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글 싼적 있지만 뭐 거의 흘러가는 글이라 못 봤을 것임...
서서히 이 싸이트가 입김에 오르내리고 있고, 검색어로 유입되는 인구가 늘어난다.
국뽕에 취한 종자들과 국뽕으로 '너가 북한이나 아프리카 대륙에서 안 태어난게 다행이지 무슨 불만이야 병신아' 하면서 사상통제를 하려는, 기득권과 여기에 결탁한 정치세력이나 언론에게 노출되는 건 시간문제다.
진짜 일베처럼 공격받는 일이 일어날텐데... 수 많은 국뽕종자들과 노오오력을 강조하는 기득권이 이 곳을 그냥 냅두지 않을 것 같다.
야동 보는것도 간섭하는데, 자신들 기득권에 기어오르고 모순점을 하나 둘씩 까발리기 시작하는 커뮤니티를 그냥 내버려 둘 것 같냐?
그 전에는 이런 싸이트가 없었고, 헬조선 드립치는건 디씨 일뽕맞은 역갤러들이나 하는 개소리로 치부했었고, 그 전에 헬조선 드립치는 인간 자체가 소수여서?
별로 티가 안났던거지,?
슬슬 헬조선의 모순점에 각성해가는 20~30대 연령층이 늘어나고 있고, 이건 분명 기득권도 알고 있을것임.?많이 배우고 나이도 먹을 만큼 먹은 그 노련한 인간들이 작금의 이 사태를 모를 것 같냐? 분명 다 알고있다. 하지만 앞에도 말했듯이 그 전에는 이러한 목소리를 내는 것이 작았기 때문에 신경을 안 썼던거다.
일베를 봐보자. '자칭' 애국보수라고 칭하는 그 새끼들도 원래는 일베가 생기기 전에는 온라인에서의 보수세력 자체가 미미했고 목소리도 작았기 때문에 좌파들이 신경도 안 썼는데 지금 어떠냐. 그 놈들 뭉치니까 목소리도 커지고, 그게 껄끄러운 좌파세력이 엄청나게 공격해대는 것 아니겠냐.
여기도 그 꼴 난다. 정치문제가 아니라, 분명 노오력만 하면 264번째 차원의 우주연합함대 총사령관도 될 수 있다는 노력만능주의 정신으로?
젊은세대들에게 불합리한 열정페이, 노력드립, 헬조선역사 미화로 애국심 세뇌 등등 사상통제를 하고 있었는데, 노예새끼들이 주제넘게 각성하기 시작하더니여기에 그치지 않고 동학농민들마냥 뭉쳐서 커뮤니티를 만들기 시작한거다. 지금은 그 초기단계고...
내가 알기론 여기에 일베종자들도 많을거다. 현재 일베에도 새누리의 병크짓에 회의를 품는 새끼들이 많고 일베 특유의 노력노력 지랄하던 분위기마저 작금의 좆같은 사회현상에 수그러드는 상황이다. 그 새끼들을 욕하려는게 아니라, ?그렇지 않아도 기득권이 이 싸이트를 본다면 눈꼴 시려울텐데 일베하고 엮어서 지랄할게 뻔할 뻔자임.
물론 헬조선같은 커뮤니티가 우리밖에 없겠냐만은, 일단 네이버에 헬조선 검색하면 딱 보이는게 우리 싸이트야. 헬조선 드립은 여전히 퍼져나가는 중이고?
여기에 궁금증을 품은 유입종자들이 점점 늘어날텐데?
차라리 이렇게 대놓고 까발리는 커뮤니티 보다는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같은 곳에 다른 대피처를 만들어두는게 낫지 않냐?
물론 민주주의 국가에서 보기 좆같다고 지들 맘대로 사이트를 폐쇄할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일베마냥 씹창이미지를 만드는 건 가능하다고 본다.
내가 너무 오버하는거냐????
이 사이트에서 궁극적으로 한국을 보는 [냉철한 판단]과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끔 하는게 목표기 때문에
어떤 프레임을 씌우든간에 그 뜻만 관철시키면 된다 생각합니다
씹창이미지가 나도 그거 나름대로 헬조선인걸 인지하고
각종 대한민국의 지옥같은 풍경을 즐기시면 됩니다 ^ ^
(헬조선에서 일뽕 국뽕 일베충 오유충 여시충 등등 ㅋㅋ 지옥이 펼처지는건 옵션임)
그리고 개인적으로 커뮤니티에 소속감을 가진다는건 바람직히지 않다 생각함...
너무 걱정마시고 그냥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