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7.04.06
조회 수 2064
추천 수 22
댓글 16








modernhistory-20170406-103628-000.jpg

 

modernhistory-20170406-103632-001.jpg

 

modernhistory-20170406-103636-002.jpg

 

국사 교과서에서 조센이 망한게 일제탓이라고 하던데

 

사실 조센을 망하게 한건 조센왕조와 기득권애들이

 

망친거지 일반 백성들은 딱히 별로 죄가 없다.

 

그래서 조센 국민들을  노예화를 하기 위함과 동시에 

 

기득권층에 대한 불만을 일본으로 보내는 것이다.

 

일한협정으로 받은 배상금은 전부 경제개발 한다는

 

빌미로 현재 대기업들에게 다투자함.

 

이제 받은돈을 일제시대 강제징용자나 피해자들에게

 

줘야 하는데 개새끼 보수새끼들이나 진보라는 병신새끼들이나

 

모른척 하면서 발뺌하는 것이다.

 

 






  • 감귤Best
    17.04.07
    한국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뉴스를 보거나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원인은 일본때문이라고 하는 경우를 흔히들 보셨을겁니다 
    살펴보면 일본탓이 아닌 경우도 상당히 많더군요 학교 직장내 만연한 똥군기니 해수구제사업이니 하는것들요
    설령 일본탓이 있더라도 일제강점기 끝난지가 70년인데...  아직도 고치지 못했고 사회에 만연하다는것은 사람들이 그걸 원했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일본을 탓한다는건 우스운일 아닌가요 
    맨날 남탓하지 말라면서 일본탓 북한탓은 잘도 하는거보면 개가 웃을일이죠

  • 로지타Best
    17.04.06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알면 알수록 토악질이 나오는 나라같아요..
  • 로지타
    17.04.06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알면 알수록 토악질이 나오는 나라같아요..
  • 반헬센
    17.04.06
    000 그것이 레알임.
  • 반공 교육의 폐해도 올려줘라
  • 그냥 병신들 사기꾼 박쥐한테 뭘 기대하겠냐 

  • 날조센동... 
  • 독창적이네요. 출처는 어디인가요?
  • 어서 베스트로 올려라!!!
  • 수드라
    17.04.07
    ㅇㄱㄹㅇ 갓본이 근대화한 유산 처먹고 하는 일도 없이 잘머코 잘사는 금수저 양반 친일파새키들.
    갓본 없었으면 이 나라 아직도 양반 노예문화에 정치는 북한 김돼지 뺨치는 독제에 삶의 질은 소말리아 뺨치는 개좆바리기 국가엿을 것도 레알이다
  • ㅇㅇ
    17.04.07
    개돼지들 길거리에 보기도 싫다
  • 감귤
    17.04.07
    한국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뉴스를 보거나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원인은 일본때문이라고 하는 경우를 흔히들 보셨을겁니다 
    살펴보면 일본탓이 아닌 경우도 상당히 많더군요 학교 직장내 만연한 똥군기니 해수구제사업이니 하는것들요
    설령 일본탓이 있더라도 일제강점기 끝난지가 70년인데...  아직도 고치지 못했고 사회에 만연하다는것은 사람들이 그걸 원했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일본을 탓한다는건 우스운일 아닌가요 
    맨날 남탓하지 말라면서 일본탓 북한탓은 잘도 하는거보면 개가 웃을일이죠

  • 이건 진짜 베스트 가야 한다고 봅니다.

