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7.06.27
조회 수 1746
추천 수 19
댓글 35








천만의 말씀 ㅋㅋ

 

도망치고 도망처서 낙원을 찾아낼수있음 ㅋㅋㅋ

 

물론

 

은근 과 끈기로 현실을 극복해서 현실을 낙원으로 만드는 사람도 분명히 있다

그런데 현실을 낙원으로 만드려면

엄청난 노오오력을 쏟아부어도 불가능하다

 

애초에 한국을 헬조선으로 만드는건 한국인 때문인거지

 

환경이나, 시스탬 뭐 이런거야 개선 시킬 여지가 있다

그리고 그런건 시간투자를 하면 반드시 개선이 됨

 

그런데 ㅋㅋ 아마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들은 알꺼야

남한테 폐끼치고 폐끼치는지도 모르는 인간들 꼭 있다

그런 인간들은 자기가 조금도 불편한거는 못견디는데

남이 피해보는거는 눈에도 안들어와 그런 인간들이 조오온나게 많다 이 헬조선에는

 

그러니까 여기가 헬인거야

인간이 헬이니까 ㅋㅋㅋ

 

집에 누수가되 그럼 보수하면 되

집값이 존나게 떨어져 헐값에 팔면 되

근데 인간이 짐승이네? 인간리스크 어쩔거냐 답이없어 그건

 

백날 노오오력 해서 환경, 시스탬은 바꾼다고 치자고

근데 사람은 바꿀수있다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바꾼다 영원히 ㅋㅋㅋ

몽둥이로 두들겨 패도 안바뀌는건 안바뀌는거야 인간이 바뀌냐

 

그러니까 낙원을 찾아가야되는거야

짐승을 피해서 

때려죽일수는 없으니까

 

 






  • 헬둠Best
    17.06.27

    헬조선이 만들어진 이유가 조선인들이 거대한 악에 맞서 싸우지 않고 도망치기만했기 떄문에 결국 악이 승리해버린거임. 도망친곳에 헬조선만있었다. 

    여태 내부고발, 공공이익위해 발벗고 나선 사람들 죄다 조선통수 얼얼하게 맞고 나락으로 떨어진거 보면 답나옴 

  • 이상주의자Best
    17.06.27

    탈조선이라는것이 누군가에게는 도망이 아니라 꿈 그 자체일지도 모른다
    영화 아이로봇에서 윌스미스가 동생과 함께 차를타고 가다가 사고가 난다
    로봇은 윌스미스를 구할 확률이 70프로이고 동생을 구할 확률이 10프로기에 윌스미스만 구한다
    그날 이후 윌스미스는 로봇을 믿지 않는다
    그리고 훗날 누군가와 대화에서 10퍼센트면 충분한것 아니냐고 되묻는다
    10퍼센트면 내가 동생을 구할수 있는 확률 아니냐고 말한다
    적은 가능성에도 포기하지않고 그곳이 낙원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묵묵히 자기의 꿈을 추구하는것
    그게 인간과 로봇의 차이다

    낙원이고 뭐고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다

    중요한것은 우리는 결코 꿈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다

  • 탈조선을 하든 엎조선을 하든 뭐라도 해야지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있으면서 한국 살만해~ 이렇게 합리화하는거야말로 현실도피같습니다 ㅋㅋ 그렇게 현실도피만 하는 새끼들이 널렸으니 지금 한국이 이모양이구요 ㅋㅋ
  • 헬둠
    17.06.27

    헬조선이 만들어진 이유가 조선인들이 거대한 악에 맞서 싸우지 않고 도망치기만했기 떄문에 결국 악이 승리해버린거임. 도망친곳에 헬조선만있었다. 

    여태 내부고발, 공공이익위해 발벗고 나선 사람들 죄다 조선통수 얼얼하게 맞고 나락으로 떨어진거 보면 답나옴 

  • 공기정화
    17.06.27
    크.. 백번천번 공감합니다. 헬조센에 남은것는 악밖에 없습니다. 정의? 정직? 청렴결백? 결국 다 통수 맞거나 배신당하거나 혹은 사회시스템이 보호해주지 못해서 전부 다 사라졌지요. 제 생각에는 향후에도 씹조센은 바뀌지 않을겁니다.
  • 피해망상도 정신병의 일종이지
  • 헬둠
    17.06.27
    그럼 과연 누가 헬조선을 만들었나? 바로 이런놈들임
  • 촛불집회해서 박근혜 탄핵시켰는데?

