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만약에 전쟁이 일어난다고 칩시다


그럼 국민들을 보호해주고 침략을 막아주는 '주체'는 뭔가요??


또한


국민들에게 의무교육을 시켜주고


치안을 유지해주며


복지혜택을 주는 주체는 뭔지 고민해보신 적이 있나요???


배트맨이 해주나요??


국가를 무조건적으로 숭배하란 소리는 아니지만


최소한 양심에 어긋나는 행동은 하지 말아줬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 ㄱㄴ이다
    15.08.07
    장미 이 좆만아 국가가뭔데?우리는 그럼 처돌았다고 세금내냐?국민이라면 납세의 의무가 있듯이 국가라면 그 처받은돈을 잘 집행하여 국민을 행복하게 할 의무가 있단말이다. 뭐 인터넷 휴대폰?국가가 해줫냐 ㅅㅂ 다 돈주고 우리가 산거지 국민대다수가 행복하면 이런 헬조선이란말이 괜히 나오냐?좆도 해준거도 없는것들이 뭐만하면 애국타령이야 ㅅㅂ 앞에 있음 아가리확째버릴라
  • 우투리
    15.08.07
    맞는 말입니다만 유공자 대우와 보상에 대한것도 다시 따져봐야합니다. 물론 세월호 유공자등극 같이 이런 어이없는것을 하잔건아니고요. 전쟁에 나가신분이 보상하나 못받고있습니다. 이유는 증거가 없다입니다. 물론 누가바도 참전한 사람이란 증거는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하지 않다합니다. 그런 사람들중 얼마전 할머니분들 곧 여군으로 참전하셨던분이 5분이 보상을 받으셨는데 28만원. 하긴 사람이 워낙많아야죠. 액수는 둘째칩시다. 적어도 돈이 없어서 그래서 줄수없어서 변명질이라도 둘러댈거라면 최소한 "증거가 없네요 죄송해요" 이딴말로 둘러대진 말았어야지 저게 국민이고 공무원인 놈들이 할 소리야?? 저새끼들이 공무원이야? 사람이야? 머릿수 돈 그래 지금까지 역대 국회의원들이 받은 혜택 돈 지금부터 받을 혜택 돈 머릿수 그거 다 합하면 참전자 이상이야. 스웨덴이나 노르웨이같이 의원 특혜없애고 투명성 그리고 자본주의 체제 버리고 스웨덴같이 민주사회주의(공산사회주의아닙니다) 주장하면 한국에선 어렵다 얼버무리지 당연어렵지 대대손손 불가능으로 만들고있는데 개새끼들이. 안그런가요? 물론 전쟁 참여해야한다생각합니다. 국가 지켜야합니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대한민국 버리지않습니다. 한국 우리가 태어난땅이고 사랑합니다. 우리가 도를 넘었다고요? 웃기지마세요 우린 아직 한국에 살고있는 국민입니다. 그래서 언젠가 니들이야말로 도를 넘었을때. 지금처럼 니들 배떼기에 밥쑤셔넣기 바빠서 언젠가 도저히 국민들이 살수없는 나라가 됐을땐, 돈에의한 계급화가 막장으로 치닫아버렸을 땐 니들 전부 아니 니들 아들딸 손주 놈들 목아지로 한국을 바꿀겁니다. 언젠가 반드시 그럴겁니다.
  • ㅇㅇ
    15.08.07
    kia~ 이맛헬 이 맛에 헬조선 산다 이기야!!
  • 전쟁나면 제일먼저 도망갈 년놈들은 이시대의 기득권들이란다... 물론 박근혜가 젤 먼저 헬기타고 도망가겠지... ㄱ
  • spin0ja
    15.08.07
    1.만약에 전쟁이 일어난다고 칩시다
    그럼 국민들을 보호해주고 침략을 막아주는 '주체'는 뭔가요??
    -국민이 내는 세금으로 유지되는 군대라는 조직이죠.
    그런데 그조직의 수장인 장군들이 사야할 무기는 안사고 뺴먹고 개발해야할 신무기는 모두 고장나고 연구비 몽땅 뺴먹죠

    2. 국민들에게 의무교육을 시켜주고
    -지금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나요. 교권은 이미 무너지고 사교육이 공교육을 대체했습니다.
    - 이미 교육은 계급상승이라는 그 순기능을 잃고 경제세습 정치세습이 정착화 되고 있습니다.

    3. 치안을 유지해주며
    -칼든 강도만 살인자가 아닙니다.
    수천억씩 탈루하는 경제범들 고위층 대기업총수들은 수많은 서민들을 죽음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권력은 있는자들에게는 관대하고 없는자들에게는 냉혹하죠
    눈에 보이는것만이 치안이 아닙니다.

