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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은 유비 rpg는 베데스다,바이오웨어 슈팅은 번지,에픽으로 큰 흐름이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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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생각하는 게임의 4대요소는 그래픽,모션,인공지능,스토리다 그래픽이 가장 중요하고 많게는 80%까지도 차지한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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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은 기어즈로 시작해서 gta5가 보여줄거 다 보여줬다?gta5는 거의 완벽한 게임 아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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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에서 고스트리콘의 구르기 어쌔신의 벽타기 배트맨의 콤보가?인상적이었다 그래봤자 최강모션은 피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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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은 헤일로밖에 기억이 안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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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는 스플린터셀 이중간첩도 재미났고 엘더스크롤,바이오쇼크,매스이펙트,데드스페이스가 탑클래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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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게임이 안되는 이유가 바로 스토리 부분이다 기술력은 비슷하다고 해도 세계관,캐릭터,인물관계 이런것들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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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더랜드는 특히 인상적인데 rpg와 슈팅의 결합 해보면 개발사가 엘리트티가 팍팍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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