    하긴 도날드 트럼프나 뽑은 헬메리카의 외노자가 뭘 알겠니 ^^
    세금 30%에 병원비 많이 들어서 힘들지?ㅋㅋㅋ
    근데 어쩌냐? 정신병원가도 돈 많이 깨질텐데ㅋㅋㅋㅋ
  • 세금 30%는 연봉이 1억 이상이어야함. 더 조금 벌면 20%보다 더 조금 냄. ㅇㅋ?
  • MC무현
    17.07.15
    그리고 다음 선거에서 적폐대장 문재앙 뽑았겠지
    이제 느껴봐라
    너도 끝내 헬조선인이고 포퓰리즘에 넘어간거다

    문재앙 죄수번호 504번으로 닥년이랑 같이 굴리는거 보고싶다
    그전에 노무현처럼 자살해서 뚝배기 깨지려나
  • 헬둠
    17.06.27
    프랑스, 캐나다, 미국 이런나라들이 전부 압제자들과 맞서 싸워서 이룩한 나라들인데 조선인은 대체 5천년동안 스스로 한것이 무엇? 
  • 갈로우
    17.06.27
    그런거 따지는거 이미 이시점에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과거야 뭔짓을 벌렸는지 그딴거는 몰라, 현실을 보면 과거야 뭐 좀 좆같았겠어?
    그딴거는 상관없고
    앞으로 어찌될거냐가 관건이라는거
    어떻게 인간들 잘 선별하고 짐승을 잘 피해다닐거냐 이게 바로 핵심이라고 본다
  • 헬둠
    17.06.27
    5천년역사를 보면 미래를 알수있지. 조선인들은 변하지않을것. 변화시키려하면 너는 빨갱이, 백수, 패배자가 될것임 
  • 얼마나 배운게 없으면 이런말을 하냐
    통일신라 후기 고려후기 조선후기
    각 국의 망조가 짙었을때 민란은 일어났단다
  • 무식하다.. 민란이라니. 
    기득권끼리 끝물본 기득권들을 내치고 새로운 기득권이 되기위한 반란이였지
    민란은 동학농민운동때말고는 거의 없었다고보면된다.

  • 헬둠
    17.06.27
    이 무식한 놈은 국사 교육도 못받았는지 고려와 조선이 조선인들의 민란으로 세워진 나란줄 안다 ㅋㅋㅋㅋ 
  • 18살 짜리 꼬마애가 뭘아냐 ㅋㅋㅋㅋㅋ 존나 선생새끼 훈장질 처하고 풍월이나 몇시간이나 읊는 수업듣기 싫고, 김치먹기 싫어서 이걸 도피의 낙원으로 삼냐 ㅋㅋㅋㅋ 
  • 뭐 역사는 이어져 온다는 말을 어느정도 공감하는 사람이여서 조선의 사회구조 시스템을 보면 과거랑 달라도
    서민층을 착취한다는 점에서는 비슷하고 유사해서 조선인들의 대부분이 이기주의자 자기중심적인
    인간들이 대다수여서 어차피 국가를 바꿀바에는 국적을 바꾸는게 편하다고 생각할껄요 이 나라 새끼들은
  • 크랩
    17.06.27
    아니 이민하는게 누가 낙원 찾아서 간다나
    이 지옥불반도를 떠나서 사람이 사람답게 살수있는 곳으로 가려는거지 
  • 탈조선이라는것이 누군가에게는 도망이 아니라 꿈 그 자체일지도 모른다
    영화 아이로봇에서 윌스미스가 동생과 함께 차를타고 가다가 사고가 난다
    로봇은 윌스미스를 구할 확률이 70프로이고 동생을 구할 확률이 10프로기에 윌스미스만 구한다
    그날 이후 윌스미스는 로봇을 믿지 않는다
    그리고 훗날 누군가와 대화에서 10퍼센트면 충분한것 아니냐고 되묻는다
    10퍼센트면 내가 동생을 구할수 있는 확률 아니냐고 말한다
    적은 가능성에도 포기하지않고 그곳이 낙원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묵묵히 자기의 꿈을 추구하는것
    그게 인간과 로봇의 차이다

