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nstagram
16.09.17
조회 수 1352
추천 수 2
댓글 10








 

 

 

스웨덴으로 이민을 원하시는분이 많은것 같습니다.(한때 저도 ㅋ)

저도 실은 스웨덴관련 도서도 많이 사보고 기초 스웨덴어 책도 공부해보고 관심을 가지려던 단계에서 알게됀 정보들을 정리해서 다시 생각해봤습니다.

결론은 스웬덴은 제가 추구하는 나라가 아닌듯 합니다. 책이나 스웨덴사람들과 얘기해보면서 ( 영어구사력이 유럽에서 가장 높은 국가라서 주변에 계시면 궁금한점 영어로 물어보시는거 추천)

현재 스웨덴 사회구조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큰 불만없이 당연한듯 .. 그렇다고 경제가 바닥을 기는 나라가 안된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그 모든 배경에 이런 사고가 박혀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어렸을때부터 모두가 평등하고 공정하다는 교육을 받고 그 상태가 당연하게 여겨진다고 합니다.

그 중에 스웨덴 사람들의 사고를 대변해줄수도 있다는 "얀테의 법" 입니다. 

 

 

캡처.PNG

 

스웨덴사람들의 사고를 대변해줄수도 있다는 이 얀테의 법을 동의 할 수 있겠나요?

1차적으로만 받아들이기 보단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1. 당신이 특별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 말은 곧 그 누구도 특별하지 않고 동등하다는 개념입니다.

모든 다름을 인정하며 모두의 평등을 원하신다면 그 외의 기타 이유로 인해 이민 가고싶다면 스웨덴 추천합니다.

다만, 본인이 남들과 다르기 때문에, 좀 더 상위에 있기에 그 기분으로 사시는분이 시라면 절대 절대 그 느낌은 스웨덴에서

못 느끼실 것 같네요. 전 그래서 ㅠ 전자와 후자가 나름(?) 결합된 나라로 이민루트를 변경했습니다.

(애초에 스웨덴 이민이 절실하진 않았고 사회복지국가가 궁금했습니다...)

모두들 원하시는바 이루시길 바랍니다.

 

 






  • 제가 보기에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얀테의 법칙은 그런 의미라기보다는, 너가 특별한 만큼 다른 사람도 특별하니 서로 존중하라는 의미입니다. 자신만 우월하고 남은 자신보다 조금 못났다는 식의 사고는 헬조선인들에게서 너무나 많이 보여지는지라....
  • 이반카
    16.09.19
    근데 무능한 노답 엠생들도 존재하는걸요? 노답 엠생들하고 유능한 의사 변호사하고 동등할 수 있나요?
  • 물질적인 능력과 지력에서는 차이가 나겠지만, 인간으로서의 가치와 영혼의 가치는 그 누구라도 동등합니다.
  • SenBonSaKura
    16.09.23
    메갈만 빼고
  • 8번 빼고 저런거 다 지킬 자신 있습니다. 중요헌 자료 고맙습니다.
  • 스웨덴 뿐이라기보다는... 모든 북유럽 국가들에서 저런 마인드가 묻어나는 것 같네요.
  • Instagram
    16.09.18
    스칸디나비아 국가들은 대부분 그렇졍 
  • 씹센비
    16.09.18
    적절하게 섞여 있는 호주나 캐나다가 나을 듯
  • Instagram
    16.09.18
    캐나다가 ...ㅇㅇ  제 친구가 자기가 캐나다 살때 옆집 이웃 한명은 한국인이 였고 한명은 필리핀인 이였고 그랬는데 미국 와보니까 흑인은 흑인끼리 동양인은 동양인 끼리 백인은 백인끼리 뭉치거나 아예 주정부에서 인종별 타운 만들어버리는것 같아서 진짜 인종샐러드는 캐나다 같다고.. 
  • 씹센비
    16.09.18
    앗. 그렇게도 해석이 가능하네요
    저는 스칸디나비아 국가들의 장점과 미국의 장점을 적절히 섞은 것 같다는 뜻으로 말했는데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964 탈조선시 선호 이민 국가가 어디신가요? 6 hellrider 1344 2 2015.11.21
963 캐나다 경제도 이제 헬게이트... 9 sddsadsa 1342 2 2016.09.10
962 이대로 가면 헬조센 망할확률 몇 퍼센트? 8 깨우친머가리 1341 0 2015.07.17
961 호주 vs 캐나다 vs 미국 8 특성화고학생 1339 1 2017.12.27
960 캐나다 유학후 이민결심자입니다 5 FAMAS 1339 0 2016.11.18
959 캐나다 이민 고려중 5 Kellys 1339 0 2016.10.17
958 탈조선 후, 행동강령 8 UnleashHell 1337 2 2016.02.14
957 호주 워홀 나이 35세로 안바뀐거죠? 헬조센 문병신 정부가 인구유출을 걱정해서 그런가요? 4 지고쿠데스 1333 1 2018.03.21
956 28살 늦은나이지만.. 일본취업도전해보고싶습니다. 8 지니0302 1329 0 2018.05.31
955 중미국가중 어디가 이민하기 가장 좋나요? 3 양고기친따오 1329 1 2016.02.16
954 문돌이 공무원인데 탈조선은 불가능이냐 7 으아탈출하고싶다 1327 0 2017.01.26
953 고졸이 일본회사 취직해서 탈조선 하는법 2 탈조센꿈나무 1326 1 2016.05.05
952 현시점에서 캐나다 영주권 따기 가장 수월한 방법 뭐가 있을까요? 6 수호 1314 0 2018.04.25
951 헬조센에서 노력하면 성공한다고? 3 좆센징인종청소 1314 0 2015.07.18
950 해외영주권 군대 연기 문의!!!!!!!!!!(파라과이 영주권) 2 헬죠센싫다진짜 1313 1 2018.06.03
949 헬조선의 현실을 뒤늦게 깨달은 낙오자가 어린 탈조센 꿈나무들에게 조언 거짓된환상의나라 1313 2 2016.08.24
948 [탈조선]아는것이 힘이다 8 누나믿고세워 1304 2 2015.08.19
947 캐나다 미국 이민에 대해서 13 cnmkecnkxzc 1303 0 2017.09.17
946 독일 영주권 취득 컨설팅 서비스 (가족 단위) 3 Kisa 1303 1 2016.05.11
945 캐나다 기술이민 Express Entry 점수 계산 Savour 1302 0 2016.12.16
1 - 10 -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