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11111
15.08.29
조회 수 416
추천 수 1
댓글 0








왜 침을 찍찍 뱉나요?


왜 공공장소에서 술먹고 돌아다니는 사람이 천지인가요??

(한강,? 해수욕장,? 공원....셀수없음)


왜 ?야밤에? 소리지르며 고성방가를 하나요?


왜 ?좁은 인도 막고 일렬횡대로 가면서 길막하나요? 그것도 크게 떠들면서..별로 남의 대화듣고 싶지 않아요


일본인들은 부디치지도 않았는데 비켜가도 조심조심한 마음을 갖던데 스미마센~을 입에 달고 살던데요..


기본 수준이 너무 떨어져요..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new 헬조선 47597 0 2015.07.03
5081 연평해전 말인데 16 new 염락제 693 4 2015.08.28
5080 토템쌍판들 모조리다 태워야한다. 2 new 염락제 722 2 2015.08.28
5079 벌써 포인트가 900넘었구나 6 new 살게라스의화신 561 1 2015.08.28
5078 염락제님 2 new 살게라스의화신 497 1 2015.08.28
5077 캐나다는 위대하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397 2 2015.08.28
5076 점점 탈조센에 대한 생각이 강해진다. 5 new 헬로리아 710 8 2015.08.28
5075 ㅋㅋ 3 newfile 먹고살고싶다 559 3 2015.08.28
5074 오늘도 정몽주니어 1승 2 new 극한헬조선 801 0 2015.08.28
5073 오늘도 헬조선의 주차장은 newfile 생생현장지옥 410 3 2015.08.29
5072 김좌진 장군 손녀라던 김을동 2 new 염락제 740 3 2015.08.29
5071 통베새끼들 노이해되는 구석 4 new 염락제 785 1 2015.08.29
5070 헬죠센의 고질적 문제점 1 new 염락제 545 2 2015.08.29
5069 헬조선의 핵심 2 newfile 헬좆선 608 5 2015.08.29
반도 토인들은 왜? new 111111 416 1 2015.08.29
5067 본문 글씨 기본크기 2 new hellohell 421 1 2015.08.29
5066 헬죠센 헬죠센 거리면서 new 염락제 410 3 2015.08.29
5065 탈죠센 하는건 좋다. 1 new 염락제 589 2 2015.08.29
5064 헬죠센이 틀린 결정적인 이유 1 new 염락제 695 4 2015.08.29
5063 존나 겁먹었다. new 염락제 387 1 2015.08.29
5062 죽창은 원래 세워두는거다. new 염락제 422 0 2015.08.29
1 - 22 -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