    낙원이고 뭐고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다

    중요한것은 우리는 결코 꿈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다

  • 공기정화
    17.06.27
    명언입니다.. 잘 기억해놨다가 누가 낙원드립치면 써먹어야겠네요
  • 누리울
    17.06.27

    탈조선은 더 비참해지지 않기 위해서 가는겁니다.

    부귀영화를 누리기 위해 가는 것이 아니라,
    단지 기본적으로 누릴 수 있는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서요.
    그런데 이 나라는 사람으로써 당연히 누려야할 평범한 삶조차 살지 못하게 하잖아요?
     
    그리고 탈조선한다고 말할때 제일 이해안가는게
    바로 이 나라 사람들의 태도입니다.
    자기의 경험과 삶이 무슨 절대적인 진리인양
    떠나려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삶을 살아갈지에 대해
    자기 멋대로 판단하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군요.
     
     또 탈조선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현실을 보고
    이 나라, 이 사회가 얼마나 힘들어서 떠났을까라는 식으로
    위로와 응원을 해주거나 이 사회가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의논하고 토론하고 해결책을 찾으려하기보다
    조언과 충고를 가장한 오지랖질만 줄창 해대는 경우가
    대부분인게 현실입니다. 탈조선에 관련된 뉴스 댓글같은 것들만
    보아도 그런 분위기를 적나라하게 느낄 수 있죠.
     
     정말 정나미가 떨어져서 오히려 더 빨리 탈조선해야겠다는 마음만 더 강해지게 됩니다. 어차피 그런 사람들의 오지랖들보다 더 중요한건 자기 자신과 자신의 삶입니다. 다들 이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해외사람이 착한게 아니라 숨 막힐정도의 법 때문에 안 하는건데?
    그러면 시간투자해서 치밀한 법을 만들면 되지
  • 공기정화
    17.06.27
    혹시 해외에 나가보신적은 있으신지요? 숨막힐정도의 법이라뇨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정직하고 성실하게 자기할일만 하면 아무문제 없도록 법이 되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 훨씬 좋아요. 제가 직접느낀거구요. 

    치밀한법... 그게 가능했다면 헬조선에도 진작에 법이 생겼겠죠. 다른글보니까 아직 학생이신것같은데 아직 그나이때에는 모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해외여행을 한번 다녀오시는게 좋습니다. 동남아말고 선진국을 한번 다녀오시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저도 어릴때는 집단파시스트교육에 세뇌된 헬국뽕이였던적이 있었습니다. 해외나가셔서 견문을 넓혀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꼰대 선생 수업이나 들어 이런 파시스트 어린 종자 새끼야 ㅋㅋㅋㅋ 지난번 중간고사 평균도 80점도 못넘는, 그것도 간당하게 넘는 중딩새끼가 

    기말까지 시험기간 2~3주남았으니 한번 만회해봐라, 잘하면 형이 역삼에서 일하니 너네 학교앞 분식집까지 굳이 가서 사주마 

  • 낙원일지 아닐지는 개인이 어떻게 받아들이냐의 차이고 인간도 문제가 있으면 그걸 인정하고 개선하면 되는데
    솔직히 헬센징들은 개선이 가능할지 의문이다 결정적으로 개선을 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을 크게 바꿔야 
    하는데 기득권층들은 그딴거 관심없는 놈들이라 일부 국가들중에서는 국가의 목표같은게 있는 나라들이
    몇개 있는데 조선은 그냥 기득권이 노예 착취해서 배부르게 사는게 목표잡은것 같아서 그래서
    이 나라가 존나 병신 같다는 거지 
  • 낙원 기대하고 가는 것은 아니지요. 단지 전체주의와 관용 없는 지옥사회에서 사람 살만한 곳을 찾아서 가는건데 헬센징들은 이에 대해 굉장히 이상하게 이해하는 듯 합니다.

