅋㅋ
  • 헬조선 노예
    15.12.01
    위천하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15.12.01
    저런거 실제로 해본 사람들 말 들으면 가관이 아닙니다.
    딱 교육기관이나 기업만 배불리는 구조에요.
    대부분 제대로 가르치지도 않고 시간 떼우기식에 취업에 전혀 도움이 안된다네요.
    괜히 희망 가지고 매진했다가 되려 구직시간만 버려요.
    문의하려고 산업인력공단 같은데 전화하면 하는 말, '그건 니 사정이다. 내 알바 아니야 귀찮으니 전화 끊어' ^^;
    세수도 부족하다면서 하려면 제대로 할 것이지,, 그 와중에 저런 제도 악용하는 지원자 병진들도 개많은데 확인도 안해.

    그런데도 어째서 계속 시행되냐면..
    헬노비들이 천사병에 걸려서 수강평가 같은 체크리스트에 별점 만땅으로 주거든요.. 아무리 막장으로 가르치고 취업알선 해준다면서 이상한 영업만 소개시켜준 뒤, 간식 같은거 주면서 마음으로만 잘해주는 척하면 넘어가요.
    '나도 교육은 정말 불만족스러운데 다 그런거지 뭐~' 라는 식..
  • qudghk45
    15.12.01
    고놈의체험 시바 무슨 체험 삶의 현장도 아니고

    단물 다 빼먹고 버린다는 소리지
  • rob
    16.01.20
    돈은 안주냐? 이거 뭐야? 인간의 삶이 무슨 컴퓨터 게임 데모 판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부에서 하는것들은 정부 헛짓거리입니다. 돈타먹을 궁리만 하는 족속들이죠.
    저런거 대충 무늬만 만들어놓는겁니다. 국민들 위한다고 만들것들은 전부.
    지네들 유리한건 무쟈게 꼼꼼하게 만들걸요.
  • 폴리스
    16.01.20
    인턴을 디게 졓아하네
  • 노리개
    16.01.21
    저게 웃긴게 뭐냐면...
    회사가 돈 받을거 다 받으면(?) 짤라버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음...
    한마디로 지원금 나올때만 딱 쓰다가 지원금 끊기면 잘라버린다는거...
  • 반헬센
    16.01.21
    체험과 인턴만 하라고 부추기는 ㅎㅎ;;
    체험하고 인턴이 끝나면 또다시 다른 곳에 체험하고 인턴.. 그런 후에 그냥 (잉여)노예짓을 하라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2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3 1 2015.07.31
2126 국가를 상징하는 원소 11 newfile 허경영 1914 24 2016.01.06
2125 절망의 나라의 행복한 젊은이들 10 new 잭잭 2328 26 2016.01.07
2124 발칸skh1406님의 블로그가 갑자기 폐쇄되고 아이디도 삭제되었습니다. 23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3747 25 2015.12.21
2123 이게 어딜봐서 인간방패입니까? 14 newfile blazing 1988 31 2015.12.17
2122 이웃집 찰스...(스압) 24 newfile 탈인간 2274 32 2015.12.17
흔한 고용노동부의 고용정책 11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393 17 2015.12.01
2120 아무일도안하며'헬조선'불만댓글 잉어인간160만명으로 급증 20 newfile 헬조선미국에팔자 1853 33 2016.01.19
2119 헬죠센에서 창업했다간 이런 꼴이 납니다 16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2733 24 2016.01.05
2118 헬조선 헌법재판소 - 최저임금 안줘도 됩니다.jpg 8 newfile 허경영 1572 24 2016.01.06
2117 조선 IS단체가 테러를 일으킴 14 newfile 새장수 1425 22 2016.01.19
2116 죠센징의 습성을 단적으로 표현한 영화대사 35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3274 38 2016.01.16
2115 아나 씨바새끼들 존나 웃기넼ㅋㅋㅋ 15 new blazing 2183 25 2016.01.18
2114 헬조선의 흔한 공책 ㅋㅋㅋ 32 newfile 너무뜨거워 2573 36 2016.01.18
2113 다들 알고 계시겠으나, 헬조선이 헬조선인 가장 큰 이유 4 newfile 나그네 2486 31 2016.01.17
2112 헬조선이 뭐에요?? 15 newfile 잭잭 1521 30 2016.01.11
2111 헬조선 문제의 가장 핵심적인 해결책은 사회적 금기를 깨는 것입니다. 30 new 탈죠센선봉장 2356 26 2016.01.15
2110 대한민국의 바뀔 수 있는 유일한 방법 14 new John 1084 15 2015.12.31
2109 공채 경쟁률 160:1 취업하고 싶은 부산 어묵공장 8 newfile 살려주세요 3133 36 2015.12.31
2108 죠센징의 흔한 애국심 10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2286 28 2016.01.14
2107 나라별 군인 월급 25 newfile 샹그리라 2023 30 2016.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