    4.복지혜택을 주는 주체는 뭔지 고민해보신 적이 있나요???
    -정말로 한국이 복지혜택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맨날 아프리카나 동남아시아랑 비교하지 말고 다른 OECD국가들과 비교해보세요
  • `
    15.08.07
    한국 군대는 군대라 하기도 창피함..
    방산비리는 밥먹듣이, 군인들은 계급놀이하고 허구한날 팀킬.. 시급300원 노예
    억지로 끌려온 노비들이라 정신력도 애국심도 없음
  • 씹반박불가입니다.
  • 구하라
    15.08.07
    ㅋㅋㅋㅋㅋㅋ 이맛에 헬조선 삽니다 ^^
  • 구하라
    15.08.07
    공지좀 읽어요...

    국뽕, 일뽕이 나타나도...먹이를 주지맙시다 ㅜ
  • 독화살
    15.08.08
    국민들을 보호해 주고 침략을 막아주는 주체는 바로 '노예들'입니다. 좀 고상하게 말하면 '하층민'이지요. 장관 청문회 할 때 보면 고위층들은 지가 군대를 안 갔거나 아들이 군대를 안 갔거나 합디다. 심지어 자식들 이중국적도 적지 않지요. 전쟁나면 그 넘들이 총들고 앞장 설 것 같나요? 그때 국민들을 지키는 것은 '국가'가 아니라 '하층민'입니다.
  • 개같은나라
    15.08.08
    막아주는 주체도 군인이고 군대가는 사람들은 일반 국민들. 전쟁에 쓰이는 무기도 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산 거. 전쟁나면 민간인이 가장많이 죽는데 빠른 정보력으로 기득권은 이미 다 도망가고(한강대교 폭파) 남는 건 국민들.
    의무교육 하는 사람 국민 운영비 세금 치안유지 근무자 국민 운영비 세금 복지혜택 받는사람 부자 내는사람 서민(이명박근혜 들어서 복지는 줄고 부자감세했으니)
    최소한의 양심에서 하는 소린데 개같은 나라다
  • ㅡㅜ
    15.08.08
    됐고 죽창맞자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1 2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3 헬조선 3226 0 2015.08.13
1738 나는 헬조선에 억류되었다. 169 file 거대익룡 280 4 2017.10.02
1737 헬조선분들 서로 비판은 하되 비난은 하지맙시다 132 헬조선군대답이없다해 299 6 2016.02.09
1736 와 이새끼 죽창조작하네ㅋㅋㅋ 122 시발넘아 172 4 2017.09.23
1735 한국여자들은 군대언제가요? 118 바카닉 456 9 2015.10.24
1734 조선은, 스스로의 힘만으로도 산업화, 민주화가 가능한 나라였는데... 118 장미 456 1 2015.10.02
우리나라를 욕하고 싫어하시는 분들게 한 말씀 드립니다 113 장미 1495 0 2015.08.06
1732 한국의 국까는, 일본의 혐한에서 온 것 아닌가? 109 장미 238 1 2015.10.23
1731 헬조선 사이트를 쭉 둘러본 결과. 106 Sky 392 2 2015.12.06
1730 우리나라의 '나쁜 점'만이 아니라 '좋은 점'을 봐 줄 수 없겠니 102 장미 651 3 2015.08.27
1729 외국에 어필할 수 있는 한국적인 판타지가 발전하지 못한 이유 100 장미 547 0 2015.09.19
1728 여기 있는 국까들은 우리나라 기업이 망하길 염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100 장미 265 0 2015.08.17
1727 헬조선 현수막 만들었어.. 헬조선 친구들 다 같이 2차 민중총궐기때 나가자 !!!!!!!!!!!! 97 file 닭창 780 21 2015.12.02
1726 야 한솔이같은 우월감 한국인들 96 leakygut 122 0 2017.10.05
1725 대가리에 똥만 찬 일본 찬양하는 일빨러새끼들 쳐 봐라 95 프리글루텐 1006 2 2017.01.10
1724 일제 식민지화 된 것이 좆같은 점은, 조선이 스스로 근대화될 기회를 앗아갔다는데 있지 93 장미 331 0 2015.11.10
1723 여자가 군대 가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93 장미 201 2 2015.10.25
1722 여성혐오만은 제발 하지 말자 92 장미 516 15 2015.10.27
1721 그래 이시발것들아 나 지잡대다니는데, 뭐 어쩌라고? 89 장미 674 0 2015.10.06
1720 내년 올림픽에 한국팀 응원 안 할 거냐?? 85 장미 271 0 2015.09.18
1719 긴글)일본삽니다ㅇㅇ 현실 알려드릴게요^^ 83 현실알려줌 99301 14 2017.01.18
1 - 87