    어쩌면 이런 건 헬센징들의 시기심일 수도 있는데, 진성 민족주의 극렬 국뽕이라도 탈조선 미국이민 기회온다하면 잽싸게 뒤도 돌아보지 않고 이민가는 케이스가 대다수더군요. 즉 자기는 몬하는데 남이 한다고 하니 배알이 꼴리고 열등감이 드는 것.
  • 왜 이민가는 곳은 관용이 넘친다고 생각하죠?
    서구 선진국들은 개인주의가 심한걸로 아는데 ?
    애당초
    자국혐오에 해외뽕에 눈이 멀어 도피나 하려는게
    도망치는거지 뭡니까?
    리아님이 그런말하니 실망스럽네요
  • 국뽕교육만 받으셨나...뭐 저도 어렸을땐 애국심도 많았고 우리나라 최고 , 일본 병신 이랬는데 커서는 뭐...

     
    고려 후기 -> 조선 건국이 민란이라고(이성계 : ???? 나 민간인?)위에 써놓은걸 봐도 아직 어리신거 같은데 님도 아직 헬맛을 못느꼈을테니 그렇게 이야기 하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이런건 아무리 말해줘도 본인이 느끼지 못하면 의미 없습니다. 댓글 알바 때문인지 순수 애국심이 쩔어서인지 어쩌다 이 사이트에 온건지는 몰라도 직접 본인이 뼈아프게 이 나라의 부조리함과 저급한 국민성을 직접 느껴보셔야 됩니다.
     
    지가 갑이라고 존나 반말까대는 고용주들이나 되도 않는 무리한 요구질을 해대다가 안된다고 하면 '앞으로는 여기 이용 안할거에요!' 하고 병신같은 인성 폭발시키는 쓰레기 국민성의 손놈들이나...
     
    그런 병신놈들 보면서 낄낄대고 자기 빼돌릴거 빼돌려서 자식 해외 영주권 취득시켜서 탈조선 해주는 윗대가리나...
     
    이런 윗물도 썩고 아랫물도 썩은 답이 없는 나라이기에 뭐라고 하는겁니다. 외국? 미국을 예로 들어서 거기서는 길가다 서로 살짝만 스쳐도 바로 'sorry' 라고 사과를 합니다. 우리나라? 그런거 없죠. 걍 생까는 인간이 열에 아홉이지...
     
    물론 외국도 다 좋고 착한건 아니겠지만 적어도 이 나라보단 사람을 사람처럼 취급해주고 국민들도 사람간의 기본 예절이 우리나라보다 나으면 나았지 못할게 없다는 겁니다.
     
    최소 나아질거란 희망을 보여주면 어떻게서든 이 악물고들 하겠죠...근데 대한민국은? 여기서 나빠지면 더 나빠졌지 절대 나아질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직접 나중에 사회 가서 부딪쳐보세요. 고용주새키들은 어떻게서든 내 고혈을 쪽쪽 빨아먹으려고 하고 손놈새키들은 이게 사람인지 짐승새키들인지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진상입니다.
     
    그렇게 호되게 당하면 님도 알아서 탈조선 하고 싶어지겠죠. 직접 겪어보셔야 되는겁니다.
  • 헬둠
    17.06.29

    어차피 이 급식충은 헬조선 먹이사슬 최하층에 위치하게될것임. 지도 본능적으로 그 지옥의 굴레에 입갤하게 되는것을 알기때문에 저렇게 정신승리 행복회로 돌리면서까지 해가면서 ㅂㄷㅂㄷ거리는거 ㅋㅋㅋ

    af54b473e64dc27c8ca662cf036ec05d.jpg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행복합니다 ㅋㅋㅋ

  • 그렇겠죠. 지식 수준이나 태클 거는걸 보니 어린분인거 같은데 그냥 어디 댓글 알반가 싶더라구요...

