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8.12.10
조회 수 103
추천 수 2
댓글 7








https://m.news.nate.com/view/20181209n17416?sect=eco&list=rank&cate=interest

 

짱깨가 반도체 기술자 빼간다고 위기네 뭐네 하면서 선동질 오질나게 한다. 근데 저 기사 쓴놈도 연봉 8배 준다고 하면 망설임 없이 이직할걸.

 

기업들은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자기네 기술자들이 빠져나가면 그만큼 지들 손해란거 모르나?

 

이 ㅈ같은 사회는 애국이 걍 닥치고 희생이다. 없는 놈들한테 한해서. 케인지언이 비주류학파라고 까대는데 신자유주의 오스트리아 학파도 비주류더라. 그나마도 배배 꼬아서 지들 ㅈ대로 편집한게 한국식 신자유주의다.

 

기업들이 이윤추구하는게 애국이라면 알바가 시급 올려달란것도 당연히 애국이지. 사익이 세상을 발전시킨대매? 기업은 사익 추구해도 되고 왜 나는 안되냐고. 어떤 미친놈들은 월급을 더 받을려는 노오오력을 하란 윤서인식 개소릴 지껄이는데 그럴거 같으면 100만원치 일하는 놈한테 150을 줘서 미안하게 만들어버리는게 회사의 가치가 높아지는 지름길 아니냐?

 

저 기사에 댓글들 보면 기술자들보고 매국노라 염병을 떠는데 한국식 신자유주의 논리대로라면 애국이야 말로 세상에 다시없을 희대의 호구짓+병신짓이다. 일을 하는건 돈벌려고 하는건데 뭔놈의 창의성 개발 자아실현 이딴걸로 포장질을 하냐고.

 

멀쩡한놈이 왜 선생하냐던 시절이 불과 몇십년전이다. 근데 지금은 교사가 초딩 장래희망 1위다. 그럼 몇십년 사이에 교사의 권위와 신뢰도가 뻥튀기됐느냐? 응 아냐.

 

걍 철밥통 때문이지. 꿈이고 희망이고 나발이고 안정성/고수익 찾아가는게 정답이라고 가르친게 586들이다. 근데 요즘 젊은것들 왜 패기가 없냐 ㅈㄹ을 왜 하는지 도통 이해가 안간다.






  • 이상한 도박코인이나 하면서 일도안하고 정상적으로일하는자들보고 멍청한짓한다고 물타기하는 미개한놈들이 맞아보이냐?

    고수익안정성말고 도박해서 확 망해버리지 그러냐 미개한 좆센징들이야말로 좆나 돈이랑 코인 꼴아박고 한탕하자 가즈아!! 이지랄해대니 ㅂㅅ취급받는거지 ㅋㅋㅋㅋㅋ

    글고 짱깨들이 기술빼가는거 위기맞다 중뽕 반일 선동이냐 미국에서 요즘 짱깨 러시아 빨갱이색기들 단속강화됬다 하도 모방해가길래 FBI CIA출신들 채용하고ㅉㅉ

  • 글 제대로 읽어보긴 했냐? 중뽕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쪽같으면 연봉 8배 더준다는데 애국심으로 한국에 붙어있겠냐?
  • 노력안하고 빼애액대는건 센징종특이지
  • 그래 열심히 애국하고 노오오력해라.
  • 응 그래 난 우리나라에 애국한다 이미 탈했거든
  • DireK
    18.12.10
    외국에서 상무급 엔지니어면 최소 30만 달러나 50만 달러수준일거다. 삼성이 개새끼거던. 중국은 심지어 그렇게 높이 부른 것조차 아닐 수도 있다. 그냥 국제시세를 부른 것일 뿐.
  • 애국해봐야 죽어가는게 개돼지들이지 ㅋㅋ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new 헬조선 6902 0 2015.07.03
5209 백수 구라쟁이 노인은 오늘도 열불내며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진실의불은 언제나 밝다 3}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44 0 2019.01.06
520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와 sjw의 공통점 2 new 노인 51 0 2019.01.06
520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죽어도 팩트 폭력 못할 기사 1 new 노인 50 0 2019.01.06
5206 종교 근본주의자들은 종교 교리를 제대로 지키려는 자들이 아니다. 3 new 노인 52 1 2019.01.05
5205 히익이게헬조선이라니와 북한의 공통점 4 new 노인 50 1 2019.01.05
5204 워마드랑 일베가 똑같은 이유 1 new 노인 39 1 2019.01.05
5203 운영자님 헬조선 게시판에서 거짓말쟁이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를 차단해주세요 secretnew 노인 0 0 2019.01.05
5202 히익이게헬조선이라니가 거짓말 한 것이 들통났다 - 팩폭할 자격이 없는 이유 22 newfile 노인 61 0 2019.01.05
5201 히익이게헬조선이라니에게 - 찔리니 쪽지도 차단하네 ㅋㅋㅋㅋㅋㅋ 30 new 노인 50 0 2019.01.05
5200 명예훼손 훼손 운운 하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에게 34 newfile 노인 150 0 2019.01.05
5199 {진실의불은언제나밝습니다2} 헬조센진 종특이 뭐냐면 말이지 20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50 0 2019.01.05
5198 {진실의 불은 언제나 밝습니다} PC의 위선과 이중잣대의 거짓말.. 그리고 몰락 17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57 0 2019.01.05
519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와 텐구가 깨달아야 하는 거 7 new 노인 45 1 2019.01.05
5196 사이트를 갈아엎을 시기가 온것같아 2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59 0 2019.01.05
519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에게 - 극우파들이 미개한 이유 15 newfile 노인 43 0 2019.01.05
5194 짤로 요약하는 SJW미개함 ㅎ :D 8 newfile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66 0 2019.01.05
519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국뽕입니다 3 new 노인 38 0 2019.01.05
519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중도 우파라고 주장할 자격이 없는 이유 6 new 노인 43 1 2019.01.05
5191 생각해보면 flat rate도 나쁘지않아 11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56 0 2019.01.05
5190 보통 헬조선에 관해 토로하는게 중도성향인데 왜 이사이트는 말이지 선동주의자들로 꽉찼을까? 3 new 히익헬조선이라니여기가! 59 0 2019.01.05
1 - 13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