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에서 1주택 이상의 집을 살 경우에 그냥 자동으로 경매행 기차를 타게 된다고 칸다. 그럼 HUG와 은행이 꺼~억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서 과잉 공급된 유동성을 챙기면서 기업 개새끼덜이 빵구낸 신용을 주택시장으로부터 자금을 회수해서는 빈부격차나 쳐 벌이는 대기업 개새끼덜에게 헐값 대출이나 해주는 씨발놈들이 한국의 금융권 개새끼덜인 것이다.
국민은행이라고 해봤자 국민카드론은 19프로 대출이고, 국민은행이 삼성전자에 경영자금 대출해줄 때에는 존나게 싸게 대출해줘서는 그지새끼덜 쥐어짜서는 이재용이한테 싸게 대출해준다는 거는 모르면 병신인 경제상식이고.
그 지랄로다가 애초에 자본집약적인 삼성전자의 막대한 연구비용을 조달해서는 주택시장에 전가하는 것이다. 덤으로 서민 걱정해준다면서 금리 씹창내서는 원화가치를 씹창을 내서는 모두의 임금을 씹창내는 개새끼덜이 삼성그룹과 현대그룹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개지랄은 기실은 외국계들이 장악한 6대 금융지주 요런 개새끼덜이 돈을 쳐 벌기 위해서 한국을 미국식 사회로 쳐 만들기 위한 개수작인 것이다.
그냥 조까고 주담대와 전세대출을 싸그리 무효화해서는 부채를 탕감하면 그 개새끼덜은 쳐 망할 것이다. 그런데 안 망하려고 발악을 하면 특공대와 특전사를 국회에 보내듯이 해서는 K-2 전차중대도 붙여서는 씨발놈들을 싸그리 쳐 죽이고, 은행 개새끼덜을 쳐 죽이고, 어차피 미국과 수틀릴거 핵무기를 개발해서는 북한처럼 된 뒤에 도산 안창호 잠수함에다가 핵미사일 해성-III 잠대지순항미사일이나 현무-IV-4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에 핵탄두를 쳐 달아서는 미동부해안으로 보내서는 씨부랠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을 제제한다 그지랄을 하면 바로 씨발 뉴욕과 워싱턴에 핵을 쳐 박아주면 되는 것이다.
중차한 포인트는 어차피 한국과 미국은 수틀리게 되어 있다는 것이다. 한국 국민이 병신 빵셔가 아닌 이상 그렇게 곧 되게 되어 있다. 어차피 수틀릴 것이며, 먼저 총을 뽑아서 쏴서 죽이는 놈이 이기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우리를 죽이기 전에 우리가 먼저 그 개새끼덜을 쳐 죽여야 한다.
특히 군바리 버러지새끼덜 말고 후방을 핵으로 때려서는 뒤에 조종하는 씨발놈들의 소굴인 뉴욕에 핵을 쳐 박으면 설사 내가 보복을 당해서 죽더라도 이미 통쾌해져 있을 것이다. 조만 장자 개새끼덜의 소굴에 핵을 박아서 그 개새끼덜이 불구덩이에 내던져저서 쳐 죽고 나면 월급쟁이 노예인생 나의 죽음은 이미 나중이고 일단은 좃까고 유쾌상쾌통쾌해질 것이다.
뉴욕과 워싱턴에 핵을 쳐 박고나서 잠수함이 함수를 돌려서는 런던에도 한발 박아주고, 현무-IV-4는 6연장이라니까 뉴욕에 6발, 워싱턴에 6발, 런던에 6발 박아주면 되긋다. 개꿀잼. 그 이후에 미국 재래식 전력이 쳐들어오면 상륙만 막으면 됨. 준비만 잘하면 미군의 트라이던트 구식 미사일은 LSAM 2로다가 그냥 다 격추시키면 씨발 우주방어 쌉가능이다. 설사 날라온다고 캐도 서울메트로 역사에다가 저글링처럼 버로우 치면 되고.
우리가 뉴욕에 쏠 때에는 뉴욕 버러지들 땅위에서 쳐 맞고 뒈지고, 뉴욕에 핵 떨어지는거 보고서는 조까고 버로우 쳐서는 런던대공습 때에 런던새끼덜이 버로우 쳐듯이 싸그리 아파트 버리고 버로우모드로 들어가서는 나잡아봐라 요지랄을 하면 되지 씨발.
삼채소설에서 보듯이 우세한 문명으로부터 노오예화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대동단결된 특별한 수단이 필요하다. 외계인 행성만 뽀개고 지구는 안 뽀개지게 하던가 뽀개지더라도 외계인 개새끼덜 다 쳐 죽이고 동귀어진을 하던가.
수출을 해야한다는 개새끼덜이 매국노 씨발놈들인 것이다. 수출산업에 대출을 내야 한다는 금융권과 수출을 해야한다는 모피아 씨발 개새끼덜이 제국주의자 하수인 개새끼덜인 것이다.
수출이라는 개지랄은 미국 개새끼덜의 윤전기 화폐에 노동력을 팔아치우는 노오예제를 받아들이는 병신만도 못한 짓거리일 뿐인 것이다. 미국 개돼지 씨발 것들에게 팔아줄 자동차, 반도체, 선박은 없다는 것이다. 이 개새끼덜아. 조까튼 개새끼덜에게 핵을 쳐 박아서 나의 노동을 갈취한 사기꾼 개새끼덜을 살해해서 자력구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