    솔직히 이 사이트는 저런 분들이 오기엔 접근성이 그렇게 좋지 않은데...어디 돈 받고 와서 이러는거 같아요. 태클도 좀 어거지 식이고...이 사이트를 잘 정독하고 했으면 저런 댓글들은 달 수가 없는데...
  • 점.
    17.07.01
    허허 참...님들아, 넉넉하게 좀 품어 줍시다. 굳이 그렇게 비꼬고 짓밟으실 것까지야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님들이 그렇게 나무라시는 한국 사람들과 님들이 다를 게 뭐가 있겠습니까. 정말 작은 일에 너무들 힘을 빼시는 것 같군요 
  •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그놈의 노오오오오오오력!!!!!!!!!!!!!! 

    노력 한만큼 되면 말을 안하지 신발... 

  • 사격
    17.06.30
    팀게임만 해봐도 알수있음
    서양유저들은 서로 역할에 충실해서 앞으로 나아가려 한다. 한국유저? 무조건 지몸사리면서 누군가 처리해주겠지. 누군가는 해줄거야.
    어려운 얘기 없이 나라 면적이 고구려부터 남한까지 작아진것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음. 얼마나 뒷걸음질만 치는 나라인지. 탈조선이 도망이다? 합리적인 도망임. 누구에게서? 문제를 회피하는 이들에게서
  • 17.07.01
    층간소음은 건축물 규정 만든 사람들 에게 따져야. 빌라 아파트는 층간소음은 당연히 있는 것. 빌라, 아파트 다세대 주택 허가 내준 정부에 따지는게. 일반인에게 따져봐야 밑바진 독에 물붙기.
  • 점.
    17.07.02
    음...저는 또라이 헬조선님의 말이 왜 더 깊이 와닿을까요? 아무쪼록 또라이 헬조선님 너무 기 죽지 마세요. 맞는 말씀 하셨어요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1 new 헬조선 1574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047 1 2015.07.31
3673 해외 유명 쇼핑몰들이 헬조선 진출 못하는 이유 14 newfile CARCASS 1498 18 2017.06.29
3672 엄청 어이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37 new 미친거같아 1151 22 2017.07.05
3671 한국에서 사람답게 살수있는법 알려준다 13 new 생각하고살자 1699 26 2017.07.10
3670 내가 헬헬 거리면 안된다고?? 47 new 블레이징 880 18 2017.07.09
3669 캐나다 vs 헬조선 시민의식..<좀 깁니다...> 25 new 진정한애국이란 2162 17 2017.07.02
3668 정치인 새끼들은 진짜 우리에게 아무 관심이 없다. 37 new 블레이징 1484 18 2017.06.29
3667 현대한국인의 성격.JPG 20 newfile 헬둠 3239 21 2017.06.28
3666 헬조선..인터넷 기사 살인사건.news 9 newfile 잭잭 893 17 2017.06.19
도망치는곳에 낙원은 없다 이소리 많이 하는데 35 new 갈로우 1746 19 2017.06.27
3664 진짜로 도망쳐서 도착한 곳에 낙원은 없을까? 68 newfile 갈로우 1463 16 2017.06.27
3663 헬조선 이해안되는 행동.jpg 22 newfile 허경영 2188 19 2017.06.21
3662 헬조선 보드게임 등장 13 newfile 갈로우 1205 17 2017.06.22
3661 어찌보면 우리도 문화혁명으로 구시대유산은 다때려 부숴버려야한다. 22 new John 1216 19 2015.09.22
3660 헬조선 마인드.jpg 16 newfile 허경영 1788 20 2017.06.21
3659 헬조선 종특_인디음악편.jpg 13 newfile 잭잭 1474 18 2017.06.19
3658 헬조선 비판하면 센징이들이 거품무는 이유 14 new 베레 1543 22 2017.06.20
3657 다같이 욼자! 헬헬헬헬헬헬! 헬헬헬헬헬헬! 헬헬헬헬헬헬! 18 newfile 레가투스* 864 18 2017.06.19
3656 어느 자전거 동호회에서 도전정신이란? 20 newfile 죽창한방 1270 19 2017.06.19
3655 한국이 민주주의가 아닌 이유 22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63 16 2017.05.03
3654 김치좀 그만내세우면 안되겠나? 19 new Mihel 1014 18 2017.04.03
1 - 8 -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