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에 포탄떨어졌댄다..
정부발표로는 원점타격 수십발 했다는데... 믿을 수 있어야지..
이기회에 수백발 재고 떨이나 했으면 좋겠네...
북헬놈들도 어지간히 미친것들이야...
을지훈련중에 포탄을 쏘다니...
미군한테 한방 먹였으면...
북헬은 지도에서 없어질텐데...
남헬도 미국도 잘하는거 있자나..
조작...
미군 사망 1명.. 남헬 사망 2명.. 부상 5명..
이렇게 뻥튀기고.. 어떻게.. 뭐라도 얻어내보지..
연천군에 포탄떨어졌댄다..
정부발표로는 원점타격 수십발 했다는데... 믿을 수 있어야지..
이기회에 수백발 재고 떨이나 했으면 좋겠네...
북헬놈들도 어지간히 미친것들이야...
을지훈련중에 포탄을 쏘다니...
미군한테 한방 먹였으면...
북헬은 지도에서 없어질텐데...
남헬도 미국도 잘하는거 있자나..
조작...
미군 사망 1명.. 남헬 사망 2명.. 부상 5명..
이렇게 뻥튀기고.. 어떻게.. 뭐라도 얻어내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
헬조선 | 47725 | 0 | 2015.07.03 |
| 221 |
앞으로 헬조센 신민들이 겪을 일
3 |
조센탈출 | 801 | 1 | 2015.08.21 |
| 220 |
I <3 영국
5 |
민족주의진짜싫다 | 731 | 3 | 2015.08.21 |
| 219 |
오늘도 각종 분탕과 헬조선 사건사고로
2 |
잭잭 | 723 | 4 | 2015.08.21 |
| 218 |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7 |
오딘 | 1153 | 2 | 2015.08.20 |
| 217 |
죽창혁명
24 |
또옹옹송 | 963 | 1 | 2015.08.20 |
| 216 |
매국노 처단은 부질없는 짓이다
2 |
오딘 | 850 | 2 | 2015.08.20 |
| 215 |
헬조센이 앞으로 될 나라
10 |
절대애낳지말자 | 977 | 6 | 2015.08.20 |
| 214 |
헬코가 점점 진화함을 느낀다..
10 |
린르와르 | 772 | 7 | 2015.08.20 |
| 213 |
사회시스템이 왜 중요한가. 예를 들어줌.
6 |
린르와르 | 749 | 7 | 2015.08.20 |
| 212 |
그냥 빨리 탈조센 하고싶음 미군입대도 있지않냐
3 |
규갸충 | 709 | 2 | 2015.08.20 |
| 211 |
요즘 특채니 스펙초월이니 면접강화니 하는거 결국에 금수저 뽑기 위한 것.
3 |
난동꾼 | 719 | 6 | 2015.08.20 |
| 210 |
국뽕들은 사회의 악이다
4 |
일뽕극혐 | 762 | 4 | 2015.08.20 |
| 209 |
헬조선 20세 이상 남자 사용금지 어플
11 |
지옥불반도헬조선 | 826 | 4 | 2015.08.20 |
| 208 |
야 근데 2015 통일대전 일어나긴 일어남?
4 |
악령 | 698 | 1 | 2015.08.20 |
| 207 |
이번년도 12월쯤에 통일대전 일어난다던데
9 |
악령 | 726 | 1 | 2015.08.20 |
| 206 |
장미가 내 인생에 미션을 주었다.
4 |
영의정 | 756 | 3 | 2015.08.20 |
| 205 |
헬조선에서 전쟁나면 다들 알지?
9 |
헬조선혐오 | 760 | 4 | 2015.08.20 |
| |
북헬이 남헬한테 대폰지 미슬인지 쐈댄다..
6 |
도시락 | 786 | 1 | 2015.08.20 |
| 203 |
장미님에게 감사의 글을
3 |
ㄴㄴ | 648 | 3 | 2015.08.20 |
| 202 |
그런데 여기도 다양한 사람이 있는듯
4 |
노예1 | 626 | 1 | 2015.08.20 |
우리도 어서 빨리 러시아어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