    헬조선 국뽕사에서는 무조건 일본이 강제로 을사조약 체결해서 고종 퇴위시키고 순종에게 도장 찍으라고 협박해서 국권강탈했다고 해대는 거부터가 개소리죠. 하다못해 전근대사에서 세도 정치 60년 간 유럽에서는 프랑스의 나폴레옹을 비롯한 유명인들이 나와서 활약하는 판에 헬조선에서는 순헌철 이시기에 안동 김씨와 풍양 조씨 이새끼들이 열심히 해쳐먹는 데 60년이 걸렸다는 겁니다. 그런 거는 좋다고 내면서 근현대사 보면 무조건 일본에게 당했다 일본 개새끼 죽여버리겠어 이러기만 하는데 문제는 그걸 수능 국사나 공무원 한국사에 좋다고 냅니다. 그러다 보니까 공무원들도 필기 붙으면 헬국사 다 까먹어버리긴 하겠지만 일본 개새끼 일본 죽여버려야함 이딴 생각만 하고 수능필수 국사에서도 일본 시러 빼애액 거리는 것만 남고 이게 뭐 하는 짓거린지 모르겠습니다.
  • 하마사키
    17.04.08
    베스트 팩트라 추천 눌렀음요 ^^. 
  • Kaboyi
    17.04.09
    cool!
  • 헬한민국
    17.04.11
    기득권들과 힘있는 것들이 많은 인간들을 세뇌시켜 이용해 먹는다는 것을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는것,
    또는 그러한 사실을 받아 들이지 못한다는것,
    그리고 알고 있어도 맞서지 못한다는것.
    결국 변하지 않는다는것.
    이하 헬조선은 영원할수 있겠군.
  • 구구절절 맞는 말입니다. 이미 상류층들 재벌들 대부분이 일제시대때 쌓아놓은 재산과 지위를 대물려서 다 상속받은 사람들인데 무슨놈의 반일교육 같은 소리를 진짜 반일교육 제대로 할려면 지금 상류층 재벌들 전부 재산박탈하고 지위박탈시켜야 하는데 그렇게 할 수도 없으면서 무조건 일본 욕한다? 누구 좋으라고 미친놈들 오히려 서민들은 반일 패러다임에서 벗어나는 것이 차라리 이득이다
  • Shadow
    17.04.20
    100% 공감가네요 ㅡㅡ;;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59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339 1 2015.07.31
3557 술집장사 하면서 엿같은점 6 new 심연속헬조선 1411 23 2017.04.20
3556 헬조선에서 이사만 34번다닌 엄마.jpg 15 newfile 허경영 1470 18 2017.04.13
3555 hell news)日, 독일 '소녀상' 건립계획 중단 요청 방침 16 new 아아아아아앙 717 19 2016.09.18
3554 헬조센의 일그러진 영웅 19 newfile 시라노 1526 24 2017.02.24
3553 일본 만화에 묘사되는 헬조선인 11 new 아캄나이트 1912 21 2016.07.25
3552 조센징 = 짐승. 이라는 공식이 성립한다. 8 newfile 탈좃센 872 19 2015.11.21
3551 한국이 치안좋고 오밤중에 돌아다닐수 있는건 간단해 국뽕들아. 7 newfile 탈좃센 1903 20 2015.11.21
3550 훈훈한 동네 아파트 15 newfile 좀비생활 1440 20 2016.12.20
3549 헬조선에선 연얘를 안하는 것도 죄가 되나요? 24 new 인피너스 1623 17 2017.04.12
3548 중고차 허위매물 실태.jpg 6 newfile 잭잭 1195 16 2017.03.06
3547 스타1 리마스터 한국 유저때문에 편의 기능 중단 9 new 국뽕애국자 1472 20 2017.04.14
3546 조센의 모습을 반영한 동물농장 8 newfile bb 1256 16 2017.04.15
3545 홍석천..자살을 결심하게된 사연.jpg 12 newfile 잭잭 1885 18 2017.03.16
3544 생각해보니 센징이들 자체가 적폐 아닌가? 15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821 15 2017.04.12
3543 모쏠은 충격먹는 한국여자 화장.jpg 37 newfile 허경영 4094 16 2017.03.13
3542 헬조선 육군 홍보만화.jpg 15 newfile 잭잭 1811 19 2017.04.10
기득권층 반일교육의 실체.txt 16 newfile 이거레알 2064 22 2017.04.06
3540 조센 미세먼지 NASA가 밝힌다. 14 newfile 이거레알 1429 14 2017.04.07
3539 은혜를 갚는 한국인.news 26 newfile 이거레알 2286 24 2017.04.04
3538 헬조선 좆소기업 꼰대장새끼 클라스 11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2506 27 2017.01.30
1 - 17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